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B 해지 신청 방금 했네요. SKB 대칭서비스 드디어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상한 네트워크 에러복구? 하고 혹시나 도움이 될까 작성해봅니다. 네트워크 구성은 skb 1G 랜 모뎀 -----> ASUS AC1900 --> TV BOX (신발장)



중인데, 예전부터 뷰잉으로 대체할까 하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PC의 wavve를 이용해서 TV를 보기 때문에-POOQ 시절 부터 몇 년 간 그렇게 사용 중입니다-, 10,900원짜리 유료 이용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FHD 화질 때문에요. 뷰팅에서 wavve의





Firefox를 전부 종료해 주시고 다시 켜 주세요. Step 5. 인터넷에서 dns leak test로 검색하셔서 dns leak testing tool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에서 했습니다. ISP 열에 Cloudflare가 표시되고 제대로 적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제





사용하면 된다는 글을 봐서 그렇게 설정하니 iptv는 또 나오네요... 제가 검색해 본 결과는 멀티캐스트 라우팅 사용 및 설정을 사용안함->사용함으로 바꾸고 무선 랜 설정 IGMP 스누핑 사용으로 변경 으로 알고 있는데 멀티캐스트 사용이 정 안되는데 해결 방법 아시는 회원분들 계실까요? KT 에서 skb 로 인터넷 옮길라는데 skb



SKB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열심히 따라하면서 tvheadend 설치랑 세팅 어느정도 끝내고... m3u가 필요해? OK. 검색 ㄱㄱㄱㄱㄱ ......... 이건 집구석 네트워크 망 안에서 PC로 돌려야 하는건가베요... 그건 한쿡에 있는데... 한쿡 망 안에는 PC 없는데... 아아아...... 이렇게 외노자의 TV시청의 꿈은 날아갔습니다. 아멘



건도 검색되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트럼프 대통령은 FOX TV와의 인터뷰에서 "그러길래 내가 미국 바깥으로 생산물량 빼가지 말라고 그러지 않았냐"며 메리 바라와 경영진을 강도 높게 비난합니다. 사실상 UAW 파업을 지지한 것이죠. 다만 "이번 파업이 짧게 끝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이긴 했지만. 내년에 시행될 미국 대선에 민주당



유지해야 온전히 연수가 넘어옵니다. 제 기억으로는 1개월입니다. 이 유지 기간 이전에 결합 풀면 연수 넘어왔던게 취소되는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14. 자기 명의 회선이 여러 개라고 해서, 온가족할인을 회선별로 여러 그룹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예: 회선1,





목적이라고 하니 백프로 이해 못 하는 부분은 아니지만, 거기에 사용되는 기술이 정치적 상황에 따라서 악용될 위험성도 있고, 무엇보다 SKB의 경우에는 구글 같은 해외 DNS로 나가는 통신까지 모니터해서 변조한다고 한다는 글까지 올라오는 것 보니 그렇게 유쾌하지가 않네요. 혹시





JP모건 '유니클로 한국 영업이익 40% 감소 전망' 일본은 사우디 정유시설 테러와 관련 이란 편을 드네요 인터넷사 바꾼 이후로 NAS 고정 IP가 안되는 이슈 SKB인터넷 기사님도 GG 치고 가시네요 네트워크 오류 수정..수정했습니다. 트래픽 심할때 외부에서 접속 불가현상... 인터넷 요금 얼마내시고 계신가요? skb 기가라이트 상품 질문 218+로



해당 버전 이상을 설치해 주세요. 아래 내용은 Firefox beta로 진행했습니다. 영문 버전으로 사용했습니다만 한글 버전도 크게 다를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Step 1. about:config 치시고 위험을 감수하겠다고 해서 진행(I accept the risk!)해 주세요. Step 2. Search란에 trr 이라고 치세요. Step 3. network.trr.mode, network.trr.uri, network.trr.bootstrapAd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