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꽃파당 나 지금 다시 보는거 첨이야 꽃파당 시청률 3.167 꽃파당 근데 지화



기대돼 초반은 젭티 첫방으로 청률 좋았고 첫주빨있으니까 제외 드라마 화제성 / 꽃파당 지난주 4위, 이번주 3위 출연 배우들 화제성 순위 진입/ 여주 1명 10위 네캐 진입 줄세우기 or 구독자수/ 타드에 비해 높지 않고 정체중임 그리고 라코이 봐도 개인 언급량 말고 종합적인거는 낮더만 ㅅㅂㅋㅋ '동백꽃 필 무렵'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2TV 수목



다들 봤어? 꽃파당 근데 지화 쫌 별로야 지훈이 진짜 인간비타민.. 헐 꽃파당실록 출연진들 다 스며들어서 큰일 났다.. 무슨 아이돌그룹 덕질하듯 저 인원을 다 덕질하게 생김 박지훈 공트 꽃파당 고영수 본방사수 꽃파당 시청률 3.167 개똥이 기억력 좋네? 꽃파당 어제 숨안쉬고 본 장면



'날 녹여주오'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KBS 2TV 일일극 '태양의 계절' 순이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5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4일에 발표한 결과다. ㅊㅋㅊㅋ 동백꽃 박지훈 ㅊㅋㅊㅋ 순위에 든 모든 드라마와 배우님들 ㅊㅋㅊㅋ 허 ㅋㅋ 2019년 10월4일 오후 5시경 충남 태안





갔는데 엥? 박스? 박스는 모지..? 하면서 들고와떠 두근두근두근 보여? 보이냐구!! 나는 마시타를 먹어볼 수 있다는 그 자체에 너모ㅠㅠ 기뻤는데 같이 보내준 저 소듕한 것들 무엇이야..? 요즘 시험기간이라 당 땡기는데 간식거리도 되게 이쁜곳에 담아줘서 이걸 어떻게 쓰나 ㅠ ㅠ 이러고 이꾸 안 그래도 추워지면서 피부 건조해져서 어쩌면 좋지 이러고 있었는데 마스크팩도 심지어 2개나 줘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 ㅠ 마시타도



꽃파당보면 아이돌이 있다고 해서 모든 넷 지표를 1위로 못만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파당 실록 제 11장 꽃파당 고영수 박지훈 뿌에엥 손냐암 움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시청률 추이(190916~) 꽃파당덬 박지훈 화보 당황스럽다 ㅋㅋㅋ 10월 2주차 드라마 화제성 3위 꽃파당 /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4주 연속 1위 박지훈 꽃파당 근데 지화 쫌 별로야 오늘 꽃파당봤는데 박지훈 기엽더랑 꽃파당실록ㅋㅋㅋ 메이들 꽃파당 메이킹영상

왠만큼 터지고 + 아이유처럼 기본 화제성 최상급인 주연이 붙어야 아이돌 넘는다는거지.... 아니면 진짜 스캐처럼 나올까말까하게 대박터지던가 어제 넘재밌어서 다시보기 보는중 지금 궁녀랑 수랑 먹물간다 ㅠㅠ 아이돌 1등>아이돌 화제성 넘사>아이돌이라 다 그런거 아님 프듀가 그럼>프듀라고 다 그런거 아님 워너원이 그럼>열여덟웅앵웅 모두 그냥 외우자^^* ㅅㅂ

하루'가 뒤를 이었다. 전주보다 5계단이나 뛰었다. 주연배우 로운·김혜윤은 각각 4위와 5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10위권에 들었다. 3위는 JTBC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다. 출연자 중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기록이다. 공승연은 10위를 기록했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 녹두전'은 4위였다.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김소현은 9위다. 5위는 SBS 금토극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승기가 6위, 배수지가 8위였다. 6위부터 10위는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MBN 수목극 '나의 나라' tvN 토일극

고영수 분위기 좋은 매파와 물욕즈 jtbc공트페북 어제 꽃파당에서 이 부분도 좋아 ㅋㅋㅋㅋ 수 패션이 꽃파당 녹두전 날녹 어하루 천리마 꽃파당실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 2주차 RACOI 드라마 출연자 반응 1위 꽃파당 박지훈 꽃파당 도주니소스 작업의정석 아니냐ㅋㅋㅋㅋ 영수뿐만 아니라 우리 꽃파당 한복 다 예쁘지 않니? 오늘 재밌을거 같음 이제 중전간택 들어가고 삼각 심화되는거

장동윤이 밀어준 그네를 타며 가족과의 추억을 떠올린 김소현의 모습이 명장면으로 언급되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 김소현이 9위(▽4)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2주 연속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탄탄한 스토리, 영화 같은 액션 장면 등에 호평이 꾸준하나 화제성은

보면서 마시타 안 머거? (..웅성웅성..) 개똥이 기억력 좋네? 꽃파당실록 ㅋㅋㅋ '동백꽃 필 무렵' 2주 연속 화제성 1위…출연자 1위는 '꽃파당' 박지훈 헐 꽃파당실록 ㅋㅋㅋ 꽃파당으로 오래 드라마 촬영할때 원래 이러나요??... 닐슨 전국에 꽃파당 시청률이 안잡힘 수도권은 3.195 ㅋㅋㅋ 꽃파당으로 오래 꽃파당실록 ㅋㅋㅋ 꽃파당 3.1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