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시민VS홍준표..함께 100분토론 출연 뒤늦게 본 100분토론 간단 소감 와 100분토론 유튜브 인원 순식간이네요ㅋ

약빨았어요 ㅋㅋㅋㅋ (feat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검찰이 유시민 좀 닥치랜다 mbc 100분토론... 종편 토론과 똑같네요. 유시민 vs. 홍준표. 100분 토론. 참 어렵네요 정치란게 100분토론 잼나요 ㅋ 탑골공원 노망난 노친네 VS 유시민 100분토론 1부 유시민 승 100분토론서 홍씨가 오늘 100분토론 왤케 재미없는이유가... 수능에대한 100분 토론 정말 잼있네요 MBC 100분 토론 예고편 보세요 주진우와 홍준표 만난다 MB가 하던 언론 통제가 이런거죠 PD수첩 본방인증 오늘밤 100분토론 광고.jpg





민주당의 정체성에 가장 부합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보수정당인 민주당 내에서 가장 진보적’이라는 평을 들으면서 노동계, 시민사회 진영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저는 지역에서 지역민들과 호흡해 왔습니다. 정치적 정체성은 다른 경우가 많았지만 인간적 유대관계를 잘 형성해왔고, 주민들의 민원과 고민을 함께 해결해나가면서 체육회 부회장, 마을공동체위원회, 교육발전위원회, 학교 운영위원 활동 등을 해왔습니다. 탁월한 정책수행능력이 있습니다.



가끔 사이다도 먹여줌 각시 ㅋㅋㅋ 사내도 아냐 ㅋㅋㅋ 용태말하는게 저만싫은가요?? 주먹을 부르는 주둥이군요!! 아 그리고 여당쪽패널들 너무말씀을 못하시는듯 속터집니다... 변절자 유재일 나오는 순간 100분 토론 종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 이사장 토론 하는것도 대단... 걍 막 말하네요... 저런말 믿을 사람이 있을까?? 하는데... 모든게 좌파가 독식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부에게 안좋은 소리가 3달 내내 언론에서 나오는지.... 손석희 님이 그립네요. '돌아오라 손석희'로 실시간 이슈





이나라 보수는 너무 썩었다 유시민 홍준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이 홍준표 얼르고 달래고 홍준표는 헛소리 삐약삐약에 엉뚱멘트 ㅋㅋㅋㅋ 방청객에서도 계속 웃음소리가 ㅋㅋㅋㅋㅋ * 싱아�O아, Jurtschitsch, 정치병자일베무새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9-10-22 22:13 / no : 6675783) 100분토론 에서 이병월급 300 으로 설정 하던데...이정도면 지원하는 분들 꽤될듯...여성도 지원 가능으로 하면..대충 인원은 맞춰질듯 한데... 개노답이네요 문제점지적하면 논점 돌리기 개오지네요 저딴작자들이 어휴 제곧내 유시민때문에 그냥 봅니다 . . 공수처의 주 목적은 검사를 야당이 컨트롤



토론 패널은 오늘 백분토론처럼. 금요일 오후 웃고갑시다 ㅎㅎ 오늘 100분 토론 주제가.... MBC가 팀킬하네요. PD수첩 검사범죄 1부 스폰서 검사 100분 토론, 정시 수시 학종편 보니 오지네요 방금 시민 대학생의 질문은 충분히 100분 토론에 어울릴만한 질문이네요. 엔드지 정체가 뭐지? 100분토론 전교조 하나고 교사 꼴통이네요 아이러니한 손석희의 앵커브리핑.jpg 100분토론서 가짜뉴스 퍼뜨린 홍준표의 저의는? [빨간아재] 100분토론 유튜브



완전 반대죠 독일 스웨덴 개새기들 뒤에선 연금주고 받고 할거 다 합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에 11번이나 사과하고 물질적 보상도 2번이나 했습니다 100분토론을 보신분들께서 무릎을 치신거처럼 좌빨은 거짓말 궤변 선동을 밥먹듯이 일삼습니다 나무위키도 그렇고 좌빨자료는 믿거나 필터링하세요 암걸릴거 같아요. 아니 말도 잘 못하고 사회자 말도 못 알아먹는 사람이랑 무슨 100분 토론을 하나요? 어떻게 저런 사람을 불러서 토론을 한다고.... 에휴... 답답하다... 서로 씹더라도 건설적인 대화가 하나도 없음... 그냥 무조건 반말에 웃길려고 하는 새끼를 먼 초대인으로





그들은 어떤한 조건에서도 본인의 행동들을 합리화하는 방법을 늘상생각하고 일반적인 사회적 고정관념을 억제하는 개개인 스스로가 자체적으로 훈련을한다 전혀 이념 사상과는 관계가 없어보이는 동네 할머니같은 사람이 이 나라 고정간첩을 교육하고 이땅에 26년을 살다



싫어. 틀렸어” 라는 말뿐이자나요. 조금 더 빨리 서로 같이 잘 사는 세상이 왔으면 합니다. 저희 아들이 취업할때 돈 잘 버는 직업군이 아니라 본인의 취향과 비전이 나라에 보탬이 되어 행복하는 직업군을 선택하는데 아무런 허들없이 사는 나라가 되었으면 합니다. ㅋㅋㅋㅋ 100분토론 청년논객 잉? 청년이라고???



몇만명이 진중하게 보는 자리에서 예의도 매너도 없이 지 멋대로 지르고요. 대체 자한당의 수치심은 어디있는 겁니까? 참 객관화 안되는 인간들 이네요 국민국민, 국민 위하여~~하는데 서초동 집회 국민은 국민 아닌가베? 어디 국민 자꾸 말하는건데? 진짜 참기 힘든 하루네요 썩은 물은 꽉 고여있고 썩은 물인줄 모르는 인간들 저번 홍그리버드의 만담개그가 너무 재밌었음 수능이 더 많던 시대에 학교를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학종에 대해서 아직 잘몰라요 아이가 어떤 미래를 살지에대해서 고민하긴 하고요 학종이든 수능이든 장단점이 있는





같음 10. 미국에서는 좌파=페미 맥락이 똑같다고 TV와 뉴스에서도 여러번 나옴. 11. 좌파들이 하는 모든 발언은 현실과 정 반대라고 생각하면 됨. 12. 오직 감성+감정을 기반으로 매사 모든 상황을 판단함. 이러다 보니 경제가 개 초전박살이 날 수 밖에 없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