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하루랑 마지막회 같은 날에 하는건가??헐.. 동백꽃 필

존나재밌다 진짜 왜 진작안봤냐ㅠㅠㅠㅠ 진짜 오늘 하루종일 밥먹고 이거만봄 아니 생각해보니 밥먹으면서도 본듯ㅋㅋㅋㅋㅋㅋㅋ 시험끝나고 꼭 봐야지 싶긴했는데 하루에 몰아볼생각은 없었는데ㅋㅋㅋㅋㅋ 그런데 좀 슬펐어요. 손담비 연기 정말 좋았어요.. 강종렬 존나 싫어ㅠㅠㅠㅠ 미친 억울해 흥식이 꽁밥준다고 싫은티낸것도 ㄹㅇ흥식이아빠라서 그런걸까 그럼 낚시천국배달은 모야 장소를 낚은거야?ㅠ 캐릭터가 극혐인거지 스토리는 섭남이 나와야 재밌음 직진돌직구남은 초반엔 신선한데 중반되면 좀 본거 또 보고





당한 살인사건이 계속 나오죠... 이게 동백이(공효진)가 맞다 아니다 말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번주 목요일 방영분을 보면, 그게 동백이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저번 주 방영한 11,12화를 보면, 동백이의 실제 생일은 겨울이지만, 보육원에서 정해준 주민등록 상 생일이 여름이라고 나옵니다 고로, 살해당한 사람의 신분증 속 생년월일은 861224 겨울이기 때문에 동백이(공효진)는 아닐 것 입니다 이상 스포(?) 아니





나 동백꽃 향미 트젠설 주식 사고있음 난 동백꽃처럼 작가가 촘촘하게 쓰는게 너무 좋음.. 오늘 동백꽃 이것만 남았다 동백꽃 까불이 누구같냐 꽃파당이랑 동백꽃보는데ㅣ어하루도 볼까.. 동백꽃은 신기한게 어떻게 매회 시청률이 오르는거지 근데 동백꽃에 흥식이 아부지가 나온 적이 있나? 요즘 무묭기준 연기 제일 잘하는 배우2명ㅋㅋㅋ 근데 어하루랑 동백꽃을 누가 비교함?? 요즘 아역들 왤케 연기 잘하냐 동백꽃 필





본다ㅋㅋㅋ 덕질까지는 안하고 그냥 가볍게 봐서 가능한듯ㅋㅋ 그럴 수가 없을텐데 벌써 갤에 목격담 뜨고 경기 전날 지방 내려와서 술쳐마신다 인증 뜨고 그럴텐데 나 어하루 동백꽃 우아한가 시베리아 4개 봄 다시보기 할거 많아ㅋㅋ 넷플 계약 때문에 영상 제한 같은거 있어서 유툽이나 네캐 올릴때 제약 있다며



100% 나 동백꽃 유령잡 블랙독 차례로 기다리고 있었는데 화제성도 동백꽃 아녀? 동백꽃 이동네 사람들 눈깔다 왜이래 ㅋㅋ 라이징 드라마라고 할려면 스캐나 질투의화신 정도는 되야지 동백꽃 연기들이 아주 그냥 미치네요 어하루 동백꽃 둘 다 달리면 더 재밌는디 동백꽃 강하늘 존나귀여웟네 동백꽃에 필구 진짜 연기 잘하지않냐ㅋㅋㅋㅋ 동백꽃



채워져있는거아녀 서사 미쳤다 ??? 도박함? 손담비 인생연기 글 많길래 검색해서 오늘 영상 뜨문뜨문봤는데 공효진이랑 배달나가기전에 눈 촉촉해서 대화하는거는 있고 왜 죽는건진 없던데 궁금합니다 ㅎㅎ 강종렬 존나 싫어ㅠㅠㅠㅠ ?? 미친다 미친다 존나 미쳐ㅜㅠ rovvxhyo = 공효진 배우 공효진 손담비 정려원 소이 + 배우겸작가 김모아





있어?? 공블리 작품 싹 다 본건 아니라 갑자기 궁금해졌어 추첨그거로 갔대 ㅋㅋㅋㅋㅋ 얼굴도 동그라민데 응원봉도 동그라미야 ㄱㅇㅇ 아아악 나 잘만든 드라마 아니먄 지루해서 못보는디 존나 잼슴 그런얘기도 있길래 와 싴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맨날 짜증만 내다가 강종렬 제시카 서사 오늘 처음으로 집중되던데 강종렬 동백이랑 도돌이표 말고 이쪽으로 풀어도



달글 얘기하면서 동백꽃은 드덕 없고 화제성 없고 이지랄 애초에 동백꽃은 공효진 생각하면서 작가가 쓰고 공효진 스케줄 맞춰서 편성 새로 받고 기다려줌 요번에 동백꽃 뒤에 실검 서너개 든적있는데 동백꽃20퍼 넘고 공효진 대상 받았으면 동백꽃 까불이정체는 언제쯤 밝혀질까 요즘 훈남st신인 많다 미생 덕후였는데 요즘 행복하다 ㅠㅠ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에 사는것 같네요. 동백꽃 까불이 내가 생각했을때



옹산의 모든 식구들은 동백이 폼 나고 멋있어졌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제 동백은 자신을 향한 시선에 기죽지 않았다. "까불이는 턱 밑이고, 가게 만기일은 코앞이고, 애아빠는 진상"인 최악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와중에도, 용식이 있어 "요즘 진짜 좋아요"라는 동백. 마침내 "용식씨가 좋아요"라는 심쿵 고백을 선사하며 길고 길었던 철벽의 종말을 알렸다. 이로써 치열하게 사랑스러운 동백과 용식의 '이상고온 로맨스'가 시작됐다. '동백꽃 필



알수있을듯 우리 회사가 충청도에 있는데 식당에서 3명이 대화하는거 듣고 족터졌엌ㅋㅋㅋ A(남) : B야 밥이 맛있다~ B(남) : 일좀했슈? A(남) : 미인 앞에서 먹잖여 C여) : 그런말 이제 하면 안대는거 알쥬? B(남) : (혼잣말로) 그만큼 드런세상이여~~ 일좀했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다가 밥뿜을뻔 했넼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적게 오른다고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