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 아니라네요.. 박보영 曰 : 김희원 선배와 연애 아니다 박보영 김희원

출연하며 배우 대 감독과의 관계로 협업했다. 배우 박보영이 김희원과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즉각 해명했다. 특히 그는 사생활이 심각한 수준으로 노출이 되자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희원 선배님이랑은 ‘피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라며 김희원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사람이 나를 만나러 왔다가 이런 오해를 사게 돼 미안할 따름"이라고 덧붙였다. 2015년 영화 '돌연변이'로 인연을 맺은 권오광 감독과 박보영, 김희원, 이광수 등은 아직도 연간 모임을 가지고 단합 여행을 가는 등 친하게 지내고 있다. 김희원은 이광수와 더불어 권오광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기도 했다. 3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는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을 제기하며 그 근거로 네티즌 목격담과 까페 CCTV에 찍힌 영상을 언급했다. 관련 게시물을 접한 박보영은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호소했고, 다현은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심각한 피해를 받았다. 이처럼 스타들의 사생활이 무자비하게 노출되고 있는 상황. 이에 다수의 팬들 역시 스타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보호 위한 방안을 소속사에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있다. 너무 안어울리는데 박보영이 서울숲 사는데 서울숲에 있는 카페에서 둘이 차마시로와서 사인해주고 사진찍은걸로 카더라가 돌고있네요ㅋㅋ 첨에 보고 깜짝 놀랐는데 지금 실시간 검색어 보니 절대 아니라고 강력부인했다던데.. 박보영이 팬카페에 직접 글남겼데요~ 왜 엮은건지 이해할





함께 있었던 감독도 입을 열었다. 권오광 감독은 3일 오후 SBS funE에 "네티즌 목격담이 나왔던 식당에 나도 함께 있었다. 고향에 휴식차 쉬고 있을 당시 김희원 선배와 보영 씨가 내려왔다. 영덕 여행도 같이 갔다. 우리들은 '돌연변이' 때부터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왔다. 두 사람은 교제하는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좀 전에 열애설 관련 보도, 보영 씨의 해명글을 접하고 놀랐다. 두





"제가 소속사가 없어 반박기사도 어렵다"라고 유감을 전했다. 소속사 없는 박보영에겐 소속사 해명 따위가 있을 수 없었다. 개소리야 사이좋은 선후배 관계 파토났네요 박보영이 벌써 서른이나 됐군요. 세월 참 빠르네요 작가는 경스 각색한 진수완이면 좋겠고 박보영이 팬카페에 글올렸다고 합니다. 지금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 기사를 못낸다고요. 안그래도 건강이 안좋아서 쉬고 있는걸로 아는데 정신적으로 흔들지 맙시다.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소문의 현장에



동의되지않은 부분이니까요~ 아무튼 여러분 새해부터 허헣 놀란가슴 잘 부여잡으시고요 복 많이 받으세요 ♀+ 정말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않으시고 일단 쓰시는...... 그런 부분은.. 참. 밉네요 미워 그리고 목격담까지는 그럴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시면 고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박보영 열애설나서 뭔가 하고 훑어 봤더니 뽀블리가 원래 동료들이랑 자주 만난다고 감독님이랑도 만났는데, 감독님은 안찍혔다며.. 아니라네요. [OSEN=김보라 기자] “박보영과 열애설이라니…두 배우는 영화로 인해 친해진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배우 박보영(31)과 김희원(50)이 때 아닌 열애설에 휩싸여 이틀째



관계자는 “김희원씨가 박보영씨와의 열애설 소식을 접하고 굉장히 당황스러워하더라. 자세히 물어보진 않았지만 열애설 이후 통화는 했다”며 “나이 차이를 떠나 두 사람이 사귄다는 건 저 역시 친한 사람으로서 말이 안 된다”고 선을 그었다. 김희원은 2014년 개봉한 영화 ‘피 끓는 청춘’(감독 이연우)을 통해 박보영과 2013년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두 배우는 권오광 감독의 영화 ‘돌연변이’(2015)에도 캐스팅돼





요청해도 사진 안 내리면 고소미 먹겠죠 아마. 어떤 새끼냐 ㅋ 말 같은 소릴 해야지원 ㄷㄷㄷ 박보영 공식 해명 열애설이라니.. 저 다컸네요 이제 열애설도 나고 아닙니다. 희원선배님이랑은 피끓는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에요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건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구요!!!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는데.. 아.. 우리 감독님.. ㅠ.ㅠ 제가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기사는 어렵겠지만 이렇게라도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그 영덕에 있는 카페 cctv캡쳐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에요.

조합으로 시대극 보고싶다 박보영 김희원 개찌라시 믿지 마세요 "박보영, 김희원 교제? 사실 아냐"..동석한 감독도 열애설 진화 기사 내용 보니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나 마찬가지고, 그보다는 업주가 CCTV 화면을 캡쳐, 인화해서 연예인 다녀갔다는 인증사진으로 붙여 놨던데 무슨 정신으로 저런 건가 싶네요. 본인 동의도 없이 법 따위 개나 줘버려 이건가... 정중히

이와 관련해 박보영은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건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라며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다”고 루머가 급속히 퍼지자 억울함을 표했다. 박보영은 지난해 5일 10년 간 함께했던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을 떠났다. 이에 자신의 입장을 밝히기 힘들었던 박보영은 팬카페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며 해명에 나선 것. 또 CCTV가 공개된 점에 대해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다. 동의되지 않은 부분”이라며 불쾌감을 전하며, 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