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규 6집 '옵세션' 프로모션 시작..EXO VS X-EXO의 대결에 기대감

엑소컴백 11위/ 엑소옵세션 19위다! 몬스터엑소는 눈깔고 그 앞 지나갈수있는데 옵세션엑소는 걍 지나가는거 포기할래 엑소덬들아 너네 옵세션 중국어 버전도 들어? 엑소 옵세션 전여친얘기 아니야? 네이버에 엑소 옵세션 엑소 컴백 검색 ㄱㄱ 엑소 트러블 좋다가



[단독] '27일 컴백' 엑소, '아는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예고 엑소 베이비유아부터 그 뒤에 곡들 쭉 다 좋다 엑소 옵세션 뮤비 엑소 옵세션 나만 아돈띵쏘가 젤 좋은가ㅋㅋ 우리엄마 엑소 노래 제목 알고있어서 깜짝놀랐음ㅋㅋㅋ 한 때 소년만화물 광이었던 원덬 몸 안에 흑염룡을 깨우는 컨셉이 찰떡같은 카이 .jpgif 나 엑소 옵세션 쳐돌이됨



5장 연속 음반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퀸터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을 넘는 대기록도 세운 바 있어 새로운 정규 앨범을 통해 보여줄 파워가 더욱 기대된다. 곡이 내 취향이냐 대중성있는 곡이냐



[OSEN=심언경 기자] 그룹 엑소가 '아는 형님'에 뜬다. JTBC 측 관계자는 26일 OSEN에 "엑소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군 복무 중인 멤버를 제외한 수호, 백현, 첸, 찬열, 카이, 세훈이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녹화는 오는 28일에 진행된다. 12월 7일





제외한 엑소 여섯 멤버가 함께 해 예능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아는 형님' 출연은 엑소의 정규 6집 발매를 기념해 이뤄져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K-POP 킹’ 엑소는 27일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을 발표한다. 중독성 강한



좋아하네 난 아돈띵쏘 이거 넘 좋아ㅋㅋ 이부분 나오면 따라부름 아까 집에 라디오 틀어놨는데 아원츄아원츄 이러는게 들려서 이거 어제 나온 엑소노래라고 했다? 난 어제 공개됐을 때 한 번 들어서 알고 있었고 그랬더니 엄마가





네이버 실검 엑소컴백 11위/ 엑소옵세션 19위다! 엑소, 정규 6집 '옵세션' 프로모션 시작..EXO VS X-EXO의 대결에 기대감 폭발 아원츄원츄아원츄원츄 엑소 옵세션 중독성쩌넼ㅋㅋㅋㅋㅋ 엑소의 귀환, 정규 6집 ‘OBSESSION’ 11월 27일 발매(공식) 덬 입장에서 템포 너무 좋은 게



3. 마라맛 짭엑소 카이 옵세션(이제 컴백할 모습) 나는야 옵세션 처돌이 [동아닷컴] [단독] ‘27일 컴백’ 엑소, ‘아는 형님’ 출연…예능 시너지 예고 그룹 엑소가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26일 동아닷컴 취재 결과, 엑소는



될 것으로 보인다. ‘K-POP 킹’ 엑소는 27일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을 발표한다. 중독성 강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Obsession’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총 10곡을 수록, 엑소만의 세계관을 담았다.





아 그 옵세션?이러는거ㅋㅋㅋㅋㅋ 어케 아냐고 했더니 엄마가 단어 같은거 기억해두려는 습관이 있어서 아침 연예뉴스 같은거 볼 때 외워놨대.. 1. 이유식맛 중독(미치광이 과학자 라는 타이틀 얻은 활동) 2. 순한맛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