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쇼는 더쇼하지만 음원점수는 안건드린다고 ㅇㅇ 191029 더쇼 1위 더쇼 음악방송 또 조작질했나봅니다 SBS 더쇼 1위후보 191203 더쇼

대응 더쇼 해명이 더 이해가 안가 더쇼는 투바투고 쇼챔엠카는 뉴이스트가 받으려나? 지금 이렇게까지 집착하는애들은 도대체 무슨 심리인거임? 이쯤되면 에오에를 위한건지도 모르겠고 더쇼를 정의구현으로 패는건지도 모르겠어 ㅋㅋㅋ 걍 정신병자같아 더쇼트위터 제노 베레모ㅠㅠㅠㅠ 더쇼 원래 이런적있었어? 우리 릴댄댓글에 50% cuteness, 50% legs ㅋㅋㅋㅋㅋ 씨앗모닝 자꾸 이번엔 수치가 티나서 특별하단식으로 얘기하는데 더쇼플 케톡이 시발점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미친 강다니엘 더쇼 나와 내일





투표할 수 있는거 맞지? 각각 가입해야 돼? 결국엔 이거 똑바로 하라고 의견 내는건데 ㅇㅇ 당할 때마다 좆같은데 더쇼 아니면 다른데선 받기 힘들어서 여기 무시할 수 없는 게 너무 짜증남 차라리 안나가면 마음이라도 편할텐데 자칫했다간 상받고 욕받이도 같이 될수있겠네 발표도 안나는 자료고 혼란스러운 방송이다 나 진짜 아까까진 더쇼가 불을 지핀거 같지만 3년동안 앓던 고름이



말도 안되는 상황이고 조작질이라고 봐도 무방 지금 강다니엘은 욕은바가지로 먹고 심적고통토로하는중이라는데 피디나 제작진이 욕먹어야하는데 죄없는 강다니엘에게 비난이 몰리네요 진짜 너무 떨렸어 ㅠㅠㅠ ❣SBS MTV '더쇼' 사전투표❣ 11/29 PM8시~12/2 PM2시 스밍용 공기계에도 깔아서 새로 가입하면 실버스타 주니까 많이 부탁해! 차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오 녜리 상주자 ㅎㅇㅌㅎㅇㅌ❣ 심장 콩닥콩닥거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정세운이 '비가 온대 그날처럼' 3주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 정세운은 지난



감사합니다. 이렇게 첫 팬사인회를… 진짜 오늘 하루는 못 잊을것 같아요. 제가 오랜만에 뮤직뱅크도 갔잖아요. 가자마자 다들 저를 안아주시고 작가님들이나 pd님들이 노래도 너무 좋다 무대도 너무 잘했다. 칭찬만 해주시니까 내가 이렇게 칭찬을 받아도 되는건가 싶어서… 항상 제가 부족하다고만 생각을 하니까 내가 너무 칭찬을 받으니까 정말





동시에 관객들의 부러움의 박수가 터져 나오며 본격적인 사인회가 시작됐습니다. (뒤늦게 알고보니 이 분이 그 1장 당첨된 분이더군요. 현장 응모셨고 소소하게 앨범 구매,v앱 즐겨 보고 겨나럽2 막콘 오프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던 라이트한 팬이시라고…) 지연이 얼굴 보면서 기달리다보니 제 순번이 와서 저도 단상 위로 올라갔습니다. 무대 좌측으로 줄서서 입장했구요. 줄서 있는동안 여자 팬매니저님이 핸드폰 소지 여부 사인 받을 음반



쉽잖아 논란도 없고ㅇㅇ그냥 실제 점수가 저렇게 나왔으니까 그대로 적은것 같은데 개병신같음ㅋㅋ 일각에서는 '더쇼'의 1등 밀어주기를 의심했다. 일부 팬들은 "강다니엘은 이미 차트 아웃했다. 반면 AOA는 50~70위권을 유지중"이라며 '멜론'을 근거로 삼았다. 하지만 '디스패치' 확인 결과, '더쇼'의 순위 산정에는 문제가 없었다. '가온'이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실제로 강다니엘의 점수가 4배 가량 높다. '가온' 측은 "멜론 등 특정 음원 사업자의 차트 순위를 정리한 게 아니다"면서 "12개 음원 플랫폼 사업자의



보여주는셈이죠. 결과적으로 위에서 링크한 물품 아닌 피켓 들고 쿠팡 본사 앞에 모인 쿠팡맨들 이 기사가 왜 나온지 아시겠죠? 로켓배송 기사님들의 입장은 충분히 공감합니다. 어쨌든 본 글은, 노동시장 관련한 이야기가 아니다보니 여기서 넘어가도록 하고 기업입장에서 봤을때 결국에 물동량은 늘어만 가는데, 커버하는 쿠팡맨은 늘어가질 않으니 방법이 없죠. 그래서 런칭한게 바로 쿠팡 플렉스입니다.



내일 가온 나오는 거 보고 그거로도 이상하면 그 때 더쇼 엄청 패면 안돼? 더쇼 1시간 30분하나? 여기어때 5만원 쿠폰정답 알려드립니다 ~~!! 더쇼 전문가점수로 1위주는거면 양반임 ㅋㅋㅋ 전문가 점수가 마이너스나와야 가능한 상황도있었잖아 더쇼 전에





(팬들 오늘 먹어) 그럼 감사하죠. 그래도 먹어야죠. 진짜 아 오늘 기분이 이상해!!!! 진짜 오늘 밤에 잠이 안올것 같애 이러다가 울산에 밤새고 갈것 같애 (팬들: 안돼 자야해) 그런데 가는길에 자도 되니까 요새 잠이 안와요. 너무 막 행복해 가지고 혼자 무대도 보고 엄마가 너무 좋아해 주셔 가지고 첫방 어제 엠카 녹화하고 엄마한테 전화를 바로 했어요.





현재는 18000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대한통운의 하루 물동량 처리 갯수는 대략 400만개 정도로 봅니다. 2017년 업계 최초로 10억개를 돌파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통합물류협회 / 지난해 택배물량 23억개 돌파, 단가는 역대 최저치 2019년인 올해는 좀 더 성장한다고 가정할때 대략 하루 400만개, 연단위로 보면 400만개 * 3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