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가 60분 이상의 ETOPS를 허용하기 이전인 1976년 이미 북대서양과 인도양 노선에서는 ETOPS 90분에 해당하는 완화된 규정이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767을 개발하고 있던 보잉은 이미 1980년부터 쌍발기의 대양 횡단 노선 제한을 완화시키기 위해 FAA를 설득하고 있었고, 1982년부터 이 노력은 가시화되기 시작했고, 1983년 75분으로의 제한 완화를 시작으로 서서히 대양 횡단 쌍발 여객기의 서막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대륙 횡단 노선에서 삼발기들은 이미 경쟁력을 상당 부분 잃은 상태였습니다. 첫 쌍발 광동체기였던 에어버스 A300은 런칭할 당시인 70년대 초반에는 그저 그런,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여객기였지만 버전이
예심법원의 단 한명의 수사판사에 의해 근 3년간 구속되어 인권유린 당하며 그 중 한명은 억울함에 자살까지 한 사건. 근거라고는 좆문가들이 "애들 말이 맞는 거 같아여"였고 결국 프랑스 예심제를 수사판사 단독이 아니라 3명의 합의체로 바꾸게 만든 사건. 근데 여전히 예심청구 들어가면 구속된 상태로 1년은 껌이라고 함. 참고로 저 수사판사 새끼, 온갖 협박과 불법수사를 저질렀는데
노리스, 윌리엄스 드라이더블만 30랩 이하 많은 사람들의 예상대로 페라리가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해요. 챔피언 버프가 유지됩니다 그런데 메르세데스 루이스 해밀턴이 2위 기록을 만들어요. 쉽게 페라리가 우승하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을 풍겨요. 페라리 엔진이라서인지 하스 로맹 그로쟝이 8위에 올라요. 하스가 그로쟝과 훌켄베르크를 저울 중이라는 낚시성 루머가 흘러나오는 상황에서 그로쟝의 활약에 관심이 갈
초과한 것이 분석 결과 발견돼요. 속이 탄다... 퀄리파잉 결과를 박탈하고 맨 뒤에서 출발하는 페널티를 받아요. 이게 리카르도 잘못이 아니라 안타까워요 그렇게 스타팅 그리드가 확정돼요. 3강 3중 4약의 모습이에요 샤를 르클레르가 3연속 폴 포지션을 차지해요. 내가 제일 잘나가~ 다니엘 리카르도가 맨 뒤로 가는 바람에 8위부터 다들 하나씩 올라가요. 세르지오 페레즈는
사용하며 간보기를 해요. 많은 드라이버들이 아슬아슬하게 벽을 긁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불안불안하다 메르세데스 발테리 보타스가 프랙티스 1에서 일빠로 벽에 갖다 박아요. 그냥 갖다 박았... 프랙티스 2에서 레드불 알렉산더 알본이 프론트윙을 날려먹어요. 얘도 그냥 냅다 때려 박았... 프랙티스 내내 불규칙한 트랙 때문에 머신이 튄다는 드라이버들의 불평과 걱정이 계속돼요. 트랙도 불규칙하고 연석도 튀고... 그 외에는 딱히 프랙티스 1과 2는 언급할 내용이 없어요. 프랙티스 3에서 페라리가 놀라운
새로운 컬러는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열리는 리모와 오리지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포함, 국내 6개의 선정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매점 아저씨한테 주말에 유리창 닦기로 약속하고 유리문 대여해서 옹성우(2장) 강다니엘(2장) 윤지성(1장) 프린팅해서 붙임 근데 다음 시간에 가니깐... ??? ?기프티콘? 전쟁 의 서막임 옹성우 팬들도 질 수 없다며 기프트콘 검 오른쪽
하스 더 이상 나쁠 수 없어요. 기록 상으로 윌리엄스가 더 나쁜데, 윌리엄스는 그래도 조금씩 좋아진다는 긍정이 있어요. 하스는 이보다 더 나빠질 수 있을까? 나빠지네 로 흘러가요. 이러다 팀 없어지는 것 아닌가 모르겠어요. 시즌 드라이버 순위를 보기로 해요. 우승을 못했지만 284점으로 루이스 해밀턴이 여전히 1위에요. 항상 그랬듯 보타스가 2위를 하며 221점으로 해밀턴에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가요. 4점 밖에 포인트를 추가하지 못한
대략적으로만 소개해 보겠습니다. 데탕트의 피크였던 1974년 3월 11일, 록히드는 소련이 L-1011을 도입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트라이스타를 모스크바에 보냅니다. 트라이스타는 당시 개발중이었던 IL-86과 비슷한 크기였지만 연료소모량이 더 적었고 항전장비도 훨씬 발전해 있었습니다. 엔진의 개발에 따라 확장의 여지도 있었고요. 무려 소련 시절의 아에로플로트의 L-1011 모형. 현실화 되지는 못했습니다. 아에로플로트와 록히드는 30기 정도의 L-1011을 직도입하고, 8만명 정도를 고용하는
전략을 실패한 듯해요. 보타스는 좋았는데... 고속 트랙에서 페라리와 차이가 거의 없는 것을 보면 개선된 듯하지만 해밀턴의 통신 내용을 보면 그렇지 않은가 봐요. 파워가 더 필요해, 쟤네 우리보다 빨라... 내년 머신 준비에 신경을 써야 할 듯싶어요. 제바스티안 페텔 (페라리 드라이버)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내 사람은 그럴 수 없지 실수를 해도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해요.
달리고 저 성적 프랙티스1보자 거의 1초 가량 앞당겼지만 하스의 두 드라이버는 10위권 밖으로 밀려나요. 훌켄베르크가 좋아합니다 프랙티스3까지 눈에 띈 것들을 말해볼께요. 루이스 해밀턴이 세팅 문제인지 코너를 다소 크게 돌고 있어요. 다른 드라이버들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 좀 밀리는 감이 있어 보여요. 언더스티어로 세팅했나.... 페텔과 해밀턴이 0.3초 차이를 보일 때, 그 차이가 코너링이었다는 것이 인상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