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성준 종이인간같을때랑 개빡쳤을 연기 너무 재밌다 공원에서 지성준

극대화 했다. 허문회 롯데 감독도 일단 안도했다. 롯데는 21일 한화와 2대2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선발 투수 장시환과 포수 유망주 김현우를 내주고 포수 지성준과 내야수 김주현을 영입했다. 포수 포지션 약점으로 인해 비시즌 내내 고민을 할 수밖에 없던



한화 이글스가 선발 자원 영입을 위해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한화는 21일 포수 지성준, 내야수 김주현을 내주고 롯데 투수 장시환, 포수 김현우를 영입하는 2대2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이번 트레이드를 통해 롯데는 강민호가 떠난 뒤 부족했던





2차 드래프트에서 이해창을 뽑지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성 단장은 2차 드래프트에서 이해창을 뽑지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누굴 주고 데려왔길래 ㅋㅋㅋ..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가 트레이드를 단행한다. 투수 장시환(32), 포수 김현우(19)와 포수 지성준(25), 내야수 김주현(26)을 맞바꾼다. KBO리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롯데와 한화가 2대2



김재영 김민우 김범수 제구레기 + 부상으로 다 로테 빠지는데 지성준 간건 아쉽지만 선발 로테라도 꾸준히 돌아 줄 선수 왔으니 다행 지성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시환(32)+김현우(19)=51 지성준(25)+김주현(26)=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ps가 383에서 650으로 폭등하는데? 수비를 나종덕이랑





선수에 대한 전략은 철저히 함구하고 있는 가운데, 전준우와는 한차례 만나 분위기를 파악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공격차이가 커서 그렇지 수비로 기대하는 덬들 있길래 그리고 타격도 이전 안중열이랑 크게 다른 성적 아님 ㅇㅇ 안중열보다는 타격툴이 더 있긴 하지만 수비적으로는 또 그 반대라서





후속 트레이드를 위한 사전 조치로 보고 있다. 2차 드래프트 전부터 합의된 사항으로 세부 조율을 거친 뒤 발표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트너는 롯데가 유력하다. 어떤 형태로든 트레이드가 이뤄질 전망이다. 2차 드래프트로



게 아니라 한화 국내 선발 중에 장시환보다 나은 애 누가 있디?'(ID 어영) ▶'단순히 포수데려왔다고 롯데가 윈이라고? 투수를 주고 데려왔는데'(ID 무한제로) ▶'한화 윈 아니냐?'(ID 비니) 한화가 크게 손해 본 장사는 아니라는 의견입니다. 지성준은 지난해 99경기를 소화하면서 처음 1군 자원으로





아낄수 있어 훈련만 되면 더 반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제 질롱 코리아 경기에서도 충분한 기량을 유지하는것도 보여줬고요. 노경은은 2018년에 계산만 따져도 장시환보다 나은 선수였으니까요. 이런 노경은을 fa 계약함으로서 장시환을 내줄수 있는 상황이 되었고 이해관계가 맞는 한화와 트레이드를





정 단장은 전화를 통해 "어제(20일) 2차 드래프트 끝나고 성민규 단장과 논의를 했고, 이야기가 잘 맞아떨어져서 결정이 됐다"고 트레이드 과정을 정리했다. 정 단장은 2차 드래프트 회의가 끝난 뒤 성 단장과 한참 동안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때 트레이드



백업으로만 쓰긴 좀 아깝죠... 그와중에 백업포수 이해창을 2차드래프트로 영입했고.... 선발투수가 아쉬운 상황에서 장시환을 영입.... 동시에 김현우라는 포수 유망주를 영입해서 최재훈 이후를 대비... 롯데는 주전으로 쓸만한 지성준을 영입해서 주전포수 공백을 채웠네요... 채태인을 버리고 김주현이라는 젊은 1루수도 영입.... 더불어 장시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