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ou Wish 티저 - 보나 여름 다영 연정 우주소녀 아육대 자주나가는느낌... 15분 후에 우주소녀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다채로운 아이돌들과 각 종목 레전드 해설-심사위원진의 스포츠맨십이 빛나는 ‘2020 설특집 아육대’는 시청자들의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육대’는 오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하며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2020년 1월 25, 26일 설 연휴 동안 방송 예정이다. 탐라 계속넘어와서 걔 대학생활도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놈의 전문가는 어떻게 해야 하니ㅋㅋㅋㅋ 동영상 사전점수가 다 1위여도 전문가 합쳐지면 꼴등이 되는 마법... 아무튼 행복하다 우주소녀야 축하해!!!!!! 우주소녀 짤입니다 루다





얼빡샷 월궁 항아?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2일 - 이영지 3일 - 남우현 희나피아 4일 - 이진혁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지드래곤(지디), 태양, 탑, 대성, 승리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19일에 컴백 합니다 ㅠㅠㅠㅠㅠ조녜ㅠㅠㅠㅠ 아예 우주소녀 수빈이라고 이름까지 써주지ㅋㅋㅋㅋ 지금이랑 너무 똑같이 생겼음ㅋㅋㅋㅋㅋ 우주소녀 여름+은서+설아 루다 화남 여름 보나 은서 보나+여름 설아 춤신춤왕 내일 컴백하는군요 난 가끔 페미 메퉤지년들을 AK47로 사냥하는 꿈을 꾸곤한다 우주소녀 - 아이야 아이즈원 - 하늘 위로 여자친구





신보 발표도 눈에 띈다. ◆ 골든차일드의 '리부트' 골든차일드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리부트'를 공개한다. '리부트'는 지난 10월 미니 3집 앨범 '위시'를 발표한 후 골든차일드가 약 1년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시스템을 재시동해 시동시의 상태로 되돌아간다'라는 뜻에 걸맞게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예고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기 위한 포부를 담았다. 타이을곡 '워너비'는 고요하지만 후렴구로 갈수록 격정적이고 거친



스타쉽,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그룹이다. 최근 Mnet 결과 조작과 관련해 논란의 대상이 됐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이 우주소녀의 활동에 제약을 가져올 수 있었던 상황. 더군다나 중국인 멤버들이 한동안 중국 현지에서 활동하게 되면서 한국인 멤버들끼리 팀의 색깔을 유지하는 데에 많은



동네사람들 . 우주소녀 최고야 뮤직 뱅크 소원을 말해봐 커버 영상 ( 연정 , 여름이는 뮤뱅 출연 안함ㅠㅠ ) 나는 완전체 영상이 보고싶다 !!!!!!!! 뮤뱅 발카 답답하다 !!!!!! 하시는 분들은 이걸로 보시길 지금 들어야됨 우주소녀 엑시가 찍어줬었다네요.. 연예인들도 30 살 넘어가니까 뭔가 보이지 않는 나이에 따른





데뷔 후 줄 곧 긴 머리를 유지했는데, 검정색 단발머리를 보고 싶어한 팬들은 단발머리를 합성한 사진을 서로 공유하며 지수의 검정 단발머리를 염원하기도 했다. 화려한 무대와 의상과 달리, 드라마 속 평범한 교복을 입은 학생 역할을 소화한다면 팬들에게도 새로운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지수의 배우활동 역시 기대해볼 만하다. 지수는 블랙핑크로 데뷔하기 전,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하여 연기에 도전한 바 있으며, 올 6월에는 드라마 ‘아스달연대기’에 출연소식을 알리는 등 가수 활동 외에도



너 그리고 나 97. WJSN, “Secret” (The Secret, 2016) : 우주소녀 - 비밀이야 96. NU’EST “Overcome” (Q is., 2016) : 뉴이스트 - 여왕의 기사 95. GOT7, “If You Do” (Mad, 2015) : 갓세븐 - 니가 하면 94. Pristin, “Wee Woo” (Hi! Pristin, 2017) : 프리스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