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수종은 진짜 판타지야... 강호동이 최수종을 어려워 하는 이유 차세대 최수종 후보 케사 연대 그냥 최수종 단독엠씨 시켜도 됨 [동상이몽]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걷기를 그냥 취미로만 소개했으면 그저 그런 내용일텐데, 걷기를 통해 얼마나 인생을 관리하고 행복도를 높이는가 하는 조언들이 많이 나옵니다. 상당히 공감가는 내용이 많았어요. 꾸준히 걷다보니 본인은 멘탈 관리를 걷기로 한다고 합니다. 고민 될때마다 걷기가 어떤 해결책이 된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본인은 매일같이 걷기로 몸을 굴리다보니





밥상 엎지를 않아서 하루야 왜 입술을 갖다대지를 못하니 최수종 없다고 확신하는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들 다 그런가봐 나 사촌동생이 나한테 남자친구 만난다고 몰래 얘기한적 있는데 삼촌은 전혀 모르고 딸은 진짜 있었던 일 다얘기 한다고 나한테 자랑했는데 속으로 비웃었음 관계라는게 일방적인게 없는거같음 최수종 하희라 부부



부부 `대한민국 승리에 열화와 같은 박수` [MK포토] 풍소봉 방송나오면 딴사람 같음... 종영 '연예가중계', 36년의 이야기 역사 속으로.. "사랑해요 연예가중계" [종합] 강호동이 최수종을 어려워 하는 이유 "세상 다 싫고 하희라만 좋아".. 최수종 대단해요ㅎㅎ [동상이몽] 최수종이



김태진 리포터는 "살이 2kg씩 빠진다"라고 말했다. 이선균은 "게릴라 데이트의 주인공은 항상 김태진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MC신현준은 "태진씨는 정말 청춘을 '연예가중계'와 함께 했다.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지난 36년 한국





같음 백허그 되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성실함과 자상함은 전혀 무관한건가요? 션이나 최수종 보면 성실함과 동시에 자상하던데 그런 남편이 실제로 얼마나 될까요.. 정말 보기 좋네요... 광고 볼때마다 최수종 목소리로 들려 ㅠㅠㅠㅠㅠㅜㅠ 저기서 친구=여자친구 임 고종순종최수종



SBS 1회 수상) TV에서 활동하는 배우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은 모두 다 받으심. 성공하다 못해 여전히 현역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계심 ㄷㄷ 여배우 최초 KBS 연기대상 3관왕 (남자는 유동근, 최수종) 로설 읽으면서도 얘도





알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결혼 잘했다 싶습니다. 옆에 텃밭있고 근처에 바다있고 마당에 평상있고 이런 분을 했더라면 다들 납득이라도 했을거 같습니다. 일단 몸매 자체가 수영 선수 몸매이신 욘세 누님 같은 분은 바다 속에서





만세 빨리 최수종 복제좀 녹두가 핵다정 팔불출이라서기도 한데 동주가 ㅋㅋㅋㅋ 안받아주는듯 무뚝뚝한듯 두어번 튕기고 받아주고 하는게 동상이몽에서 본 최수종 하희라랑 존똑 ㅋㅋㅋㅋㅋ 전에 봤던 동상이몽때 두분 생각나서 너무 웃겨 쟤네 데이트때랑 똑같았는데 ㅋㅋㅋ 하희라가 칼질 무서워하게 되서 시키는것도 아니고 그냥 하희라가 칼질 하려고 하면 자기가 한다고



tv 탤런트 부문 신인 연기상 1977년 13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신인상 1980년 mbc 방송 연기상 tv 부문 조연상 1983년 22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 조연상 1984년 mbc 방송 연기상 탤런트 부문 우수상 1985년 12회 한국 방송 대상 tv 연기상 1985년 21회 백상 예술 대상 tv 부문 인기상 198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