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영주 임현주 둘다 감정에 솔직해서 멋졌음ㅠㅠ 김도균이랑 오영주랑 아직도 존나 친하게 지내던데

임현주 송다은이 많이 까이고(특히 현주) 프로 끝난 뒤엔 오영주가 많이 까임 까는 이유도 별같지도 않은 이유임ㅋㅋㅋㅋ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방송인 오영주가 '엄친딸'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저녁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오영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영주는 "내 이름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내 집안이 관련검색어로 나온다. 미국 유학을 다녀왔으니 집안이 좋을 것이다, 똑 부러질 것 같다 등 그렇게 생각해주시지만, 난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며 '엄친딸'이 아니라고 말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네가 아니라고 하면 '엄친딸'이





오영주 "최종 목표는 배우..연기 배우는중" 임현주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배우로 데뷔한다." 송다은 최근작: 멜로가 체질 필라테스 강사역 ㅇㅇ...ㅋㅋㅋㅋ멋앴어 둘 다ㅏ 그 프로가 그런 류의 프로그램 중에선 제일 잘됐었고 출연자들도 화제됐어서 그런지 일반인인데도 정병 존나 붙음.. 방영당시엔





신기했음 대체 뭔 인연이지 결말 보니 그럴만했던 방영중에 영주빠들이 현주 다은이 많이 팼으니까 오영주 까이는거 당연하다고 할때 그러면 영주빠들을 쳐패던가 오영주를 패면서 미친인간들 같음 뭐잘못한것도 없는거같은데 이미지 메이킹이니 뭐니 넘하네 그 둘이 다녔던 학원에 친구오빠도 다녔어서 같은무리라고 했음ㅋㅋㅋㅋ ㅆㄹㄱ... 그 이후에 뜨는 기사 보고 임현주 오영주랑 안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했음 훨 아깝지 솔직히 존나 웃겼어ㅋㅋㅋㅋㅋ예전에 손님으로 만난거 기억하고 혼자 의미심장한 웃음





임현주였음ㅋㅋ 앞으로 배우길 걷는다는 하시그널 여자출연자들.jpg 오영주 이규빈 내 이상향의 여자랑 이상형의 남자임 핱시2 여출들한테 정병 ㅈㄴ 붙었었고 아직도 남아있음 오영주 "'엄친딸' 이미지 부담…최종 목표는 배우" 하트시그널 김현우 오영주 과거서사 풀렸을때(?) 제작진 눈물 흘렸을듯 핱시 정병 느낄때가 아직도 오영주 글마다 직업이 사실은 학벌이 사실은 주르륵 달리는거 김현우는 가오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아니 에이틴/플레이리스트 애들이랑 핱시 애들?이랑은 대체 어떻게 친한거야????? 핱시2 중후반부 내내 오영주 왤케 사람 못믿냐고 의심쩐다고 욕먹었는데 난 핱시 정병들



이를 들은 오영주는 자신의 최종 목표가 "배우"라며 연기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오영주는 "'하트시그널2'에 나간 뒤 퇴사를 해서 많은 분들이 '연예인 하려고 하는구나' 생각을 할 것 같았다"며 "어렸을 때는 예쁜 얼굴이 아니라서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체능 쪽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최근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실 영화보단 오영주 GV시사회길래 오영주 볼 생각으로 갔는데 영화 정말 괜찮네요. 이제 막 썸타는 커플이나 좋아하는데 고백 못하는 사람있으면 데려가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영화는 10점만점에 8점 정도였고 학창시절의 첫사랑이





임현주랑 김현우는 사귀긴 사귄거야? 핱시 오영주 연기 준비한다던데 오영주도 근데 남자들한테 인기있는 타입아냐?? 핱시2 여출들한테 정병 ㅈㄴ 붙었었고 아직도 남아있음 김도균이랑 오영주랑 아직도 존나 친하게 지내던데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뭔 결혼상대로는 영주라 잘해줬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보살' 오영주 "최종 목표? 배우되는 것" 너를 만난 여름 후기 난 핱시2 오영주 제일 좋아했는데 내 워너비는



학비 걱정 때문에 공부를 열심히 해서 조기졸업을 한 것"이라며 "엄친딸 이미지가 부담스러웠다"고 털어놨다. '하트시그널2'을 계기로 방송인으로 새 삶을 사게 된 오영주는 향후 행보에 대해 상담을 요청하기도 했다. 그는 "최종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이수근은 "'하트시그널2'의 딱지를 뗐으면 좋겠다"고 조언했다. ㄹㅇ환희의 눈물 이건 됐다 싶었을 것 같음ㅋㅋㅋ 진짜 조온나 추해보이는데 본인만 그걸 모르고 팩트를 알려주는건데 뭐가 문제임??이러고 있음ㅋㅋㅋ 오영주 취향 스펙 이것저것을 마음에 들어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은 임현주 상상도 못한 조합...오영주도 동희랑 또다른 애들이랑 맞팔이고 전부터 존나

생각나게 하는 영화네요. 관객이 생각보다 적어서 그런거였는지 원래 계획에 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오영주님이 관객 한명 한명과 사진도 찍어줘서 더 좋았네요. 요즘 볼 영화 없는데 한번쯤 보셔도 좋은 영화 같습니다. 현주 남녀 가릴거없이 되게 러블리하고 싹싹하고 성격도 쿨해서ㅋㅋㅋ 배윤경 최근작: KBS 드라마 스페셜 2019- 사교-땐스의 이해

진심으로 끌렸다고 생각한 장면 존많임 그게 아니면 샐러드 영주꺼만 만들어놓고 현주 면전에 대고 니들꺼 아냐 이랬겠냐고ㅠ [img= ] 방송인 오영주가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37회에서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방송인 오영주가 등장해 자신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오영주는 서장훈과 이수근에게 "제가 뭘 하면 어울릴 것 같냐"고 먼저 질문을 던졌다. 이수근은 "발성이 좋으니 배우를 해도 좋을 것 같다"고 추천했다.

중에 제일 이해 안가는게 오영주 왤케 안티많냐 근데 정재호랑 오영주는 어렸을때 잠깐알던 친구가 아니라 계속 연락해왔던 친구라던데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핱시 김현우 ㄹㅇ서사충이란건 확실함ㅋㅋㅋㅋ 오영주 사람으로써 부럽다.. 바른자세랑 차분한말투랑 누구랑 말해도 편하게 대해주는거 난 핱시2 오영주 임현주 둘다 감정에 솔직해서 멋졌음ㅠㅠ 나 이 프로 안봐서 잘모름 ㅋㅋ 오영주 임현주 김현우랑 그 젊은 한의사까지 4명이랑 최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