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때문에 불면증.. 결국 오늘도 밤을 새게 되네요. 불면증인대.죽겄내요 정말.ㅠ 불면증이라는데.. 불면증환자도 숙면취할수있는

어쩌구 저쩌구 하는 연락이 오면 그냥 끊어 버리세요.. 그냥 100% 다 사기입니다.. 저처럼 바보 같이 당하시는 분이 없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요즘 일도손에안잡히고 여자문제도 같이겹쳐서 많이힘들었는데 우울증 불면증이 많이심해졌나봐요 평소보다 수면제 많이먹고 잤더니 그뒤로 기억도없고 깨어나보니 응급실이더군요 퇴원은했는데 먹고살아야되니 내일부터 출근해야겠네요 보배형님들 야짤올려주는거보고 힘내서 생활해야겠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성게부활좀 ㄱㄱ 잠이 너무 안오고 , 혹시 몰라서 유서를 썼어. 인터넷에 유서를 남긴다면 어떤 말을 남길거냐 이런 말이 있길래. 휴대폰에 적고 잠갔는데





같은 노기자카 멤버로 상담하거나 이야기 할 수있어 몹시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가기 전에 어떤 이야기를 할까라고 조금 긴장하고있었습니다. 미나미 또한 특별하다고라고 말해 주셨 기 때문 이번엔 제가 맛있는 정육점 찾고 맛보기 싶다라고 생각합니다! 미나미 씨, 감사합니다! 사랑 해요! 이란 내 행복 기록을 팬 여러분에게도 전하고 싶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기자카46 무카이 하즈키 85 【ブログ更新 秋元真夏】 お鍋の季節ヽ(。・ω・。)ノ601 [블로그 업데이트 아키모토 마나츠] 냄비의 계절 □ (· ω ·) 노 601



빠지더군요. 원래 지병이 있어서 없는 시간을 쪼개서 피검사를 해봤습니다. ...지병은 재발하지 않았고 체중이 빠진 여파에다가 술 마실 시간도 없어서 인지 지방간이 없어졌고 간수치와 콜레스테롤이 내려갔습니다. 왠지 건강(?)해져 버렸습니다. 불면증에다가 우울증을 보이고 있지만 그래요 어쨌든 몸은 건강해 졌어요 결론: 어쨌든 살이 빠지면 건강해 진다 잠은 안오고 눈 감고 있으면 이렇게 생긴놈이 나타나서 키득키득 거려서 더 짜증나서 못자겠더라구요.





이것만 들...ㅇ....zzz CLIEN 이 글에 이어서.. 군대 훈련소와 자대 배치 초기때 화장실을 자유롭게 가지 못해서 화장실 갈때마다 소변이 마렵지 않더라도 소변을 보곤 했는데요..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성기를 없애버리고 싶을 정도.. 입니다. 이건 좀 끔찍한 발언이긴 한데.. 솔직히 그 정도에 맞먹는 고통이네요. 그제는 매우 피곤해서 조금만 참은뒤 잠이 왔는데 이렇게 참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제는 거기에다가 매우 피곤해서 수면에 성공 했지만 어제 오늘은 망했네요 ㅠㅠ 약도 다 먹었고.. 병원에 가봐야



근육이 이그러지고... 발톱은 내성발톱이라 파고들어 고름이 나왔지만 집안사정상 병원 못사고 빨간 약만 바랐고(지금은 잘 관리중) 중학생때 허리디스크에 걸렸지만 물론 집안사정상 치료 못받고 살다가 사업 망하고 몸쓰는 일을 하다보니 허리에 3군데 디스크가 와서 산재 신청후 다행이 승인 됐지만, 완치도 안됐는데 기한 다 됐다고 지원도 못받고...





피자호빵을 먹고 레쓰비 캔커피를 마시면서 나름 즐기고 있습니다. 3시간 30분 잔 거지만 얕게 자서 그런지 꿈에서 이리저리 시달리다가 깼습니다. 그래서 커피 없인 못 살아요. (?!) 오늘은 수업하고 병원 다녀오고 내일은 청년성서모임하고 미사 드리면 그렇게 주말 이틀이 바쁘게 지나가겠네요. 미추어버리겠습니다. ㅠㅠ 잠자리는



1회성이 아니라 몇달간 지속적으로 우울감이 든다면 우울증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본인의 상태를 인정하는것 부터가 시작입니다. 2. 반드시 낫겠다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약은 보조할 뿐입니다. 약으로 해결하려들지 마세요. 지나친 복용은 사구체신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약만 10년 먹어도 안 낫는 이유입니다. 약빨 안 듣기 보다는 문제점 해결 의지도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 많습니다.



무대응으로 일관.... 11/28일 5차로 재요청하며, 4차례 요청사항에 대하여 처리내용을 금일중으로 설명이 없으면 그룹회장과 사장에게 공개 질의를 하겠다고 언금함 (2018년 11/28일, 긴급조치 5차요청후) - 11/15일부터 수차례 요청에 대하여 무대응으로 일관하다가, 5차에서 회장/사장에게 공개질의 한다고 하니, - 그동안 무시하고 응답하지 않았던 약한달전인 10/30일 요청메일부터 답변이 오는데, 요청메일에 요청내용과 맞지않는 성의없는 응답을 적어서 보내오네요 (2018년 12/4일) - 11/28일 요청한,



있습니다. 2. 여유증(여성형 유방) 여유증으로 인한 지방흡입술도 보상합니다. 실손의료보험의 약관에서는 [외모개선목적] 의 지방흡입술 은 보상하지 않도록 되어있는데 보건복지부 고시사항을 보면 [중등도] 이상의 여유증 수술 시 시행한 지방흡입술 은 치료목적 으로 보아 [급여] 처리가 됩니다. 그럼 중등도가 아닌 초기 단계는 어떻게 되느냐? 급여가 아닌 [비급여]로 처리가 되는데 보험회사에서는 이 [비급여]로 처리가 된 지방흡입술은 [외모개선목적]으로 해석해서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초기



ㅋㅋ 다들 여가생활 왔어요!!!!! 이러니까 아~~ 콘서트가 여가생활~ 이런식으로하면서 자기는 여가생활처럼 생각해주는게 좋대 취미로 생각해주는게 .. 즐겁게 가볍게 만나자면서 ㅎㅎ + 머리색깔 말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보라색을 좋아하지만 머리염색할정도로좋아하진않는다고하는데 넘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생각보다 색이빨리빠진다면서 이머리색은 광주에서만 보여줄수있을것같다는데 심쿵함 + 광주 토박이인 내가 느끼기에 지은이는 굉장히 스윗했어 ㅋㅋ 어떤 점이냐면~ 나는 진짜 공연보는 거 좋아해서 전국을 다 누비면서 공연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