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캐다가 산삼발견 무캐다가 산삼발견 어제 술마시느라 이제야 클립들

서진여고 설월여고 세종고 송원고 송원여고 송원여자정보고 숭덕고 숭신공업고 전남고 전남공업고 전남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 전남여고 전남여자상업고 정광고 조선대학교부속고 조선대학교여고 풍암고 호남삼육고 대전-· 경덕공업고 계룡공업고 구봉고 남대전고 노은고 대덕고 대덕전자기계고 대성고 대성여자정보과학고 대전고 대전공업고 대전과학고 대전관저고 대전괴정고 대전대신고 대전동산고 대전동아공업고 대전둔산여고 대전둔원고 대전만년고 대전북고 대전성모여고 대전송촌고 대전신일여고 대전여고 대전여자상업고 대전여자정보고 대전예술고 대전외국어고



나오지 않더군요. 눈물ㅠ 조금 더 망설이면 이젠 구간에 진입해버리는 시점, 트레인 중간보다 살짝 앞에 있던 저는 어영부영해봐야 시간만 손해본다는 계산이 나와 열심히 끌다 보면 다같이 로테 돌아주시겠지 하는 믿음 응, 아냐 으로 먼저 포문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선두, 대충 44~47kph로 1분보다 조금 더





글읽으러 들어오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머리 자르러 갔심다 제 담당 디자이너분의 특징은 안심심하게 말을 많이해주세요 제 친구도 같은분께 머리를 짤라서 친구 다녀간 이야기도 해주고... 요새 하는 운동이나 관심사나 등등 별애별 이야기를 다해주십니다 덕분에 저는 이야기 듣다가 시간 빨리가고 좋죠 ㅋㅋㅋㅋ ㅋㅋ 디자이너분이 근래에





대전전자디자인고 대전중앙고 대전체육고 대전한빛고 동대전고 동방여고 동신고 명석고 반석고 보문고 새일고 서대전고 서대전여고 서일고 서일여고 신탄진고 우송고 유성고 유성생명과학고 유성여고 전민고 중일고 지족고 청란여고 충남고 충남기계공업고 충남여고 충일여고 한밭고 호수돈여고 울산 -· 남창고 농소고 대송고 대현고 무룡고 문수고



사서드심되구용 매일유업에서 만드는 프로틴쉐이크도 있기도 헌데 그런게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은 아예 안드시는거니.. 운동하고 안먹는거보단 나을듯한 느낌...? 저도 한번 먹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더 좋은 의견있으면 공유부탁드려용~!! 산양삼을 구매했거든요. 어디서 듣기론 산삼의 뇌두 부분은 먹으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이게 산양삼도 포함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호가 1억에 달하는 삼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요고이 있어요.



삼성고 상산전자공업고 상주고 상주공업고 상주여고 상주여자상업고 상지여고 선덕여고 선산고 선산여자종합고 선영여고 선화여고 성산고 성의고 성의여고 성주고 성주여고 성창여고 성희여고 세명고 세화고 소천고 수비고 순심고 순심여고 신라고 신라공업고 아포공업고 안강여고 안강전자고 안계고 안덕고 안동고 안동고부설방송통신고 안동공업고 안동생명과학고 안동여고 안동중앙고 약목고 영광고 영광여고 영남삼육고 영덕여고 영덕종합고 영동고 영문고 영양고



다른 점은 파주 출판도시 카페에서의 휴식이 아니라, 파주 출판도시 휴게소에서 물과 빵을 보급했다는 점! 어차피 쉴 거라면 음료보다 빵이 더 배부르니까 땔감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추억의 간식을 먹는 느낌ㅎㅎ 휴식 이후 출발하는데 BA 조짐이 보이길래 크리안님께 조를 나눌 것인지, 하나로 크게



이분도 엄청 잘 따라오시는데.. 평페달당은 흥하는가 쿠로모리님: 다운쉬프터 클래식 철차 설마 크로몰리 말장난인가 , 스탠다드 크랭크에 11-23T, 토클립 조합을 다룰 수 있는 자 서울-· 가락고 강남공업고 강동고 강서고 강서공업고 개포고 건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 경기고 경기기계공업고 경기상업고 경기여고 경기여고부설방송통신고 경기여자상업고 경동고 경동고부설방송통신고 경문고 경복고 경복고부설방송통신고 경복여고 경복여자정보산업고



끌고 넘깁니다. 바람 덕에 평소에 30 후반~ 40 초반을 유지해서 달리는 정도 힘이 드는 느낌? 깁미더파미 끌고 뒤로 빠지는데 멤버를 보니 잠깐 끌고 다시 끄는게 나을 거 같아 뒤로 가지 않고 4번째 자리로 들어갑니다. 두 번째, 빵님이 잠깐 끄시다 속도가 떨어지길래 그 다음 세 번째,





우신고 월계고 위례정보산업고 유한공업고 은곡공업고 은광여고 은일정보산업고 은평웹미디어고 이화여고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이화금란고 이화여자외국어고등 인덕공업고 인창고 인헌고 일신여자상업고 자양고 자운고 잠신고 잠실고 잠실여고 장충고 장훈고 재현고 정신여고 정의여고 정화여자상업고 중경고 중동고 중산고 중앙고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 중앙여고 중화고 진명여고 진선여고 창덕여고 창동고 창문여고 청담고 청량고 청원고 청원여고 충암고 태릉고 풍문여고 한가람고 한강전자공예고 한광고 한국삼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