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궁합인데, 피자와도 정말 환상의 마리아주라고 생각합니다. 재료는 위에 보시는것 처럼 준비 해 주시구요. 모짜렐라 치즈에 그라나 치즈도 섞어서 뿌려주시면 풍미를 더 살릴 수 있어요. 토핑은 취향껏 하시면 되는데, 집에서 먹는거니 간단하게 버섯만.. 청향고추 잘게 썰어 넣어봤는데 피자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더라구요. 전 큼직한게 좋아서 안자르고



찍어먹으면 존맛이야. 꼭 먹어봐 ㅎㅎㅎㅎ 가끔 요리 따라하는 게 낙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냉장고에 트러플오일이랑 샤프란 없으면 안 되더군요. 부들부들... 엊그제 세례명 축일이라 화분 선물받음ㅎ 소프라노 임선혜씨 오는 무료공연 봄 (앵콜곡때 사진촬영 허용됨ㅜㅜ 그전공연이



토핑을 얹습니다. 하몽은 피자를 구운 이후에 얹어 주셔도 좋습니다. (취향껏) 트러플 오일 뿌리는 양은 취향에 따라 양을 조절하시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전 바질을 뿌려 먹습니다. 전체 요리 영상은 아래↓ 트러플





취미/음식 트러플향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냉장고를 부탁해 폐지 한다던데 진작에 망했어야... 오늘의 일기 ..(백수의 하루) 회사근처 돈까스 맛집 'X석'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트러플오일에 푹 빠져있는데요. 짜파게티 먹을때도 환상의



말린 송로버섯이 소량 들어있는것도 있고. 고기 구워서 기름장 대신 이거 찍어먹으면 존맛이야. 먹어봐 ㅎㅎㅎㅎ 올리브오일에 송로버섯향 나게 한 오일인데 향을 넣은 것도 있고, 말린 송로버섯이 소량 들어있는것도 있고. 고기 구워서 기름장 대신 이거





더 드레스도 이뻣는데) 트러플오일파스타.. 비싸고 ..그냥ㅇ버섯맛..내입엔 그냥.. 오뚜기습하게티가 제격인듯.. 결론... 행복한 하루 였네요. 다들 좋은꿈 꾸세요 아.. 헐크 모형 봄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대기 하는 분들 많았는데 설렁탕 먹으러 가다 대기 하는 분이 한분 밖에 안보여서 낼름 대기 걸었네요 먹은 메뉴는 등심 +



너무 좋아요... 트러플 향 나는 오일 뿌린 감튀부터 트러플 마요네즈, 트러플 한우 샌드위치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기절 트러플 잔뜩 올린 파스타는 로또 1등되면 매일 사먹을거에요. 근데 남편은 트러플향 발냄새 같다고 별로 안좋아하네요... 올리브오일에 송로버섯향 나게 한 오일인데 향을 넣은 것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