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스킨라빈스 배달 시키고 별점 1점만 준 이유.jpg 사용기 게시판의

마시고, 저의 다음을 응원해 주세요. 많이 고민하고 또 넘어지고 헛발질도 하면서 성장하는 중이니까요. 긴 글 읽어 주신 클량 회원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좀 더 편한 말투의 원글 : 이것도 쿨병 댓글 들인지 참.. CLIEN 오늘 카카오주문에서 국민카드 사용시 배스킨라빈스 6천원 할인이라서



바삭한 딸기 쿠키(?) 부분이 걸리적거려서 흐름이 자꾸 끊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예를들면 열심히 고기를 구워가며 먹고 있는데 자꾸 중간중간 딱딱한 물렁뼈가 내 어금니를 강타하여 뭔가 흐름이 뚝뚝 끊어지는 느낌이랄까요?! 1.기본정보 - 가격 : 1,500원 - 중량 : 40g - 열량 : 175 칼로리 2.총평



부스러기와 풍성한 땅콩 토핑 또한 좋았습니다. 죠리퐁의 1위 자리를 넘볼만한 맛이었습니다. 3위 생생칩 + 투게더 : 아무런 기대 없이 먹는다면 신기하고 살짝 맛있다고 느껴질지도 모르는 맛. 부드럽고 풍성한 투게더 맛이 먼저 찾아온 후 뒤를 이어 약간의 단짠단짠과 슴슴한 감자맛이 반겨줍니다. 다만, 따로 먹는게 워낙 맛있어서





주니어 1개 저는 안먹어서요 댓글 가장 먼저 주신 분께 두 개 다 드려요 양 미친거같은데요..싱글레귤러 입니다 2개ㅡ아니라 1개 양입니다.. 이정도면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거같은데 어떻게생각흐세요?? 참고로 예뻣습니다.. .. 기프티콘 1플1 마지막날이라 사먹으러 갔는데 이시간에도 난리네요 사이즈업날이어서 그런지... 와 알바들 진짜 힘들겠더라고 아이스크림 안퍼져서 낑낑. 배스킨 안망한다더니 진짜 와 앞에



젖고 싶어서 애들 사이에 껴서 같이 와아아 하면서 뛰다가 점점 걸음을 늦췄는데 뿌연 연기 너머로 자길 멍하게 지켜보고 있는 구남친 32)영화관에서 친구랑 영화보다가 배아파서 잠깐 화장실갔다가 자리로돌아와서 친구귀에다 대고 "나 똥 2키로 쌌따" 이랬더니 알고보니 친구가 아니고 어떤아저씨 ㅋㅋ 아저씨왈 "수고하셨어요" ㅋㅋ 작년에 현대닷컴에서 포인트 11,000원 페이코로 나머지를 결제했었는데요...





부주의 한' 구조물 설치로 아이가 다쳤고, 작성자님은 본인 아이 자비로 치료하시고, 재발 방지 차원에서 본사에 규정확인하고 시정하려고 하고 있는데, 제가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건가요? 저걸 보고 맘충이라느니, 길가다 걸려 넘어져도 책임 물을 거냐느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나눔합니다 오늘까지인 블록팩 1개, 12월까지인 더블



각각 봉다리에 담아 잘게 부셨습니다. 투게더가 녹을까봐 마음이 급하다보니 죠리퐁 사진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라고 쓸데없는 걱정을 할 정도의 맛. -





연일 연중 최고점을 경신하고 있다. 14일 비트코인 가격이 900만원대로 뛰어오른 것은 대형 호재로 꼽히는 미국 선물거래소 백트(Bakkt)와 스타벅스가 각각 비트코인 선물거래, 결제지원 등에 나선다는 소식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분석된다. 백트는 오는 7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시작한다고 13일(현지시간) 밝혔다. 켈리 로플러 백트 최고경영자(CEO)는 블로그를 통해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와 협력해 7월부터 비트코인 선물계약 테스트(UAT)을





무수한 전화와 '전화할수있냐'는 문자들이...ㄷㄷ 당연히 아이스크림 퍼는거니까 준비하는데 시간은 얼마안걸리지만 주소 입력을 도로명주소로 한게 아니라 주문에 오류가 있었다라고 하더군요 도로명주소로 입력한게아니라 주문이 맨뒤로 딜레이되어서 이제 막 라이더님 불러서 주문갈거다...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배라 스탬프이벤트



가서 뜯었는데 다시마가 세개 들어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아버지가 아들에게 찌질이가 뭐냐고 물어보셔서 촌스럽고 덜떨어진 사람을 말한다고 말씀드렸대요 근데 어느날 아버지핸드폰을 우연히 봤는데 자기랑 자기형이 "찌질이1" "찌질이2" 라고 저장되어있더래요ㅋㅋㅋㅋ 25)어떤 분이 엄마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