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4kg 전시품 84만원이면 싼건가요? LG건조기 환불받고싶네요 LG건조기 후후후후기? 6~8월 LG건조기 이벤트 참여하신분

세척을 하면 엄청 귀찮아서 딱히 대안이 없네요. 새로운 건조기 광고네요. 그런데 자동세척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ㅇㅈㄹ? 마지막엔 마케팅 슬로건인 "가전은 역시 LG" ㅎㅎ LG건조기 사서 혈압 치솟는 분 있나요? Lg건조기는 망이고 ㅋㅋ 디자인은 엘지가 훨씬 낫더라고요 그치만 as가 6개월 밀렸다는 얘기도 있고 개선된제품 출시도 안되고있고. 삼성은 엘지랑 가격은 비슷하지만 디자인이 좀 촌시럽게 생겨서 별로더라고요 캐리어 10킬로는 40만원대로 일반 빨래에는 딱좋은데.





생기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구매영수증 덧붙입니다. CLIEN 불과 몇시간전에도 글남겼습니다만.. 리플보다가 엉망이라고 하신분이 계셔서 잘 살펴보니.. 예전 처음 설치했던... 상태랑 좀 다른부분이 발견되었습니다. 옆면 상판과 하판의 유격이 0.5mm 정도 차이가 나네요??? 그전에 사진찍어 놓은거보니 딱 떨어지는데... 뭔가 AS하다가



센터로 재입고 시켰습니다.. ㅡ,.ㅡ 남양주 지역센터가 아닌 사업소 센터라는듯... 하네요. 액정패널은 교체하면 그만인데 상판은 답이 안나오나 봅니다. LG전자 사업소 연구원? 까지 다녀갔는데요.. 다 뜯어서 재조립 할꺼같기도하고.. 뭔가 되게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냥 새거로 바꿔줬으면 속편하겠네요.. 에휴-_-; 세번째까진 못참아준다고 얘기는 했는데.. 과연 멀쩡한물건이 되서 올지 모르겠네요.. 요아래 어떤분 글 보니 화재도 났나본데 정말 가지가지함 '건조기 사태' 소비자원



최선의 선택이었을까요? LG건조기 리콜관련... LG전자의 뻔뻔함 건조기는 10킬로로 이불 돌릴수 있나 모르겠네요 LG건조기쓸때 외출 자제하세요. 6~8월 LG건조기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LG건조기 14kg 전시품 84만원이면 싼건가요? LG건조기 기사님 방문 후후후기 ... '자동세척' 논란 LG전자 건조기… 리콜 될까 CJ홈쇼핑 채널8번 LG건조기 LG건조기 AS전화가 2주만에



남에 상판을 가져다가 낀거 같습니다???? 불길한 느낌이........ 아............. 예전에도 처음에 사자마자 문교체 하다가 임팩트로 조져서 상판 다 뜯어서 AS받은 기억이 있는데.. 왠지 또 임팩트로 조져서 안에까지 망가뜨렸을거 같은 기분이... 월요일날 전화해봐야겠네요..... 한동안 건조기 리콜이고 냄새고 뭐고 난리인거 같은데, 지금 판매하는 제품들은 해당 문제가 다 해소된 건가요? 매장가서 문의해보니 마치 몇몇 소비자들이 민감하게 이야기해서 그런것처럼 이야기를 하던데, 이거 아무리 뒤져봐도 답이 없어서 아질게에 남겨봅니다. 세탁기 바꾸면서 겸사겸사 건조기까지 세트로 한번에 사려고하는데, 선택이 쉽지가 않네요 ㅜ 제윤경 의원 “리콜을 하는 게





일치하지만 믿을수가 없네요. 외벽이 바꼈는데 시리얼번호 붙어있는 문짝만 주면 안이든 밖이든 제건지 머 알수가 있나요 AS작업하면서 분해하는 과정에서 부품들이 막 섞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150만대 솔직히 쉬운게 아니죠 저도 둔감하긴 하지만 월말에 애기도 나오다 좀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쓴줄 알고 찝찝하기 그지





이쪽에서 조립+분해+교체까지 한번에 이뤄진거 같은데.. 나사산 야마나가고 상판 엉뚱한거 가져다 껴놓는 사태가 발생된거 같습니다. 담당As기사분은 기록 확인해보고 손드라이버로 일일이 풀어주셨는데 지역센터는 그런기록확인도 안되다보니 전동드라이버로 그냥 조져버린거 같습니다-_-;; 이로써 LG건조기 쓰면서 나사산 망가뜨린 것만 두번째네요... 기사님이 부품들어오는대로 교체해주신다고 했으니.. 또 부품기다려야겠네요... 휴... AS한번에 받기 참힘드네요 LG..... LG전자는 최근 ‘LG 트롬 건조기’ 내 자동 세척 콘덴서(열교환기)에 대한 결함 논란에 ‘10년 무상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지만 1500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은 정확한 원인



건조기 문제가 터졌을 때 LG 기사분이 와서 수리할때 찍어본 사진입니다. 동그라미 친 부분 오른쪽에 보이는 콘덴서쪽으로 물이 내려오면서 먼지를 씻는 형태이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이루어졌는데 그 과정이 뭔가 문제가 있었던지 먼지가 떡이 졌던지 응축수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했고 고이고 고여서 동그라미 친 부분의 모터나





여기다 글씁니다. 19년 8월 26일 LG베스트샵 포항OO점에서 LG트롬건조기를 구매하였습니다. 그전부터 구매목록에 건조기가 있었기때문에 인터넷이나 SNS상에 LG건조기가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악취나 곰팡이가 핀다는 것을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날 우연히 삼성플라자와 엘지베스트샵이 나란히 붙어있기에 삼성건조기 제품구경하고, 엘지점도 그냥 둘러나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엘지베스트샵 방문시 판매하시는 분 '엘지전자 베스트샵 포항OO점 김00 부지점장"님께서는 인터넷상의 결함관련 정보는 한 사람이나 몇몇사람이 악의적으로 여러개의 글을 올리고, 동영상을 올린 것이다. 라고 분명히





요청하는 소비자들에 한해 무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제 의원이 국감에서 문제로 삼은 건 LG전자 건조기가 리콜을 해야 할 정도로 심각한 결함이 발견됐지만, 소비자원이 제대로 조치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제 의원은 “일반적인 건조기는 수동으로 (콘덴서) 세척할 수 있게 장치가 돼 있다”며 “그런데 이건 아예 장치가 없어 수동으로 할 수도 없다. 자동 세척을 해 준다고 했는데, 제 기능을 안 해 시정조치를 하려면 다 뜯어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소비자원이 시정상황을 얘기한 제품은 전혀 다른, 존재할 수 없는 제품이다. 그냥 시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