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ㅋㅌ 버스에서 장성규라디오 나오는데 비정상회담 럭키 게스트거든 봉숭아가 뭔지 아냐니까 그건 모르고 봉숭아학당은

한번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장성규는 최근 Mnet '퀸덤'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뽐냈고, 시상식 MC 경험도 있기 때문에 이번 '가요대제전'에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2019 MBC 가요대제전'은 오는 12월 3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다.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임윤아, 차은우, 장성규가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의 MC로 만난다.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고,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가 오는 31일 오후



진행 을 맡게 됐다.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총 MBC 라디오 FM4U의 10개 프로그램이 참여하며, ‘굿모닝FM’이 방송되는 오전 7시부터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가 끝나는 새벽 2시까지 무려 19시간 동안 쉬지 않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예상치 못한 DJ 라인업과 함께,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정오의 희망곡’의 인기 코너 ‘신영나이트’에 푹 빠진 장성규, DJ 배철수의 성대모사를 하며 직접 LP를 플레이해보는 김신영 등 특별한 체험에 즐거워하는 MBC 라디오 DJ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놓고간당 ㅂㅍㅅ? 장성규라디오 듣는데ㅋㅋㅋ [단독]장성규, MBC '가요대제전' MC 확정…윤아·차은우와 호흡 임윤아X차은우X장성규, '2019 MBC 가요대제전' MC 확정[공식]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12월 2일 하루동안 바뀌는 DJ...스위치 라인업 공개 '굿모닝 FM' 이시언 "내 수염에 만족, 수염은 더티하게 나줘야 멋있는 것" 임윤아X차은우X장성규, '2019 MBC 가요대제전' MC 확정[공식] [단독]'대세' 장성규, KBS도 넘었다..新예능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 옥주현 "전지현과 중학교 동창…그때는 왕지현, 내성적이었던 친구" ('굿모닝FM') 굿모닝 에프엠 인스타그램





한다. 하지만 프로필 상 펭수의 나이는 10살. 펭수는 남극 거주 시절 보통 펭귄보다 큰 때문에 남극에서 소외감을 느낀 적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름의 뜻 최근 펭귄의 ‘펭’, 빼어날 수의 ‘수’라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군필자 느낌의 걸쭉한 목소리로 추측해보건대 대한민국의 가장 평범한 남성 이름, 철수의 ‘수’가 아닐른지….



필라테스를 같은 곳에 다니고 있다"며 인연을 고백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생각보다 장성규 라디오 시작하고 게스트진 빵빵한거같음 ㅋㅋ 오늘 팬들한테 첫 서포트 받은 장성규 떡서폿이라는데 라디오 4부 내내 책상에 올려놓음 ㅋㅋㅋㅋㅋ 신기한 듯 팬들이름 빤히 보는 중 장성규고독방에서 펌 고독방도 아침부터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그의 짠한 지난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성규 라디오 ㅋㅋㅋㅋㅋ 7시에 하는 장성규 라디오 어떤가요? KBO(총재 정운찬)는 10월 26일(토)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리즈 4차전의 시구자로





낙점돼 소녀시대 윤아, 아스트로 차은우와 호흡을 맞춘다. JTBC 아나운서 출신인 장성규는 웹 예능 '워크맨'을 비롯해 KBS 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JTBC2 '호구의 차트', MBC 라디오 FM4U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최고의 주가를 이어가고 있다. 그 가운데 '가요대제전' MC를 맡으며 다시





MBC 라디오는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 를 오픈하고 DJ 스위치 라인업을 공개 했다. 내달 2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이하 ‘굿모닝FM’)는 뮤지와 안영미 ,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는 장성규 ,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배철수 ,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김신영이 진행 을 맡게 됐다.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총 MBC 라디오 FM4U의 10개 프로그램이 참여하며, ‘굿모닝FM’이 방송되는 오전 7시부터 ‘음악의 숲 정승환입니다’가 끝나는 새벽 2시까지 무려 19시간 동안 쉬지 않고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예상치 못한 DJ





가수 해나가 부른다. 장성규가 프리 선언 후 첫 토크 예능 프로그램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욕심이 없지만 3관왕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솔직한 속마음을 공개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3일 수요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장성규, 솔비, 던(DAWN), 김용명이 출연하는 ‘투머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장성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프리 선언 후 출연하는 첫 번째 토크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자신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겠다고 해 모두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고





MBC RADIO 아이돌 라디오 19.11.30 토 [이진혁] 18:3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업텐션] 17:00 UP10TION OFFICIAL FANCLUB HONEY10 2nd FANMEETING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5회 +2019년 스케줄 ( 10월부터~) 10월 11월 12월 들어야징ㅋㅋㅋㅋ 오늘 팬들한테 첫 서포트 받은 장성규 떡서폿이라는데 라디오 4부 내내 책상에 올려놓음 ㅋㅋㅋㅋㅋ 신기한 듯





기대를 모은다. 이달 중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띵곡 [TV리포트=조혜련 기자] 2019년 대세 장성규가 패션 매거진 커버 모델까지 차지했다. 18일 ‘코스모폴리탄’ 맨 커버 모델이 된 장성규 는 소감을 묻자 “아내에게 물어보니 엄청난 사건이라고 하더라. 내가 독자들에게 반가운 존재인지 잘 모르겠다. 핫한 사람인지도 모르겠지만 정말 말도 안 되는 사랑을 받고 있는 건 확실한 것 같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