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화 수미쌤은 진짜 수미네 반찬으로 드셨네 수미네반찬 알타리김치 실온에 7일 두라는데... [단독]'수미네 반찬' 이태곤-광희-보민

등갈비찜! 김치찜 입니다! 수미네반찬 스타일로 만들었어요! 지금 또 봐도 또 먹고싶네요... 재료는 이렇게 들어가요 등갈비는 방송에서 통으로 쓰셨는데 저는 잘린거로 사용했습니다! 핏물 1시간 뺴주시고! 커피가루와 된장 넣고 20분 삶아 주세요! 통으로 붙은 갈비는 30분 삶으세요! 찬물에 살짝만 헹궈주세요 저는 촬영 때문에 좀 오래 있었는데 흐르는 물에 살짝만 헹궈도 됩니다ㅎ 재료들은 굵고 크게 손질해야 됩니다! 너무 얇게 썰면 다 뭉그러져요ㄷㄷ 대파도 굴게 어슷 어슷! 고추도 크고 굵.. 암튼 대파와 비슷하게 썰어 주세요..





양념을 넣어 섞어주시고.. 갈비를 재워주세요 자라고 꾹꾹 눌러줍니다.. 30분 꿀잠 무와 당근 고추를 깔아 주시고 그 위에 갈비와 양념장을 올려주세요~ 간이 전체적으로 심심하니까 갈비 위에 간장 2 큰술 정도 넣어주세요~ 센불로 10분간 끓여주세요~ 버섯과 대추를 넣어 중불로 또 10분! 갈비를 한번 뒤집어 주시고! 파와 은행 밤을 넣어 마지막으로 5분! 끓여 주세요~ 아 마지막이 아니군요 진짜 마지막으로 꿀 살짝 녹여서 넣어 주시고 가위로 갈비 잘라서 마무리해주시면! 개꿀맛 LA





나는! 수미네 반찬표 한 마리 닭찜! 조리법도 아~주 간단하고 비쥬얼도 그럴듯 합니다! 재료도 간단한 편입니다! 과연 맛이 날런지.. 감자는 그냥 반으로 댕강~ 닭 손질법 그냥 별거 없습니다 칼집 위 아래로 쓱쓱 넣으시고 칼등으로 퍽퍽 치면 끝! 그리고





얘 있으면 김치도 필요없습니다. 김치찜이니까요ㅎ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영상이 조금 더 자세합니다! 그래도 궁금하시면 쪽지나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라는데 둘중에 뭐가 더 맛있다는거야? 참고로 수미네반찬에서 중식대가가 고추기름 레시피 알려주는데 김수미가 너무 힘드네요 그냥 사드세요 하는 게시물에 달린 댓글 수미네반찬 재방송봤는데 그 재료로 맛이없을수가 없겠던데요. 제주산 특대사이즈 갈치 싱싱하니 머리까지 다 넣고. 시장에서 금방 사온거보다 더 싱싱해보이던데요 그 정도사이즈면 한마리에



시작한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되면서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반찬 전문 요리 예능이다. 김수미가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등 유명 셰프에게 요리비법을 전수하고 셰프들 역시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하는 형식으로 차별화에 성공하며 tvN 대표 정규 예능 프로그램로 자리매김했다. 또 수미네 반찬은





이렇게 다시마와 무생채를 싸먹는게 꿀맛.. 이런 삼합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담백하고 매콤 새콤 진짜 꼭 다시마랑 드세요.. 다시마 많이 넣어서 만드세요ㅠㅜ ‘수미네 반찬’이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첫 녹화는 오는 18일로 알려졌다. 2018년 6월부터 방송



기름에 살짝 구워야 하니 물기 한번 제거~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가 이 다시마! 입니다 다시마는 많이 넣으세요 진짜 맛있어요.. 손질도 그냥 물에 잠깐 담가두셨다가 큼지막하게 썰어서 두번 정도 접으시면 끝! 양념은 저렇게 넣고 물을 넣어서 잘 저어주세요~ 이러면 양념도 끝! 기름 두르고 닭을 앞뒤로 노릇하게 익히세요~ 껍질이 탄거 같지만 껍질은 저렇게 눌어야



있는지라... 관심있게 봤거든요.. 저는 김장에 미나리를 넣어본적이 없는데.. 미나리를 넣더라구요??? 맛나나요??? 맛이 상상이 안가서요.. 맛있다면 저도 내년엔 미나리 도전!!! 그리고... 단맛을 낸다고.. 신*원을 넣던데... 이게 뭔가요??? 첨들어봐서.... 혹시 아시는 분들 부탁 좀 드립니다~ 신기하다 수미네 반찬 보면 늘 어간장 사용하쟎아요, 시판 어간장 이던데 상표를 막아놔서 잘



싶었는데 일본어로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특집! 수미네 반찬에 나온 LA갈비입니다! 구이로만 많이 먹어봤었는데 LA갈비찜의 맛은 어떨지! 시작하겠습니다~ 재료는 요정도가 필요합니다 보통 갈비찜하고 크게 다르지 않아요! 뭐 거의 같다고 봐도 될듯함ㅋ 갈비는 30분 정도 핏물 빼주시고~ 손이 못생겼죠? 네 컴플렉스 입니다ㅎ 빛의 속도로 배를 갈아주세요~ 사실 천천히 갈아도 됩니다.. 양파는 천천히 갈아주세요 잘 안갈려요ㄷㄷ (강판 좋은거 쓰시면 잘 갈릴듯) 무는 투박하게 갈비와 비슷한 굵기로 토막토막 당근도 비슷하게 투박한 느낌으로 토막토막





수미네반찬 알타리김치 실온에 7일 두라는데... 순무김치로 김수미 된장지짐 해도 될까요? 요새 헬스를 다니는데 러닝머신 하면서 tv를 보는데 수미네 반찬 보는데 갑자기 익숙한 노래가... 어제 수미네반찬 김장에서요... 수미쌤은 진짜 수미네 반찬으로 드셨네 어간장 내 수미수미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미네 반찬 보는데 갑자기 익숙한 노래가... 내 수미수미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수미네 반찬' 이태곤-광희-보민 합류…오는 18일 첫 녹화 오늘 수미네반찬 게스트가... 취미/음식 13. 무명의 더쿠 2018-10-26 고추기름은 사먹는거랑 만드는거랑은 맛 차이가 너무 심해서.. 갈치조림 집에서먹으려면 고급음식이죠 현재 수미네 반찬 본방 보는데요. 수미네 반찬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