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단독]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근처까지 간 화면은 확보한 상태며 정확한 사건 경위는 수사 중 "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6분20초 유서 써놓고 나간 딸 50일만에 발견 장례 직전, 머리 없단 사실 알게 돼 담당 경찰 "남편에게 사실 알렸다" 150m 떨어진



3. 유족은 그리 믿고 있었는데 의사가 머리가 없다고 통보 4. 경찰한테 머리 수색좀 해달라고 했더니 쉬는날 우리가 아무런 대가도 없이 수색을 해야되냐고 따짐 5. 수색 한시간만에 머리 발견. - . 경찰은 사인미상, 유서가 발견됐다는 점으로 자살로 종결 시도. - . 유족은 시신 상태가





☎ 양주 경찰> 그럼 저도 사장님 말씀대로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저도 다 해야 되겠네요, 저도? ☎ 사위> 아니, 요청만 해 달라는 거죠. ☎ 양주 경찰> 요청하면 제가 나가야 돼요, 사장님. 그 산 아무도 모르잖아요, 위치를. 솔직히





알리지 않았다 " 고 주장하며 반발하고 있습니다 . 경찰은 유족 측에 머리 미발견 사실을 알렸으며 수색을 계속 진행 중이었다고 반박했습니다 . 22 일 경기 양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9 월 25 일 동두천시에서 30 대 후반 A 씨가



아침에 나눈 대화는. ☎ 사위> 없다는 얘기는 그런 얘기는 없었어요. 아침에 얘기할 때도 없다는 건 없었어요. 이 개새들 누가 보면 무료봉사하는 놈들인 줄^^ 이래놓고 다음날 수색하니 바로 찾았는데 수색 한시간만에 찾았대^^ 시발^^ 근데 발견된 장소도 머리가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진짜 자치경찰 하면 볼만 하겠다) 숨진 채 발견된 실종 여성 유족 "경찰, 머리 못 찾은 사실 숨겨" [단독]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종결? 대한민국 경찰의 현주소. 감악산 미스테리 감악산에서 발견된 시신. 머리 없는데 사건 종결? 와!제가 사는 양주가 좋네요!감악산 양주경찰서...(감악산 강력사건)



말해서. ☎ 사위> 찾아야 될 거 아니에요. ☎ 양주 경찰> 사장님 그렇게 저한테 요구하시면 제가 그걸... 저도 솔직히 말해서 기분 나쁜 게 사장님, 제가 말씀을 분명히 드렸는데 사장님 못 들었다고 말씀하시는 거 자체도 이해가 안 가고. ☎ 사위> 없다고는 안





그냥 아무 대가도 없이 쉬는 날에 가서 무조건 사장님이 오라고 하실 때 나가서 저도 다 해야 되겠네요, 저도? ☎ 사위> 아니, 요청만 해 달라는 거죠. ☎ 양주 경찰> 요청하면 제가 나가야 돼요, 사장님. 그 산 아무도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유서를 남기고 가출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 수색에 나선 경찰은 실종 약 50 여일 만인 11 월 14 일 감악산 절벽 60m 아래에서 A 씨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 시신은 부패가 심하게 진행된 상태였고 머리가 없었습니다 . 이후 머리 부분이 없다는



곳에 머리..머리카락 없어 굴러서 사망했다는데 왜 상처가 없나 라디오 듣다가 황당해서 기사 찾아보니 노컷에 떴군요. 담당 경찰과 통화한 내역 보고 할말을 잃었네요... 제가 사는 경기북부 변방의 양주가 뉴스에 나오다니 무한한 감사의 뜻에 글 하나 남기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