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굿즈 사전판매 줄 갤럭시북 사전판매 알림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사전판매!! ‘갤럭시 M20’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서 사전판매 혹시 사전판매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는지 아는 나댐이? 다..

세대에게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 한 번으로 최대 37시간 통화, 101시간 음악 감상 등 온 종일 스마트폰 사용할 수 있다. 또 6.3형 대화면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는 게임, 영상 등 멀티미디어 시청 경험을 더 몰입감있게 제공한다. 그리고

ㅠㅠ 싄난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M20(Galaxy M20)'를 15일 공식 출시하고 이에 앞서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갤럭시 M20을 사전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M20은 온라인 전용 자급제 모델로 가격은 22만원이다. 색상은 차콜 블랙 한가지다. 갤럭시 M20는 밀레니얼

조건을 만족하고 모두 인증해줄수 있는 덬중에서 선.착.순. 아직 예약 전이지만 곧 예약할거고 이것저것... ㅋㅋㅋ 이번 12월 후쿠오카 콘서트 기간 중에 굿즈사고 쉬러 후쿠오카 가려고 작년 후쿠오카갔을때 못산 콘굿즈 사려고 굿즈 고르고 있었는데 이번 3차 굿즈 실물보고 다시 골라야겠다 ㅋㅋ 올콜은 무리고, 살것만 사려고 했는데도 새로운 굿즈도 나오니 어김없이

최대한 빠른 환불 진행 공지 5월 31일 순차적 환불 진행 안내 일시는 6월 10일부터 환불 서류 접수 1차 취합분부터 진행이라고 예고 6월 10일 환불을 실시 But 애초 입금했던 계좌로 바로 환불을 해주는 것이 아닌 거래소 계좌로 환불이 됨 출금하려 하니 출금이 제한되어 있음 문의하니 환불이 전액 완료되고 문제가

있다고 하지만 인증이 안됨 그냥 카더라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X탑 거래소는 현재 비트코인 마켓, 이더리움 마켓 오픈, 말도 안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투자자들의 피를 쪽쪽 빨아먹으려고 하고 있음 시간 되면 그간 모았던 자료랑 정리해서 올려볼 예정 혹여 주변에서 누가 비X탑에 투자하라고 하면 멱살 잡아도 인정 소액투자자이지만 거래소

대상으로 3일동안 환불신청받음 4월 24일 추가 환불 정책 공지 이런저런 사유로 환불 신청기간을 연장 5월 1일 환불에 필요한 제출 서류 안내 5월 10일 거래소코인 이더스캔 공개 환불 안내호나불 신청 서류 2차 접수기간으로 시간이 또 지연됨 5월 23일 1차 환불서류 진행 취합완료

굿즈만으로 만엔 넘는거 확정인건가? 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음 ㅋㅋ 이번 후쿠오카돔 오라스때 가서 며칠 있다 올건데 오라스때가도 굿즈 살건 다 사겠지? 기왕이면 사전판매할때 가고 싶었는데 주말끼고+아라시콘서트가 있으니 숙박들이 죄다 비싸고 없고 ㅋㅋㅋ 콘서트 시기 아루아루인거 알면서도 아 맞다 그랬었지 ㅋㅋ 잠깐

알림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내일부터는 쟈샵에 사람 터지겠지.....? 비X탑 거래소 현 상황 이번에 나고야는 사전판매없어? 사전판매!! 와 뭐야 나 굿즈 사전판매 사려고 도쿄돔 왓는데 사람 4명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위플리 스파콘 MD 2차 사전판매 공지 리즈포에버

아이폰 취소 후회막급이네요 ㅜㅜ 다른지역도 사전판매 하겠지?? 왜 빅힛은 꼭 잘하다가 하나씩 삐끗하지... 그럼 우리 이번에 12/22일 일요일에 사전판매 시작할까..? 칸덬들아 뭣좀 물어봐도 괜찮을까? (콘서트 회장 굿즈 관련)ㅠㅠ 굿즈 사전판매 줄 덬들아 카운콘 모시코미 같은거 언제

주면되지 꼭 저래야 하나 일요일날 하면 아침 일찍 가서 미리 사고 아니면 오후 비행기로 가서 담날 굿즈 사려고하는데... 그냥 아침에 가는게 낫나..? 이번에 47투어 돌고있잖아 근데 공연들은 하루만하고... 그럼 굿즈를 사려면 사전판매라던지 하는거 없고 그 당일만 팔고 끝인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