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좀 황당하네요..? 생활의 달인 보는데 ㅋㅋ 생활의 달인 - 드리프트의 달인 ㄷㄷㄷㄷ 실생활의

음식 달인 이군요 생활의 달인도 돈 받나바여 *.*;; 부산 장어덮밥집 추천좀!! 홍대에서 서울역가는길에 부산촌녀 질문합니다 36년 전통! 부산에서만 맛보는 생활의 달인 '계란만두' 생활의 달인 보는데 ㅋㅋ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방송의 진짜 모습 생활의 달인....꽈베기 미스테리.....jpg 데니쉬 식빵 생활의 달인 생활의 달인. 생활의달인이 아니라 음식의달인이네요 방금 생활의 달인 인천 신포 꽈배기 레시피 디지털 피아노 구입하려고 하는데 엮기의 달인 조민 양 고대입시목록 검찰이 조작한 명백한 증거 생활의 달인 주작질 대단하네요~ 지금



저중에서 그나마 싱거운집을 추천해주라 슈톨렌이라는 크리스마스때 먹는 빵 가운데 들어가는 마지판이라는 아몬드반죽 가지고 별짓을 다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몬드 파우더에 설탕 흰자 넣고 반죽하는걸 달래에 야콘에 민들레에 배에 보는데 아주 기가 참 ㅋㅋㅋㅋ 저 일 하던 곳에서는 감자물 쓴다고 감자에 구멍내서 물 흘려서 썼다고 구라쳤었는데 얘네는 진짜 볼때마다 창의적이여서 웃기네옄ㅋㅋㅋ 그냥 적당히좀 해라,, 을지로 만선호프 을지로 호프집 골목 히트의 주역 앉자마자 깔리는 노가리와 탄산 개쩌는 생맥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달달한 마늘치킨. 여름날의 노상 best 을지로





함께 주문해주시길 을지로 용강식당 LA갈비와 오삼불고기 맛집 인현시장 맛집으로 요즘 매우 핫해진 곳. 연탄 숯불에서 직접 구워 나오는 LA갈비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음. 특히 오삼불고기를 시킨 후 중간에 비빔밥으로 비벼먹어야 이 집을 제대로 다녀온 것



써야할 이유는 충분했기에보조배터리라는 개념도 흔하지 않았던 시절 피씨방은 물론 편의점 유료충전 서비스조차 아이폰 충전단자 미지원이던때 교체안되는 내장배터리 배터리체크해가며 아껴가며 사용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 불편함 보상해줄만큼 기기적인 만족도가 컸겠죠. 사회 초년생으로 업무와 사생활의 분리를 위해 세컨폰을 들이며 갤럭시를 사용하게됐는데 갤럭시 명품이라 불리던 갤럭시2조차도 당시 아이폰에게는 한참 수준 미달인 기기였죠. 차츰 아이폰 3, 4, 4s, 5, 5s, 바꿔쓰고 갤럭시도 출시마다 폰바꿔가며 사용했는데 어느때부터 통화녹음이 중요하게 다가오고 안드로이드의 os적인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점점 갤럭시가 메인이 되어가더군요. 아이폰은 아이폰7을 마지막으로 제손을 떠나게



9. 일이 커지고 불도 커지니까 참피디가 '확실히 정리해서 커뮤니티던 영상이던 올리겠다. 이제 그만 불타자.' 10. 업체나 가맹점 쪽에서 고소할까봐 걱정된 참피디는 변호사 친구한테 전화함. 크게 문제될 부분은 없다고 함. 이후 그냥 저냥 술먹방 요약 참피디가 대방어 세트를 시켰는데 대방어가 아닌 무언가가 왔고 그것때문에 불이남. 웃긴점은 본사에서 참피디에게 해명전화를 돌린게 아니라 가맹점에 전화함 .





인식자체에 버벅이는 삼성이 인식된 후 홈화면까지 걸리는 시간이 매우 짧아요. 슬로우 모션으로 엄밀하게 따지면 g8 손가락 댐 -> 인식 -> 로딩 -> 홈 s10 손가락댐 -> 인식 -> 재인식 -> 로딩없이 -> 홈 이런느낌? 이게 안면인식에도 이어집니다. 삼성안면인식이 사진에도 인식될정도로



남는 시간에 쌓여진 10~15초되는 음성녹음 몇건 들으며 구글스케쥴표에 내용, (지도, 연락처, 위치, 음성파일) 일정 정리하고 필요한경우 공유까지가능하니 업무적인 미스 없이 남는 시간 활용할 수 있더군요. 아이폰도 가능합니다만 통화녹음 없이는 통화끊고 바로 메모,정리해둬야 하겠죠. 해서 갤럭시를 메인으로 쭉 사용하고 이번 s10에서 슈퍼찬스로 s10 5g로 기기변경하며 만족하고 썼으나 결혼 10년차에 가전제품은 세탁기 하나 빼고 전부 어렵지 않게 탈 삼성했지만(에어컨은 와이프의 반발이 좀 있더군요. 디자인때문에 힘들었죠. 결국 무풍의 곰팡이 이슈로 설득) 폰 만큼은 엄두가 안났는데 g8 자급제폰을 손에



영창 커즈와일 다이나톤 대충 생각한 3개 브랜드에서 일단 야마하는 일본이라 제외하고. 국내제품중에 커즈와일이나 다이나톤 중에 검색하다 나무위키에 생활의 달인 문구 보고나니..급 현타이후 바로 커즈와일로 정했습니다. 이리 엮고 저리 엮고 너무 엮으면 풀지도 못한다 이것들아 생활의 달인 나가고 싶은가보오 조작의 달인이네 생활의 달인 제작진 뭐하냐 빨리 섭외하고 촬영가라 악마들ㅠ 12월 9일 생활의달인 맛의 고수란분ㅋㅋㅋ이 오버액션 하면서 간판이 없어서 못찾는 연기하다 입구에 붙은 짜짱 스티커 보고서 마치 은둔고수집이라 그러는것 마냥 또 오버액션 오지게 해줍니다



생활의 달인 옥천 짬뽕 [펌] 드리프트로 병뚜껑 챌린지 성공하기 생활의달인 생활의 달인 몸짱 [4K] 부산 원조 달인 씨앗호떡, 생활의 달인 호떡, 천원 호떡 펌) 참피디 대방어 라이브 사건 정리.txt 생활의 달인.gif 드릴말씀있어요 생활의달인은 국정감사 수준입니다. 생활의 달인-미국편.. 생활의 달인 리포터들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jpg 어딘가 이상한 꽈배기의 달인





황당하네요..? 부산 장어덮밥집 추천좀!! 생활의 달인 대환장이네요 (펌) 모 네티즌의 을지로 맛집 안내서.txtjpg 횽들 돈까스 좋아해유??? [4K] 생활의 달인 토스트, 부산대 3단 토스트, 명물토스트 생활의 달인 마늘빵 .jpg 생활의 달인 레시피들 진짜 가짜 많어ㅜㅜ??? 생활의 달인 - 드리프트의 달인 ㄷㄷㄷㄷ 앱빠, 삼빠의 G8 일주일 체험기 생활의 달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