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르고(cover) 오마이걸 곡은 황혼 같고 러블리즈 곡은 새벽달이 뜬 새벽 2시

ㄹㅇ 할로윈쯤 아님? ㅋㅋ 개똑똑 오마이걸은 볼때마다 신기함 오마이걸 곡은 아르테미스 같고 아이들 곡은 아테나 같다 ㅋㅋㅋㅋㅋ 오마이걸 비니 딱밤컬렉션 추가(움짤) 오마이걸 아린 오늘자 다시 염색한듯한 오마이걸 지호 유투브에서 오마이걸 음방영상 보고있습니다 유투브에 오마이걸 한번 검색했다가 주말 다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걸 노래 잘 뽑는 편 같음 저는 일본애니 대체재가 없다는 말이 제일 이해 안돼요 오마이걸 3차경연 후기 어때? 오마이걸 5년차라는게 제일 신기함... [오마이걸] 퀸덤 뿌앵의전설 (효정,유아,승희).AVI 연예인



그때도 말이죠. 즉 이제는 국민이 직접 해결해줄 것이다라는 믿음과 자신감. 저는 그게 조국 장관 임명때 지지율이나 이런 걸로 조금 느낌을 받았다면 어제 뉴욕을 떠나며 쓴 트위터 글에서 거의 확신했습니다. 이건 문재인 대통령이 부추기거나 기획한 게 아니죠. 그냥 그는 역사의 힘, 국민의 힘을 믿을 뿐입니다. 그래서 어제도 오늘도 별다른 말씀이 없죠. 그럼에도 뒤의 힘은 분명히 감지됩니다. 민주당이 슬슬 나경원을 직접 저격하고 총리가 가짜뉴스도 언급하고 언론에서도 검찰의 행태를 비판하는 투의 기사가 나오고... 모두 이번 주 뒤를 바라보는





처음부터 여기까지 계획한 것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는 우직할지언정 영악하지는 않죠. 다만 통찰력이 있습니다. 그는 그저 주어진 상황에서 적임자로 윤석렬을 지명했을 것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기능은 윗기수 제거이고 조금 더 나아가 검찰개혁의 역사적 소임의 한 축이 되길 기대했겠죠. 그렇지 못할 경우도 염두에 두었을 것입니다. 윤석렬에게는 조국과 달리 사적인 흠이 분명히 존재했으니까요. 그 뒤에 어떻게 할 것인가는 인사권 제한과 제도개혁, 조직 정비, 법무부를 통한 상호견제 차원에서 해결될 것이라고 판단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진행되고 이게



오마이걸 씅희 일해야 되는데...(feat. 오마이걸) 오마이걸 유아 먹방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 공개, 홍진영·승희·이대휘 스페셜 MC(공식입장) 올해 발매곡 다 좋았던 여돌.ytb ㅁㅊ 퀸덤 미리듣기 러블리즈 오마이걸 노래 좋다 DP 펌]윤석렬은 검찰의 폭탄이었군요. 생각해보니 파이널 순서 오마이걸 - 아이들인데 ㅋㅋㅋㅋ 이미 혁명 일어나고 나라 세웠다 wm에서 낸 시즌송 좋음ㅋㅋㅋㅋ 야 오마이걸 번지 존나좋지않냐????? 오마이걸 콘서트 가보고 싶어졌음 찾았다~ 오마이걸 보고 소름돋은거 첨임 오마이걸 유아...



같아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그룹 특유의 소녀같은 이미지가 한계로 다가오지 않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소녀스럽고 동화 같은 분위기는 오마이걸의 강점이에요. 우리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색깔이기도 하고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저희의 정체성을 버릴 생각은 없어요. 중요한 건 소녀라고 해서 한 가지의 색깔만 지니는 것이 아니거든요. 소녀도 표현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굉장히 넓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퀸덤'을 하면서 오히려 저희만의 색깔로 중심을 잡고 다른 것을 더할 때, 훨씬 다양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어요”라는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슈퍼주니어 - 디스이즈러브 75. OFFONOFF, “Dance” (boy., 2017) : 오프온오프 - 춤 74. SunWoo Jung-A, “Springirls” (no album, 2015) : 선우정아 - 봄처녀 73. Sistar, “Alone” (Alone, 2012) : 씨스타 - 나혼자 72. Seo Taiji, “Christmalo.win” (Quiet Night, 2014) :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71. Taeyang, “Eyes, Nose, Lips” (Rise, 2014) : 태양 - 눈코입 70. Wonder Girls, “I Feel You” (Reboot, 2015) : 원더걸스 - 아이필유



“Growl” (XOXO (Repackage), 2013) : 엑소 - 으르렁 49. FTISLAND, “I Wish” (Five Treasure Box, 2012) : 에프티아일랜드 - 좋겠어 48. EXID, “Up & Down” (Up & Down, 2014) : 이엑스아이디 - 위아래 47. SHINee, “Lucifer” (Lucifer, 2010) : 샤이니 - 루시퍼 46. After School, “Shampoo” (Virgin, 2010) : 애프터스쿨 - 샴푸 45. TVXQ!, “Keep Your Head Down” (Keep Your Head Down, 2011) : 동방신기 - 왜 44. HyunA, “Bubble Pop!” (Bubble Pop!, 2011) : 현아 -



듯 합니다.ㅠ 애들이 다 착하고 이뻐 보여요. 딸내미 같은 느낌이랄까?(근데 난 애가 없.....) 대놓고 덕질하러 찾아가긴 늦은 나이라 걍 조용히 유튭 조회수 올려주고 있습니다.허허허허....... 그나저나 효정씨가 제일 이뿌네요.ㅋ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스페셜 MC, 위원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홍진영, 오마이걸 승희, AB6IX 이대휘부터 윤여춘, 장혜진, 심재학까지 화려한 면면에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 측은 12월



Baby” (Alive, 2012) : 빅뱅 - 판타스틱베이비 64. Sunny Hill, “Midnight Circus” (Midnight Circus, 2011) : 써니힐 - 미드나잇서커스 63. AKMU, “200%” (Play, 2014) : 악뮤 - 200% 62. IZ*ONE, “La Vie en Rose” (Color*Iz, 2018) : 아이즈원 - 라비앙로즈 61. Jay Park feat. Hoody & Loco, “All I Wanna Do” (Everything You Wanted, 2016)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