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화냐고 알리송이 조현우 어깨 터치했어 !! 알리송 벽이 높네요 [국축] 알리송 상대로 한골 넣었으면

이기지 못했다. 이것이 축구"라고 담담하게 말하면서도 "그러나 한국전은 올해 마지막 A매치인 만큼 이기고 싶다는 열망이 강하다. 고국으로 돌아갈 때 꼭 승리를 거두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포지션별로 톱클래스들이 즐비한 최강의 팀이 자존심 회복을 위해 독기까지 품고 한국전을 준비하고 있는 모양새다. 훈련장 분위기도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손흥민은 결국 발롱도르 최종 후보에도 포함됐다. 손흥민은 최종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유럽에서 뛰고 있는 최고의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됐다. 유력 수상후보까지는



총출동한 브라질이다. 이날 브라질은 훈련 초반 가볍게 몸을 푼 뒤 이어 훈련 보조기구를 수비 대형 삼아 세워둔 후 패턴 플레이를 연습하면서 호흡을 점검했다. 쿠티뉴와 윌리안이 공을 주고 받고 피르미누와 제수스가 마무리하는 게임 멤버 같은 조합을 한국의 수비가 막아 내야한다. 이후 미니게임까지 이어졌다. 하지만 피르미누를 비롯해 윌리안, 제수스, 실바 등 간판급 선수들은 미니게임에서는 빠지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조절했다. 한국이





안받으며 팀의 재정적 세이브까지 해냄 토트넘 - 가자니가 한국에서는 그냥 잘생긴 흥민이 친구 정도였던 가자니가 하지만 요리스의 부상으로 많은 걱정을 사던 토트넘의 골키퍼 자리에서 맹활약 중 이대로면 요리스가 위험한거 아님? 이라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미친 활약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재도 요즘 그런 실수 안한다며....ㅎ.. 포르투갈 언론이 손흥민과 이강인을 아시아 대륙에서





토르같지 않아?? 내 기준 제일 웃긴 투표들 (ESPN) 손흥민, 세계에서 5번째로 뛰어난 윙어 흥을 뺀 삼바군단, 개별훈련 제수스…브라질은 지금 진지하다 알리송 키퍼옷 개멋있다 리버풀 알리송, "손흥민 우는 모습 봤다, 정말 힘들었어" 브라질 국대 명단 보고 생각나는거 요즘 알리송도 매력있음 알리송 무려 영화배우 닮음 우리 골리는 가자니가 / 리버풀



리버풀을 덕질할수는 없지만 알리송.... 볼빨개서 귀여워 알리송 너무 편해서 논란 ㅋㅋㅋ 솔직히 이렇게 모든 선수가 다 이러니까 모두 똑같은 슛 훈련을 받은 것 같기도 하고요ㅋㅋㅋ 역시 브라질아니랄까봐 스쿼드 빵빵하네요 네이마르 부상입니다 알리송 다닐루 산드루 티아고실바 밀리탕 카세미루 멜루 쿠티뉴 피케타 제주스 파비뉴 윌리안 피르미누 멀티 ?? ㅋㅋㅋ 알리송은 왜 퇴장당했어





기자들보다 훨씬 많이 현장을 찾은 브라질 미디어들도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선수들과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회견에 참석한 헤난 로디(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내일 경기가 상당히 중요하다. 꼭 승리를 해야만 하는 경기"라고 말한 뒤 "그렇다고 부담이 크지는 않다. 너무 부담을 많이 느끼면 좋을 것 없다. 계속 훈련하고 노력한다면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면서도 "이제는 승리해야 한다. 한국전이 이틀 남았다"는 말로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아르투르 멜루(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루카스 파케타(AC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아스톤 빌라) 티키타카 쩌는 골 딱 하나...!! 알리송 상대로 골 한번만 넣어보자 아무리 정면이지만.. 제대로 얹혔는데 아쉽네요 ㅡㅡ 골키퍼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알리송(리버풀), 다니엘 푸자투(AS 로마) 수비 다닐로, 알렉스 산드루(유벤투스), 마르퀴뇨스, 티아고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맹),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지(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손(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아르투르(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카제미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알았는데 그래도 알리송 얼굴 꽤 많이 봄ㅋㅋㅋㅋㅋㅋ 오늘 브라질전 몇대몇 예상하세요? 알리송 좋아 브라질 수비수들이 진짜 젤 열일했어 맨씨 써드 키퍼가 담경기 나오는건가? 반닼 알리송 왔당 브라질 수비수들이 진짜 젤 열일했어 유럽기좀 나눠줭 놀러왔는데 개존잘인데요ㅠㅜ 오늘 브라질 훈련 선발 라인업이라는데 이정도면 몇군쯤



마레즈(맨체스터 시티) 공격수: 손흥민(토트넘)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 카림 벤제마, 에당 아자르(레알 마드리드),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힘 스털링(맨체스터 시티), 사디오 마네, 로베르토 피르미누, 모하메드 살라(이상 리버풀), 두산 타디치(아약스), 킬리안 음바페(PSG),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아스널),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리오넬 메시, 앙트완 그리즈만(바르셀로나) 나도 좀 보자 맨시티도 진짜 잘하긴 잘하네요. 수비가 오늘 좀 많이 아쉽지만 계속 우당탕탕 너무 재밌네요 그리고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ㅋㅋㅋ 맨시티가 좀더 넣어주면 좋겠네요 (당연히 리버풀이 이겨야합니다 ㅋㅋㅋ) 차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