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브론 제임스 유니폼을 불태우는 홍콩시민들 르브론 제임스의 시계는 다시 움직이네요 오늘자 르브론

집중하는 스타일이 여기서도 나타나는듯 합니다. 르브론도 하든도 커리도 아닙니다 슬로베니아산 백인 르브론제임스 루카 돈치치 현재 평균 30점 9.2어시 9.8리바운드.. 평균이 30 10 10 ㅋㅋㅋ 또 한명 있는데... 나중에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은퇴할 나이에 AS 1위를 찍고 있는 것을 보면 르브론 제임스의 시계는 멈추지 않네요. 르브론의 시대가 끝났다고 하는데 아직 건재하네요. 카와이 레너드 , 제임스 하든 , 앤서니





위 돌핀스 항목에 기록했던 억지 탱킹을 했었습니다.) 데려왔던 전 쿼터백 앤드류 럭이 돌연 은퇴했죠. 콜츠는 남은 연봉중 회수 가능한 사이닝 보너스 등을 통 큰 모양새로 양보하는 등 그가 돌아올 일말의 가능성은 남겨놓았지만.. 글쎄요. 하지만 믿고 쓰는 패츠산 쿼터백인 자코비 브리셋이 너무 잘 해 주고 있습니다. 럭이 있을 때도 라커룸





높게 가져가기 위해 일부러 패배하는걸 '탱킹'이라고 하는데 올 시즌 돌핀스는 정말 너무 대놓고 탱킹을 해서 관중도 떨어져 나가고 악평만 가득 남기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게 목숨 걸고 탱킹 하는데 꼴찌도 장담할 수 없는 말도 안 되는 상황이라 더욱 더 눈물이...... NFL을 즐기는 많은 방법 중 '서바이버'라는 승자 예측 게임이 있습니다. 매 주 한 경기 지정해서 이길 팀을 고르는건데, 원래 풋볼은 변수가 워낙 많아서 이길거 같은 팀을 골라도 확률이 있는





열 손가락 안에는 충분히 꼽을만큼 잘 해주고 있습니다. 팀 자체는 수비팀의 경향이 강합니다. 오죽하면 상대방이 (이번주 경기를 제외한 지난주 까지의 결과만 놓고 봤을 때)그냥 공을 땅에 집어 던지는게 패츠의 수비를 상대하는 것 보다 손해가 덜 하다는 계산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현재 무패의 팀이고, 올 시즌 잘 해야 1~2패를 할까 말까 합니다. 스케줄이 워낙 개꿀이에요 진짜.... 디비전을 쉽게 가져가는건 물론이고 슈퍼볼에 가는 것도 크게 어려울 것 같진 않네요. 2. 버팔로 빌스 한 때 리그의 3대 웃음카드였던 "콩의 전설" 빌스가 달라졌습니다.





무너져버린 스틸러스입니다. 한국에는 하인즈 워드의 팀으로 유명하죠. 올 시즌 바닥을 형성하고 있는 팀 중에선 그나마 한 끗 위에 있는 정도의 느낌입니다. 나름 인기있는 팀이라 프라임 타임 경기들을 많이 배정받았는데 성적이 너무 안 나오다 보니 리그 관계자들을 눈물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유달리 주전 쿼터백들의 부상이 많은 올 시즌인데, 대부분의 백업들이 굉장히 센세이션한 활약을 하며 재미를 주고 있는 것에 비해 루돌프는





점수를 내질 못하니... 뭔가 더 반등될 요소가 전혀 보이지 않아서 더 안타까운 팀입니다. 쓰다보니 엄청나게 길어져서..... NFC는 내일 쓰겠습니다. 할 말이 더 많은 컨퍼런스...ㄷㄷ.... 제가 인스타에서 본 유명인사 중에서는 호날두가 제일 많네요 더 락(1억6천만명) 메시(1억 3천만명) 저스틴 비버(1억 2천만명) 제니퍼 로페즈(1억명) 르브론 제임스(5400만명) 코너 맥그리거((3300만명) 1억명 넘는 사람이 잘 없네요 르브론 제임스 + 앤서니 데이비스 라는 투탑의 조합이 강력하기는 강력하네요. 파이널 우승? 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올시즌 포스트 시즌 까지는



선수, 감독 등은 답을 돌려 이야기하거나 혹은 개중엔 미국의 가치에 대한 명확한 소신을 밝히고 있습니다. 문제는 지난 10년간 리그 최고의 선수로, 소위 선수들의 권리와 각종 사회문제에 목소리를 높이면서 자칭 선수 그 이상의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앞장서 온 르브론 제임스. 그가 모리의 발언을 비판하는듯한 뉘양스를 취한데 이어, 유력한 소스에 따르면 리그 커뮤셔너에게 ‘모리를 처벌할 의향이 있냐’는 질문을 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압박했다는거죠. 그간 은퇴하면 정치하는거 아니냐는 말도 있을정도였는데, 이번 발언 역시 굉장히 정치적인 표현이죠? ‘처벌하라’ 가 아니라 ‘처벌하지 않을꺼냐’. 답을





데이비스 , 아데토쿤보, 케빈 듀란트, 스테판 커리, 웨스트브룩 절대 2인자의 실력이 아닌데 아직 1인자로 불리지 못하는 이유가 있네요. 돈에 휘둘리지 않는 소신발언...하든... 1.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 명실상부 00년대, 10년대를 관통하는 역대 최고의 왕조 팀입니다. 20년째 해 먹고 있는 'G.O.A.T' 톰 브래디는 올 시즌에도 지금까지 저지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쿼터백 성적만 놓고 봐도 어느 한 분야 1등을 하진 못 하지만 종합적으로 보면





몰랐을 거라고 생각한다,” 며 레이커스의 골든스테이트 경기 전 인터뷰에서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다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말이죠.” “트윗하는거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표현의 자유가 있지만, 그로 인해 따라오는 부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정치얘기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저를 아는 사람이라면 저는 제가 knowledgeable 한 이슈들에 대해서만 코멘트 합니다. 제가 열정을 느끼는 것만요. 제가 강하게 느끼는 것만요. ... 이번 사태는 저나 제 팀메이트나 NBA가 말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고



경기밖에 안 됩니다. 문제는 저렇게 4쿼터까지 멱살잡고 끌고 간 끝에 지는 경기가 많다는 데 있습니다. 보는 팬들도 기운이 확 빠져 버리는데, 선수들은 더 하겠죠. 차저스는 오늘 공격 코치를 해고했습니다. 이 결정이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아직 팀 자체의 포텐셜은 있다고 생각하지만 더 위로 올라갈 수 있느냐엔 좀 의문부호가 찍힙니다. 4. 덴버 브롱코스 보통 어떤 팀이 슈퍼볼을 우승했다는 건 당연히 강팀이라는 뜻입니다. 브롱코스는 불과 4년 전인 2015년 슈퍼볼 위너입니다. 한 번 강력한 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