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세돌 문재인 찬조 연설 마지막 발언.JPG ㅋㅋㅋㅋㅋ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ㅅㅂ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쎈돌’ 24년 바둑인생,

추진 "신남방정책 가속화" ✔파주~고성 '광역울타리' 멧돼지 총기포획 확대 ✔잦은 미세먼지 '호흡기질환' 주의 ✔오늘부터 '호국훈련' ASF 지역은 일정 조정 ✔동물용 구충제가 항암제? ✔휴대폰 소비자피해 예방하려면? ✔주택임대소득 전면 과세 3. "금강산 관광 실무 회담 제안 대북통지문 발송" 통일부 이상민 대변인 브리핑 ✔금강산 시설 철거 관련 상황 브리핑 ✔금강산 관광 실무회담 제안



있습니다. 그 뒤 청와대 참모진 인선에도 이른바 ‘친문’이라고 불리는 사람들 외에도 다양한 색깔의 사람들을 임명했습니다. 서울·경기·영남·호남·충청 등 지역도 고르게 분산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10일 오후 청와대 춘추관 대브리핑실에서 국무총리와 국정원장, 비서실장, 경호실장 인선 발표를 하고 있다. 왼쪽 둘째부터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서훈 국정원장 후보자, 임종석 비서실장. 청와대사진기자단‘탕평인사’의 바탕에는 핵심 측근이라고 불리던 인사들의 ‘2선 후퇴’가





월간지 14. 단 것을 안먹는 벌레는?





사람입니다 이세돌은 은퇴할 이유가 없습니다 바둑기사는 누구도 은퇴라는걸 안합니다 평생 협회랑 싸웠던 이세돌 다운 행보여서 개인적으로는 감동도 했습니다. 아래 글은 재탕입니다 모바일에서 복붙해서 행간이 거슬리실 수 있겠네요 양해 바랍니다 ------------------------------------ - 1단보다 2단이 좋습니다. 그리고 2단보다 3단이 좋습니다. 당연하죠. 근데 뭐가 좋은걸까요? -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일 방송을 시작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로 관심을 모았다. 이동욱과 절친한 배우이자 '도깨비'로 안방극장 신드롬을 일으켰던 공유가 첫 게스트로 나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공유에 이어 최근 박지원



손수건 61. 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가수는?





영상)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 인공지능 개발의 주역 여러분, 올해 5월 새벽 3시 40분, 혈압 증세로 쓰러진 어르신이 인공지능 스피커에게 “살려줘”라고 외쳤습니다. 그 외침은 인공지능에 의해 위급신호로 인식되어 119로 연결되었고, 어르신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유사 사례가 이미 여러 건입니다. 국가에서 독거노인 지원서비스로 지급한 인공지능 스피커가 하고 있는 역할입니다. 바야흐로 인공지능 시대입니다. 우리는 스마트폰 자동번역 기능과 자동차 내비게이션 같은 인공지능을 매일 만나고 있습니다. 세계 최강의 바둑기사 이세돌 9단을 꺾은 ‘알파고’는





메뉴는? 수동태 / 능동태 59. 움직이는 총은?





'프로들의 화려하고 재미있는 경기를 보기 위해서' 라면 바둑의 생중계 이유는 '프로들의 경기를 철저하게 분석해서 내 실력 늘리자' 입니다. 즉 결승전같이 중요한 경기는 전 세계의 프로&아마들이 붙어서 '대체 이 수를 왜 둔거야' 라는 분석에 들어갑니다. 바둑 경기장에서 대국실 옆에 대기실이 있는 이유는, 지금 두고있는 프로랑 비슷한 실력의 프로 수십명이 모여서 '저놈들은 왜 이런수를 두었나' 를 분석하기





알파고에게 졌어요. 저도 그렇구요. 실력으로 이긴게아니라 알파고측에서 이세돌9단에 배려로 1패한것입니다 1승한거 아직도 빨고물고하는데 아는사람은 다알죠 이간은 인공지능을 절대못이겨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1월13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몸이 좋지 않았던 이세돌.jpg 55799 63 13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