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봤는데 난 첨 보는데 원래 어느정도 유명했었네ㄷㄷ 유스케 방탄 정국

'크;;;; 여길 바꿔주셨구나 쩐당;;;;;" -참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마'는 안되는 거 아녔어? -아 첫번째로 '오지마'는 헷갈리지만 두번째는 이미 틀리게 부를거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그때부턴 괜찮아! 아 여러분 두번째 '오지마'는 갠차나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어느쪽이든 좋은 상황이었어 틀리게 불러도 상관없고



왜 저다지도 창백할 정도로 하얗지? 유독 눈에 띄였습죠. 묘사하고보니 쭈꾸미 먹물이여 머여? 속으론 '저건 프란체스카의 재림이다!!!' 라는 생각도 했네유. 알고 봤더니 그 여자분도 파견 나와있는 상태 랍니다. 원래 원구소 직원인데 뭔일인지





좀 헷갈려서! 세 번째 정도면 괜찮은데요...! -세번이나 잘못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ㅎㅎㅎㅎㅎ 세번째나 네번째면 괜찮은데요 첫번째는 역시 심플하게 '오오시마' 정도가 알아듣기 쉬울것같아용ㅎㅎㅎㅎ 물론 내가 먼저 그런 얘기를 꺼내진





발매 정보 2019.11.27 ON SALE SINGLE「I found love」 긴자 많이 가고 코엔지나 시모키타자와 키치죠지 막 이런 빈티지 샵들 자주갈듯... 잡은 경험은없고 복싱 선수시절 스파링때 맞아봐서... 전 이미 오래전 접었지만 전체 나갔었습니다. 나름 체고서 방귀도





똥싸는 대통령 일하고 있심다 할거냐? 같이 똥볼이나 차고 놀아라 시발것들아 중도고 죠지고 총선때 다 빠진다. 그랜저xg 03년 가스차인데 기화기가 맛이가서 시동 꺼지고 부조에 난리얐거든요. 동네 정비소가니까 무슨 호스교체 기화기 신품 교체해서 30만원 부르더라구요. 블루핸즈 가니까 동일내역에 25만원.... 차라리 공임비가 딱딱 메뉴얼대로





흘러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그 층 사원 몇명 PC 트러블 문제로 내려가 있었던 것 같아유. 이런 저런 문제로 한 삼사일 정도 그 부서로 출퇴근을 했습죠. 그 부서에 여자 사원비율이 7:3 정도로 압도적이었습니다. 근데 첫 날 내려가 있는데 유독 한 처자만 똭! 눈에





picnic (original. 죠지) [ 10:44 ] oceanfromtheblue(오션) - 몰래 [ 13:06 ] 경제환 - 너에게 나는 아무것도 아닐 것 같아 [ 16:05 ] D2ear - Eureka [ 19:59 ] dosii - lovememore. [ 23:51 ] KooKy - 반지하 (feat.





뻥긋 안했는데 혼자서 뭔 협상을 인제 한다고 지소미아 연장 시동걸고 이게 지금 제대로 국정운영 하는거냐? 아무리 묻지마라도 맘에 안들면 쓴소리도 해야 진정한 지지자지 뭔 씨발 밭에서 똥만 싸고 있는데도 냄새도 안나고 일잘한다고 박수 치고 지랄이야 굶어죽어도





같은 경우는 글자수도 똑같고 입모양도 비슷해서 헷갈리기때문에 가능하면 '오오시마'쪽이 딱 들어오거든요!ㅎㅎㅎ -이게 지금 무슨 강의 시간이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일단 기억해주시면! 혹여나 실제 불러주실 일이 생긴다면! 이렇게 해주시면 감사하거든요ㅎㅎ -아니 몰라 그게 알게



해왔으면서! -아 알았어요 그럼 그냥 이름 안 틀리면 되죠? 안하면 되죠? -..............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할거야! 할건데! 이렇게 회의하는걸 보여주지마! 방탄 갓세븐 엔시티 몬스타엑스 창모 존박등등 커버하고 추천했구나..... 신기 음방 잘 안봐서 모름 뭔가 티비 안나올것 같은 이미지였는데 예전 DM 소유했을적에 오르막길에 신호받고 있었고 신호 풀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