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돌이 초코코코코코코코코코립? 이거 한 이후로 초코코 뮤비 개좋아했는데 난 구구단

피키처럼 신나고 재밌는 걸그룹 노래 추천해죠!!!!! 구구단 초코코때 의상 너무 예뻤어ㅋㅋㅋㅋ 난 나같은애, 더부츠는 걍 다 좋았고 초코코도 노래 안무 뮤비 다 괜찮았음ㅇㅇ 중독됨 들으면 신나고 중독성 오짐ㅋㅋㅋㅋㅋㅋ 코디도 이때 이뻐서 무대도 잘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섭고 기괴한지도 모르겠고ㅋㅋㅋ 내 최애 뮤비 중 하나임 이 노래 좋아짐 근데 그 부분밖에

나는 구구단 그룹명이나 데뷔곡만 아니였어도 뒤에 나온 곡들이 그렇게 묻히진 않았을거 같음 난 구구단 초코코코콬코하는거 은근 좋았어.. 초코코 내안의 개썅명곡인데ㅠㅠㅠㅠㅠㅠㅠ 초코코 뮤비 개좋아했는데 난 구구단 노래 하나도 모르는데 내돌이 초코코코코코코코코코립? 이거 한 이후로 초코코코코코~♡ 구구단 초코코랑 더부츠 때 코디가 진짜 일 잘했는데 위키미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