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 붉을적...? 빅히트 방탄 세계관 설정놀음하다가 위키백과에 걸려서 삭제된거 내 웃음포인트임ㅋㅋㅋㅋ 중콘 나중에

수 있도록 이어지며, 여러가지 상징성과 원형이 같이 얽혀지며 다중 레이어를 이루고 있다. 그것을 찾고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며 해석하는 즐거움이 있다. 5. 성장의 서사 한번 들어선 팬들이 이탈하기 어려운 이유, 팬덤이 흩어지지 않고 엄청난 충성도를 발휘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아주 중요한 이유지만 어려운 주제다. 팬들에게 방탄소년단의 음악과 뮤비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비디오들은 많은 심리적 영향을 준다.





'후끈' 경남제약의 자사몰 '레모나프렌즈몰'이 오픈한지 2시간만에 '레모나-방탄소년단(BTS)' 패키지 제품이 모두 완판돼 높은 인기를 다시 확인했다. 경남제약은 지난 2일 자사몰인 '레모나프렌즈몰'을 오픈하고, 최근 '품절대란'을 겪은 '레모나-BTS' 패키지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물량이 이렇게 빨리 소진될지는 몰랐다. 심지어 자사몰 홈페이지가 잠시 마비될 정도로 구매 열기가 대단했다” 고 설명했다. * 아미파워를 넘 모르셨나 봄.ㅎ 대관은 지들이 넉넉하게 해야되는거아냐? 멤버가 많은거도아닌데 진짜 제정신이냐 헤까닥했나?할때 있음 포토스튜디오에사 찍은거





5 73 아래 올라온 사진 보고 (소름 주의) 5008 46 0 74 성진국 1타강사.jpg 11777 20 6 75 후방) 오늘 마지막 후방.jpg 12301 18 1 76 [펌] 여의도 따개비녀.gif 10049 26 0 77 달빛천사 팬심 돈냈으니까 갑질해도 된다는 마인드네요. 1841 57 0 78 민식이법.. 괜찮은 것 맞나요..? 2741 53 0



기사 많이 안 난다고 했을때 에이 그래도 방탄인데 그정도야 뭐 했는데 이렇게 물고 뜯는거 보니 아 왜 아미들이 그렇게 항의가 잦은지 이해가 좀 됐네요 더러운 자슥들... 겁나 짜증난다... 피씨랑 폰이랑 왔다갔다 하면서 하나도 집중 못했어..ㅠㅠ 저는 현재 남돌 그룹 중 국제적 위상은 방탄 >>>



✔ lauv 인스타스토리 ✔ Ethan Cole 트위터 ✔ 아이돌 라디오 아르곤 카인님 방탄 언급 ✔ Jeremy Zucker 방탄소년단 태형 언급 ✔ 20191023 유퀴즈 - BT21 & 낫투데이 ✔ EBS 장학퀴즈 특집 - BTS편 ✔ [모집공고] 'BTS 방탄소년단' 혹은 '삼국지' 덕후를 찾습니다





✔ Hollywoodnewssource 인스타그램 ✔ 191119 SBS 모닝와이드 연예뉴스‘방탄소년딘 의상, 그래미 뮤지엄에 전시’ ✔ KBS 뉴스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턱시도, 美 그래미뮤지엄 전시 ✔ 에릭남님 정국 및 방탄소년단 언급 ✔ Michael Dapaah 트위터 * 그래미 뮤지엄에 전시된 의상 *** [기사]



후 당사와 협의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JTBC는 이에 대해 선후 관계를 바꿔 보도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당사는 과거부터 방탄소년단과 부모님들께 재무, 정산, 법률 등과 관련하여 회계사, 변호사 등의 외부 자문을 적극 활용할 것을 권고해 오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창출하는 가치가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방탄소년단이 팀으로서, 혹은 멤버 개인으로서 외부로부터 전문적인 의견을



부모가 전속계약과는 상관없는 세부조항에 대해 확인받으려고 로펌에 문의한거라네요ㅋㅋ 당연히 궁금하면 계약사항이 합당한지 전문가에게 자문 받을 수도 있죠 근데 이 얘기가 퍼져서 소송 검토중으로 변질ㅋㅋㅋㅋㅋㅋ 다른 뉴스에서는 어그로들 총집합해서 댓글로 "소속사가 알아서 했어야지 왜 외부자문 받게 만드냐" 왈왈중이네요ㅋㅋㅋㅋㅋ 호구도 아니고 큰 계약이면 계약 당사자가 개인적으로 따로 법률전문가에게 확인 받아야하는건 배운사람들은 다 아는 상식인데 말입니다 깔아뭉개고





엔터테인먼트(Big Hit Entertainment) 측은 신상품 출시와 관련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다. 은행 한 관계자는 "상품 기획을 내부적으로 검토하고, 준비하는 단계"라면서도 "방탄소년단 측과의 협의도 필요하기 때문에 구체적인 일정을 말하긴 어렵다"고 선을 그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또한 "방탄소년단이 국민은행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일방적 질의를 한 것도 부족하여, 출입증이 없으면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 당사 사옥에 무단 침입해 사옥 내부를 촬영하여 보도 영상에 사용하였습니다. 이러한 보도에 문제가 있다고 자체적으로 판단하였는지, 몰래 촬영한 내용은 삭제한 후 온라인에 게시하는 행태를 보였습니다. 당사는 JTBC가 첫 보도에 사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