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요미 귀엽네요...유튜브 보는데...아침마당 나온거랑 살짝 다르지만 ..사랑습게 생김 ㄷㄷㄷ 오늘짜 아침마당.jpg 오늘

확실히 조회수가 많이 나올법합니다. 기본적으로 혜은이 커버한것 대부분이 완성도가 높은듯.. 저축은행 패러디 노래 광고인데 어르신들이 괜히 혜은이 생각난다고하는게 아닌듯 차라리 이렇게하고 활동하면 더 신선할것같은 생각이 구독자수 공약걸고 빌리진 커버 한거라는데 꼬마가 아빠양복입고 장기자랑하는느낌이라 그런가 그냥 귀엽기만하네요. 팝도 70-80





‘뽕포유’ 프로젝트가 만든 새로운 풍경이다.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에 출연하면서 만들어진 방송사 간의 경계를 뛰어넘은 협업의 풍경. 선배 트로트 가수들이 신인 가수들을 추천해 무대를 선보이고 투표로 순위를 가리는 의 ‘명불허전’ 코너에





결혼 전에도 쓰레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며 자신들이 감당하기 어려워 쓰레기 처리를 우리에게 맡겼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또한 이야기를 들으며 느낀 것은 “이 놈이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이런 상황을 만들었구나” 였습니다. 첫째) 아이가 생기면 키우기 싫어서 임신할 때 마다 폭행, 폭언을 하며 계획 적으로 유산





없다" 경찰 수사 뒤집어 ) 245. 디도스 금전거래 수사, 청와대 지시 "은폐압력" 행사 드러나 .. 청와대 비서실, 경찰 수뇌부에 핫라인 통해 은폐압력 행사 - 청와대 박모 행정관, 디도스 범인들과 술자리 함께 해 246. 나꼼수 "미 대학 강연", 한국 영사관 방해로 무산 .. 미 대학 관계자들에게 압력 의혹 247.





“스트레스 이빠이 줄 테니 각오해라” “어차피 애도 없어서 니 함부러 끌고 가도 된다. 애가 잘 있어도 이혼하고 없어도 이혼해라” “내가 강제로 유산시켜 줄 테니. 퇴근했는데 집에 있음 배를 밟아서라도 애 지워 줄 테니 있지 마라” “애는 알아서 지우던가 해라. 아파트에 있음 내가 유산 시켜주고.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은 자신을 견제하는 그룹 연하남쓰에게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유산슬한테 유재석과 유산슬이 같은 분인가요???라는 시청자 질문을 하니깐.. 유재석은 본인 의지대로 움직이는데 유산슬은 누군가의 조정을 통해서 움직인다고 하네요 ㅋㅋ 존잼이겠다 ㅋㅋㅋㅋㅋ 뭐죠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뉴스엔 한정원 기자] 유산슬이 1등을 향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11월 18일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1. 중고차 구입시기가 연말이 그나마 싸다는데(다음년에 연식이 바뀌기 때문?) 지금쯤 부터 그나마 싸지는 것인가요? 2. 중고차 구입시 자세히 보아야 하는 부분이 어떤 부분이 있을까요? 3. 인천 부천에는 믿을 만한곳이





제보자들 : 25분 부터 보시면 됩니다. 우리 누나는 3년 여의 결혼생활 중 1년 6개월은 남편과 같이 살고, 2년은 암으로 고통 받고 살다 2019년 5월 9일 하늘나라로 떠났습니다. 30대



수술 전 이틀간 술을 먹고, 입원당일, 수술당일 늦게 나타남 - 유방암 치료 중 남편에게 폭언과 폭행을 당함. 길거리에서 욕을 하며 물건을 던져 경찰이 출동한 사실이 있음. 유방암 치료 중에는 신혼 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