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혹시 남준이 석파정 트윗 언제인지 알아? ㅇㅂㅌ 오늘의 석파정 남준이 석파정은 그냥 갔다고 언급만 한 거야?? 남준이 석파정은 그냥 갔다고 언급만 한 거야??

P.S - 덬들아! 주말에 오지말고 평일에 와라ㅋㅋㅋㅋㅋ 사람이 좀 많구나ㅠㅠㅋ 트윗도 없고 흔적이 없네 ㅠㅠ진짜 남준이 간 거 맞지?? 내일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만나서 석파정 가기로 했는데 사실 그게 제 오래된 남사친이거든요 대전에서 서울까지 저 보러 오는 건데 제가 친구 만난다고 했는데 실수로 남자 인걸



우리 뺴고 다 유정쌈밥 시키던데 다음에는 유정쌈밥 시켜먹을거야 그리고 또 예상하지 못했던게 석진이 생일이여서 컵홀더랑 포카도 나누어 주셨어!! 근데 내가 컵홀더 잃어버림...ㅎ 맴찢 내 컵홀더 어디간겨ㅠㅠㅠㅠㅠㅠ코레 생각나는 파란 색감이 너무 이뻤어...내 컵홀더...하..사랑했었다.. 그리고 버스타고 잠실가서 RM숲도 들렀어



데마다 얼굴 사진이 붙어져 있음 ㅠㅠㅠㅠ나는 남준이 자리 앉았어 ㅠㅠㅠ행복 ㅠㅠㅠ 요번 여행은 진짜 운이 좋은게 입장료도 할인 받고 붐비는 요일에 팝업도 많이 안기다리고 애들 자리에도 앉고 ㅠㅠㅠ진짜 꿈만 같았어ㅠㅠㅠ 군데군데 빽빽하게 포스터랑 스티커가 붙어있었어 ㅎㅎㅎ어디로 시선을



혹시 남준이 석파정 트윗 언제인지 알아? 무묭이의 서울더쿠투어 후기 같이 볼래?(스압주의) ㅇㅂㅌ 오늘의 석파정 남준이 석파정은 그냥 갔다고 언급만 한 거야?? 썸남한테 실수한건가요? 남준이 석파정은 그냥 갔다고 언급만 한 거야?? 천사들아





msg향이 조금 나긴 했는데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음 ㅠㅠ아 또먹고 싶다 지방에 저 육회가 없는게 지역차별이지 지방에도 분점 내줘라... 알고보니까 여기도 미슐랭...의도치않게 두끼나 미슐랭임 ㅎㅎ 미식대지가 된 느낌이야 이외에도 빈대떡이랑 꼬마김밥 사와서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음 평타 이상의 맛 ㅎㅎ (근데 꼬마김밥 팔던 이모님이 순대





전시 보고 석파정 갔어 근데 이날 저녁에 석파정에서 남준이 티켓을 전해줬다는 소식이 떠서 진짜 반가웠어 ㅋㅋ하필 내가 간 날 떠서 너무 신기했음 ㅎㅎ 근처에 환기 미술관도 남준이가 트위터에 작품 찍어서 올려준



닫음 ㅋ 휴무더라 ㅋ 심지어 우리 1박2일인데 딱 그날 닫더라고 그래서 이번에는 실패...ㅎ 남준이 따라하기 대차게 실패... 만약 대오서점을 간다면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가도록해...ㅠ 이렇게 뼈아픈 실패를 뒤로하고 호텔로 가서 뭐먹지 고만했는데 근처에 광장시장이 있더라고 그래서 거기서 닭한마리를 먹을지 육회 먹을지 고민했는데 결정은...! 육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육회





아무리 봐도 보이지 않는 거야 ㅠㅠ 이 사진을 들고 미친듯이 찾았는데 내가 올라오느라 너무 힘들어서 못찾은 거였음 ㅋㅋㅋ 이 길은 첫번째 사진 스팟이고 올라가는 길 중턱이야





싶은 맛이었어 국물은 간장이랑 풍부한 소고기맛이 깔끔하게 났고 만두가 솔직히 만두 먹을 때 msg맛 많이 나는데 이거는 속세와 연을 끊고 산 신사임당같은 분이 빚어준 손만두맛이났어 딱 집에서 두부 많이 넣고 빚은 그맛!! 진짜 편안하고 깔끔한 맛이었어 근데 한그릇에 14000원...움...비싸지만





돌려도 다 방탄이어서 너무 행복했다 ㅠㅠㅠ기다림이 힘들지 않은 공간은 여기가 유일하지 않을까 흑돼지 돌솥시켰는데 나왔을때 소리가 자글자글하게 나서 너무 기대됐엉 ㅎㅎ 맛은 토종 경상도덬인 나덬이 먹기에는 조금 간이 덜됐다? 뭔가 더 맵고 짜야할 것 같은데 맛이 슴슴했어 서울 음식의 특징인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