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봤는데 놀랍네요. 멜로가체질 보고 있는데 아니 재훈이은 왜 안 헤어져? 멜로가 체질

녹두전 한 4회까지 봤는데도 그냥 그렇고.. 주인공들 귀엽긴한게 전체적으로 드라마가 뭔가 허술한 느낌나서... 전개도 그닥 안궁금하고 나머지는 별로 관심 가는게 없어서 시도도 안해봄.. 나의 나라 짠내캐 좋아해서 재밌을거 같긴 한데 사극을 별로 안좋아하고.. 녹두전도 사극이라 걍 그런걸지도.. 뭐 재밌는거 없나 난 청춘시대 이런거 좋아하는데 최근에 재밌게





#D_1 밑에있는글 보고 기억되살려 찾아옴. 이거임ㅋㅋㅋㅋ 급한대로 캡쳐해온거 이 찰진 대사에 배우들 연기도 훌륭하고 노래도 딱 잘어울리는데... 이 드라마의 시청률은 왜 이럴까요 ㅠㅠ 정말 혼자보기 아깝습니다... 조금 훔쳐봤는데, 그 남친 환영보이는 에피소드 너무 슬프다. 친구들한테 안아달라고 하는 장면 눈물 찔끔남 ㅠㅠ 종강하면 멜체질 정주행 해봐야겠누 천우희 나오네요? 요즘 영화안찍고 머하나 햇더니♡ 추천해줘서 봤는데 몰입도 지대로네요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드라마 대사하나하나 곱씹게 되고 나의아저씨이후로 힐링지대로네요 ㅋ 제목이 별로.. 극한직업도 그렇더니.. 이병헌감독은 제목을 정말 못짓습니다.





이야기 더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운명과 분노 →열혈사제 →녹두꽃 →의사요한 →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하이에나 →앨리스 → 더 킹 : 영원의 군주 TVN(9시) 사랑의 불시착 2019.12.14. 현빈,손예진,서지혜,김정현 어느 날 돌풍과



젭티 인스타 캐릭터포스터 _현대버전 "멜로가 체질" 대체 이 드라마 시청률이 왜 낮은겁니까... 마미가 멜로가 체질 보고 있길래 옆에서 멜로가체질 장범준 노래만 좋아했는데 멜로가체질 드라마 엄청 수작이네요 ㅋ (가급적 노스포)멜로가 체질 정주행완료 멜로가 체질 엄청난 드라마였네요 ㅋㅋㅋㅋ PPL은 차라리 멜로가체질 처럼 대놓고 하는게 낫죠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그노래 처음에 별로라생각했는데 멜로가체질보고 들으니까 존나 좋아짐 ㅇㅋㅌ 멜로가체질 주인공들이 전공한 과가 뭐야?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드라마&베스트 커플은 멜로가체질 이나 뷰인사 흥햇어?? [창간15년]'SKY 캐슬', 올해 최고드라마…최악은 '아스달 연대기' 멜로가 체질을 뒤늦게





영화가 담고 있는 메시지가 정말 좋았어요. 그 메시지가 잘 전해졌으면 하고, 잘 전해질 거라 믿어요. 박영규 선생님과의 케미도 기대해주세요." -극 중 변호사 역할로 등장한다면서요. "'멜로가 체질' 때문에 제가 체중을 감량한 줄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해치지 않아' 때문이었어요. 영화 촬영 후 바로 드라마에 들어가니 손범수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한 줄 아시더라고요.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매 작품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박선영은 온아한 품성의 현모양처 '고예림'역을 맡았다. 회계사인 남편 손제혁(김영민 분)의 은밀한 비밀을 알고도 눈감는 속내 알 수 없는 인물이다. 자신만의 색깔이 확실한 '신스틸러' 김영민이 겉으로는 완벽하지만 짜릿한 자극을 쫓는 위험한 남자, 고예림(박선영 분)의 남편 '손제혁'을 맡았다. 조신한 아내를 사랑하지만, 친구 이태오(박해준 분)의 아내 지선우를 향한 욕망을 감추고 있는 '손제혁'을 강렬한 연기로 그려나갈 김영민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설명이 필요 없는



되는게 더 놀라움; 존나 좋았음 ㅠㅠㅠㅠ 배우 이주빈이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한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JTBC '멜로가 체질', KBS 2TV ‘조선로코-녹두전’에 연이어 출연하며 화려한 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주빈은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을 확정해 2020년에도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2020년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가하는 분이 있는 것도 아니고요. 사실 많이 알아보지 못하세요. 지하철을 자주 타고 다니는데, 워낙 다들 바쁘시니까 굳이 저까지….(웃음) 혼자 지하철 타고 다니고 따릉이 타고 다녀요." -뭇 여성들의 이상형인데 왜 혼자 다니는 건가요. "막걸리 드시죠.(웃음)" -기억에 남는 팬이 있나요. "팬카페 이름이 홍시에요. '안재홍과 함께하는



요청을 힘껏 들어주는것으로 용기있는 고백에 응답했다. 참 좋은 친구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일본연재만화중에 '바쿠만'이라는 작품이 있다. '데스노트'의 작가가 그린 작품인데 만화가들이 만화를 그리며 잡지에 연재하고, 순위경쟁을 하고 만화가들의 삶 자체를 만화화한 꽤 현실적인 작품이라고 볼 수 있겠다. '바쿠만'의 작가는 '이 만화는 픽션이지만 현실도 많이 그려져 있습니다'라고 했다. 실제로 만화를 보다보면 작가가 가지고있는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드러난다. 특히 '데스노트'를



[OSEN=심언경 기자] 배우 강하늘과 안재홍,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아르헨티나로 함께 출국하며, 배낭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22일 OSEN 취재 결과,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오는 29일 JTBC '트래블러: 배낭 멘 혼돈의 여행자' 아르헨티나 편(이하 '트래블러') 촬영 차 출국한다. '트래블러'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제작진의 개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