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산 반고정 했으면 좋겠다 허지웅이 악플러 만난 뒤 쓴 글 허지웅 때문에 저도 영양제에

사내는 왜 내게 사과하지 않았을까. 이 사내는 형을 살기 보다는 병원에 보내져야 하는 게 아닌가. 10개월 후 세상 밖으로 나오고 나면 나를 찾아오지 않을까. 무섭네요 ㄷㄷ 원문링크 단추가-모두-채워져있었다 치료하러 가신지 곧 1년 되네요. 류기운 작가님도 악성림프종이라던데 허지웅처럼 어서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존잼 ㅠㅠ 맥모닝도있구 ㅇㅇ ㅋㅋㅋㅋ 배달앱이 왜 11시부터인걸로 아시는지 안타깝네 티비잘안봐서 내돌 제외 연옌



간호사의 이름도 얼굴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 물론 꾸러미를 받아들면서 고맙다고 말했다 . 하지만 그건 제때에 제대로 된 고마움이라 부를 만한 것이 아니었다 . 그저 여태 살아오면서 스스로 자부했던 것처럼 다른 건 몰라도 먼저 인사하고 인사할 때는 확실하게 한다는 익숙한 원칙을 반복한 것뿐이었다 . 그 털모자를 준비한 마음이 얼마나





이에 허지웅이 중고거래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그가 에누리 때문에 힘든 이유는 무엇일지 모든 것이 밝혀질 '해투4'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월 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병의 재발 없이 계속 살 있다면 젊은 세대의 본이 될 수 있었으면 해요. 난 그게 너무 절실했는데 그런 386들은 사기만 쳤지요. 한국 역사상 최고의 꿀을 빨았으면서도 세상 피해자인척 하느라. 부동산이 있으니까 다 된거지? 이제 더 없지? 꽉찼다 허지웅 근데 머리 좋다 ㅋㅋ 자기만 못하니까 자기 봐주네 노브레인도 재밌게 봤었는데 허지웅 경수진까지 혼자 사는거 보는 재미가



열렸다. 우리 봤잖아요. 그걸로 끝이었다. 나는 믿을 수 없다는 심정이 되어 사무실을 나섰다. 동시에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남자의 태도가 너무 확고했기 때문이다. 혹시 내가 범죄를 저지르고 기억에서 지워버린 게 아닐까.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죄책감인지 공포인지 도무지 알 수 없는 감정이 밀려들었다. 사흘 전 사내가 10개월의 실형에 처해졌다는 통보를 받고 나는 참 복잡한 심경에 사로잡혔다. 사내는 왜



고맙습니다 .” ‘ 이길게요 ’ 의 마지막 모음이 동그랗게 말린 입술 끝에서 아직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 나는 벌써 침상 위에서 방금 분명히 잠들었던 것 같은 고양이마냥 펄떡거리고 있었다 . 아팠다 . 모르핀도 소용이 없었다 . 나는 속으로 비명을 질렀다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어찌 됐든 내가 얼마나 아팠는지에 관한 이야기 따위를 하려는 건 아니다 . 무균실에서 일반 병동으로 옮긴 이후 많은 사람을 보았다 . 비참했다 . 살 수 있을





그러나 글의 내용이 지나쳤고 내가 저질렀다고 주장하는 죄질도 사회에서 격리되어야 할만한 악성이었으며 무엇보다 글을 꾸준히 지속적으로 올리는 게 문제였다. 한번은 경찰서에서 사내를 만난 적이 있다. 변호사는 대질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내 눈으로 꼭 한 번 사내를 보고 싶었다. 사무실에서 사내를 기다리면서 나는 사과를





저렇고.. 추가로 더 있는거 같은데..ㅎ) 사실 저도 저 5개가 필요하긴 하더라고요;;; .........호오........... 아이허브로 아이쇼핑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조만간 구입할듯 ㅎㅎ;; 다먹어요.... 벤츠 amg gts 2억 1천만원 혐!오! 주!의!하!세!요! . . . . . . . . . . . ※ 센조이란? 바텀(항문을 대주는 동성애자)역할을 하는 동성애자는 항문성교 전 샤워호스를 항문에 꼽고 물을 집어넣어 변을 빼내는 '센조이' 라는 작업을 한다. 뱃속의 똥을 완전히 비워야 성관계중 탑(항문에



있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 항암 치료는 이미 시작한 후였다 . 앞으로 닥쳐올 항암 부작용이 두렵다기보다 궁금한 때였다 . 병동에서 나는 이런 호기로운 글을 에스엔에스 (SNS) 계정에 올렸다 . “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 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 주 동안 생각이 많았습니다 . 그나마 다행인 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습니다 .



위인들이 굉장히 부러워졌음.) '아,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인류보편적이고 상대적으로 자신의 흔적을 쉽게 남길 수 있는 유전자를 남기는 거구나. 이건 생존을 위한 태초부터의 원초적 본능인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 나는 정말... 부모가 만든 가정 꼬라지와 나에게 대한 범죄에 해당하는 행동들 때문에 어린이이던 시절부터 결혼에 대한 로망? 남성에 대한 기대심? 거의 0에 수렴했고 현재도 그런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런 생각을 하는 내가 신기하더라. 뭐 지금은 직장생활 잘 하고 또 현실이 다가오니 건강이고 유전자고 잊으며 살아가고 있지만 닥쳐보면 그런 생각이 들더라 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