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보고 있는데 문제적 남자 남준이 언급,

박경 문제적남자 클립 보고 있는데 얜 진짜 천잰가봐.. 나 이장원이 페퍼톤슨지 몰랐어 ㅅㅂ ㅠㅠㅠㅠ 삼시시끼랑 문제적남자물어보는 영상 완저니 커플링인데요ㅠㅠㅠ존잘ㅠㅠㅠㅠ [단독] 도티, '문제적남자' 新멤버…6인 완전체 오늘(28일) 첫 녹화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현무 '방탄소년단 RM, 게스트로 나온다면 스케줄+포맷 다 맞춰줄 것'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박경이 그 문제적 남자에서 대박난 영재돌이지? 진짜 머리 좋던데 문제적 남자 나온 아이돌중에서 제일 머리 좋아 보였음





두서없이 말할텐데 미리 미안해 양해구할껭🙏 조금전 케톡에 입덕 고민글을 썼는데, 방덬들이겠지? 너무 친절하게 독려해줘서 감동받다가 오늘 입덕하면 생일 입덕이라는 댓글보고 와 이건 고민하면 결국 또 늦어지기만 할거같아서 이왕이면 내 입덕 타이틀이 욕심나서 진 생일 입덕 신고하러 왔어!! 정확히는 어제 우연히 슼에서 진 생일 브이앱 글보고 브이앱 염탐하러 갔다가



보는 예능 "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 요게 문제가 되서 질문 드리는데요. showdown 에서는 E212 E213 이렇게 문제적 남자에서 이어지더라고요. 방송에서도 연결 되어서 나오는거 같고요. 근데 문제는 토렌트 사이트에선 E01 E02로 올라오고 있어서 문제가 되네요. 자동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이거 어찌 손봐야 할지 설치도 여럽게 겨우 했는데...이런 문제가 생길줄 몰랐네요. 혹시 이거 아시는 분 계실까요?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클라쓰'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부터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뭉친 드림팀을 완성하며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유랑단 제작발표회 남준이 언급 난 방탄 문제적남자때문에 처음 알았는데 그때 혼자 짠하다고 착각했었어 허허 민족사관학교에서는 연애는 금지라면서 나 입덕전에 문제적남자 애청자였거든 '영스트리트' 적재·페퍼톤스, 스페셜 DJ 출격 [공식] 난 방탄 문제적남자때문에 처음 알았는데 그때 혼자 짠하다고 착각했었어 도티 문남에 들어가서 부모들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 헐..문제적남자가 끝났군요... 우리 엄마가 아는 방탄, 엑소 멤버들&그 이유 RM덕후 문제적 남자의 아니쥬 댄스 커버.twt 문제적남자 뭔데? 누가 캡쳐좀 해줘





뛰어가겠댘ㅋㅋㅋㅋㅋㅋ 준이 문남 출연 ㅅㅊㅅㅊ 알엠이 문제적남자 초반에 나오다가 중간부터 안 나왔는데 그때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못나온다고했었거든 근데 그런거에 비해 방송에선 방탄소년단이 잘안보이니까 에구...잘될줄알고 문남 그만뒀는데 잘안됬구나... 응원했었는데...에구.. 했거든ㅋㅋㅋ 알고보니 그때 해외에서 막반응와서 해투돌고 그럴때더라ㅋㅋ 근데 지금은 내가 방덬돼서 새벽부터 해외 스케줄 떡밥





다들 넘치네 성격도 재밌네 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생각하는게 남달라 ㅋㅋ 똑똑해 문남 한참 재밌게 봤는데 지금도 하나 저도 나름 iq 140 넘고 한데 방송에서 첨 맞춘 사람이랑 똑같은 시간내에 맞춘 적은 진짜 단 한번도 없네요. 문제적 남자에 나온 기출문제들 엮어서 책으로 출판해주면 좋겟습니다. 사서 공부좀 하고 싶음.. 그리고 그

모르심. 문제적 남자에 나왔던 랩몬스터로 기억하고 있고 UN연설한 알엠이랑 매치 못 함.. 내가 이야기해줘서 겨우 일치시킴.ㅋㅋㅋ 정국 : 뭐 품절시키는 애 거기 보면 뭐 자꾸 품절시킨 뉴스 나온다고 이름 알고 계셔ㅋㅋ 진 : 이름은 모름. '그 잘생긴 애'로 운 띄우면 내가 알아서 진이라고 생각하고 대꾸 함.ㅇㅇ 디오 : 낭군님 어쩌고 한 드라마에 나와서 아주 잘 알고 계심. (드라마 짱팬) 어제 케이블에서 재방하는 거 보다가 얘 군대 갔지? 라고 까지

풀어보세용 말 많길래 'tvN10 어워즈' 수상 부문 정리해왔다 와 문제적남자 쟤는 진짜 다가졌네 우리 엄마가 아는 방탄, 엑소 멤버들&그 이유 문제적남자 재방봤는데 나온 의대생 감격깊다 ㅋㅋ 어떤 의사가 되고싶냐하니까 박경 스밍이후로 뭔가 내적친밀감 생겨서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아미는 또 언제 공식 모집하나요!!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복습길이 험난하지만 내게 용기를 준 케톡 댓글 방덬들한테 고마워! 아 되게 덕통사고 맞아서 충동적이긴 한데 입덕 후회는 안할듯. 지금 일단 브이앱에 있는 방탄달리기? 그거 볼 생각에 두근대ㅎㅎ 암튼 반가워! 잘부탁해~🤗 느낌이뭔갘ㅋㅋㅋㅋ 한참을 말못하다가 인간에 대한 보편적인 사랑을 잊지않는 참의사가 되고싶대 본과 들어서면서 무뎌지는 부분이 있다고 [오늘의 떡밥] ✔ 위플리 - POP-UP: HOUSE OF BTS 4사 상품 예약 판매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위버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