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대.somebody 썸바디2 본업 존잘이 최고같아 ㅋㅋ주어 최예림ㅋㅋ

썸바디2 본업 존잘이 최고같아 ㅋㅋ주어 최예림ㅋㅋ 일반인 프로 절대 안보는 원덬이 채널돌리다 보고 꽂혀버린 발레리나 최예림의 미친 무대.somebody 발레 알못인데 알못이 봐도 개존잘같아 몸선부터가 발레하라고 태어난것같음 팔도 길고 피부도 하얘서 더 아름다워보여 발레하고나서 약간 털털하게 섰다가 얘기하는데 본업존잘이니까 진짜 매력 뿜뿜되는 느낌임 ㅋㅋㅋ 앞으로 이분 춤 보려고 본방사수할 예정ㅅㅂ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예종 조기입학하신 로얄영재셔.. 아진짜 일단1ㅘ 제발봐 나 진짜 발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