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부도 잘하고 도둑도 잡고 시도 잘쓰고 수학도 잘하고 운동잘하고 핵인싸고 라이프가드 자격증도 있으면 그럼 인생에 하나정도 고난있어도 되는거 아니야? 손담비 장동윤 연'예'대상 엠씨 ..

싶다 솔위 장동윤 땜에 보는데 고딩보다 더 고딩같어 장동윤 때문에 우리가 계절이라면 봤는데 미쳤다 이거 진짜 ㅠㅠㅠㅠㅠㅠ 장동윤 모든 동물에게 뽀뽀를 시도하는 듯 장동윤 진짜 도둑도 잡고 자살하려는 분도 살리고





이어지지 못했다. 사랑을 이루는 역할을 꼭 해보고 싶다. '로맨틱 코미디'를 통해 지금까지 이루지 못한 사랑을 꼭 이뤄보고 싶다. -드라마서 어떤 사랑을 하는 캐릭터를 만나고 싶나. ▶'녹두전'에서 녹두와 동주가 투닥거리고 설레는 것이 좋았다. 되게 부러웠다. 그래서





평가를 받으며 오히려 상승 무드를 탔다. KBS 드라마국 관계자는 “스타 섭외에 목매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제작비가 줄어들고 신인들을 활용해 보다 파격적인 소재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며 “이렇게 확보된 제작비를 주 52시간 시행에 따라 스태프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쓰다 보니 콘텐츠의 질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반면 ‘시작이 30%’라는 평을 받던 KBS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최종회 시청률은 7.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장동윤은 '녹두전'을 마무리한 뒤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댄뽀걸즈에서도했는데ㅋㅋㅋ수염봨ㅋㅋㅋㅋㅋ 이번이 세번째임 중학교때, 댄뽀걸즈, 녹두전ㅋㅋㅋㅋ 미쳤다. 너는 기침한 적 없어!!!!!!!!!!!!!!!!!!!!!!!!!!!!!!!!!! 너는





절대 당황하지 않는 모습이 ‘확실히 잘 하는 구나’ 싶었죠.” “수상에 대한 마음은 비우고 있어요. 후보에 올라서 참석이라도 하면 감사함을 느끼고 다녀와야죠. 하하. 배우라면 누구나 100% 상에 대한 욕심은 있겠지만, 마음 비우고 즐기다가 오는 거 아니겠어요. 베스트 커플상이요? 그건 받으면 또 다른 의미가 있을



영화는 장르물 좋다ㅋㅋㅋ 내 친구 내가 가시나들 얘기할 땐 개무시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카롱이 뭔 뜻이야? 장동윤이 뜬금 마카롱 하던데 와 장동윤 미친 귀여움이다 이거 봤냐 복녀배우 인스타 장동윤 요근래 덬질하면서 느낀건데 ((내기준)) 녹두전으로 가장뿌듯한사람은 도탁스 장동윤씨 아닐까 장동윤 인터뷰 중 소현이 언급 부분 요새





서로에게 비밀을 품은 장동윤, 김소현의 로맨스에 변화 찾아올까. 10일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측이 녹두(장동윤 분)와 동주(김소현 분)의 온도 차가 다른 데이트를 포착해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먼 길을 돌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녹두와 동주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녹두를 향한 동주의



눈물연기 (1).jpgif (강스압) 장동윤 팬미팅 끝나면 토크콘서트 해야한다니까 녹두전 지금 1화부터 보고 있는데 장동윤 빡치는거 좋다 장동윤 김선호 요즘 눈에 들어오는 배우라인 ㅋㅋㅋ 이씬 장동윤 얼굴 또 달라서 신기해 드라마 녹두전은 안보시나요?? 내 친구 내가 가시나들 얘기할 땐 개무시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김소현 현대극에서 다시 만나줄거지 장동윤인생에 나라는 오점을 남기고





좋아 좋아서 미치겠어 진짜 ㅠㅠㅠㅠ 연기한 장동윤 김소현도 너무 좋고 이 둘 아님 이만큼 안처돌았지 싶고 이제 보내야 한다 생각하니 막 실연당하는거 마냥 슬퍼서 일이 손에 잡히지도 않아 ㅠㅠ 저기있는거 다 해줬으면 상처받는입장인거 바람직해 머리로 이해가 안





MBC 의 약진에 밀려 전주 대비 순위가 1계단 하락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공효진이 2위, 강하늘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