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콘서트 소재로 삼아도 재미있겠어요 KBS 개그콘서트, 일요일→토요일로 편성 변경 황교안의 오늘

딱 그꼴이네... 어떻게 국정감사를 그것도 사회를...ㅋㅋ 개그콘서트네 슈돌 편성도 금요일인지 일요일인지 유동성임 1박2일 넣는다고 난리네 아주 KBS2 개그콘서트가 편성 시간대를 옮겨 토요일 밤을 책임진다. KBS 관계자는 5일 오전 YTN Star에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고 있는 '개그콘서트'가 12월 초 부터 토요일 밤 9시대로





힘든일엔 쓴소리 하고, 좋은 일은 함께 나누고, 웃음 끊이지않는 정의로운 보배드림이 되었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프라이즈' 김하영, '개콘' 고정 합류..'개그로 영역 확장' 결혼하는게 재미없었던지 개콘으로 합류했네요. 왠만한 아이돌출신



현상은 10년, 15년 전 조사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송강호, 안성기, 정우성, 장동건은 2004/2014/2019년 모두 10위 안에 들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영화배우는 '설경구'(2.1%), '최민식'(1.8%), '공유'(1.6%), '차승원'(1.5%), '조인성'(1.3%), '현빈'(1.1%), '강동원', '이정재', '한석규', '송중기'(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예능방송인·코미디언은 유재석(29%),



인사권까지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겠다는 깡패근성을 보인다고... 하면서 하는 말이 강철로 만든 칼이 풀잎 하나를 베기는 쉽지만 풀잎이 수백만개면 칼이 부러지지 않을까?... 얘는 검사가 누구 편이여? ㅋㅋㅋ 자기가 한말도 쪽팔려서 기억안난다고 하는건지 정말 기억이 안나는 치매증상인지... 여기 베충이들이 누굴 닮았나 했더니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방송 도중에 시즌5가 갑자기 시즌6으로 바뀐다. 사실상 한 시즌으로 볼 수 있다. 시즌6이 방영된 11월에는





받으려는 건데 정교수가 잘 대처하고 있다는 반증이고 검찰로서는 아주 곤혹스러운 상황이라는거. 증거가 있어야 영장을 치고 기소를 할텐데... 지금 상태로는 영장 쳐봐야 100% 기각이라고... 검찰내부 소문에 의하면 공소장이 A4 용지 달랑 한장이라는... 이건 일단 달아넣고 털어서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는 최불암(5.4%)과 김혜자(4.2%) - 방송사상 최장수 드라마 출연 최불암·김혜자·고두심, 2004/2014/2019년 연속 10위권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최불암'(5.4%), '김혜자'(4.2%), '박보검'(3.6%), '공유',





변화가 적었다. 또한, 만 13세 이상 1,700명 중 절반에 가까운 47%는 특별히 좋아하는 소설가가 없다고 답했다. 이로 미루어 보자면, 이제는 문학 작품만으로 대중의 뇌리에 선명하게 각인되기 어려운 시대인가 하는 생각마저 들 법하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역대 대통령: 2004년 박정희(48%) → 2014/2019년 노무현(32%)





재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국부론이라고 씨부려대면서 공기업 민영화 외치는 정당이 아직도 있습니다 치바현이라고 있습니다 일본에 도쿄 옆 동쪽에 자리잡은 동네인데 우리나라로 따지면 경기도쯤 되겠네요 아직도 전기랑 수도가 안들어옵니다 복구율이 40프로정도라고 하는데 ... ㅋㅋㅋㅋ 왜복구가 늦을까요 민영화시켰거든요 일본 정부가 ㅋㅋㅋㅋㅋ ............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종영에 이르렀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최고 2위까지 했으며 선호도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