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에 라디오 듣는 분 많나요?? 최파타 컬투쇼는 듣습니다 오늘 컬투쇼에 딘딘님이 윤호 언급

/ 목 E TC 음악중심 현장포토 19:00 영상 MONOGRAPH "Call My Name" EP.04 E TC Shopee🧡JACKSON E TC afgansyah.reza인스타댓 22 / 금 E TC 뮤직뱅크 출근길 #영상1 #영상2 #영상3 #영상4 방송 뮤직뱅크 "THURSDAY" 영상 K-Fancam #잭슨직캠 #단체직캠 영상 HOTLINE #8 슨스 #Okay FRIDAY Finish #홍보스토리 공트 #GOT7NOW 23 / 토 17:00 영상 HOTLINE #9 15:30 방송 음악중심





곡이라서 별 부담 없이 쉽게 들어보실 수 있을겁니다 :-) 특히 종현이의 마무리 파트가 정말 좋아요- 끝까지 꼭!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가사에 대한 해석을 두고 일부 좀 다른 해석이 있었지만 검증된 정설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싣지 않겠습니다. (음원버전) (컬투쇼 라이브 당시) (하이고 잘한다 ㅠㅠ) (쇼 챔피언 85회 라이브) ------------------------------------------- 네게 가는 길 알고 있어 잠시 숨 고르며 달리고 있어 ------------------------------------------- [ 오늘 종현이의



러브게임 정오의희망곡 라됴스케들이고 예능 여러번 음방4주 이렇게됐는데 떡밥좋음 ㅠㅠㅠ 이제 버스킹만 또잡히면 좋겠음 ㅠㅠ 공백기에 볼라구 미뤄놨당ㅎㅎ 나자신 칭찬해 오늘 컬투쇼 라디오에서 또 일냈네요 하영이는 누구인가 검색하면 재연배우인데 얼굴에 비해 ㅋㅋㅋ 한번씩 밑에서 자비없이 찍던데 나라면 기겁했을듯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증거사진 ㅋㅋㅋㅋ 다른 프로그램은 모르겠고 최파타 컬투쇼는 자주 듣습니다 보배





컬투쇼 강하늘 공효진 깜짝 전화연결 컬투쇼?퍼옴) 상견례 ㅋ 헐 대박 유빈 갓세븐 이거 봐써? 컬투쇼에 사연 보낸 여섯살 아기가 쓴 편지 원글이 더쿠였다고 한다.. 오늘 컬투쇼 디제이 우리세정이구나~(˘▾˘~) 지금 멜론 실검 1윈데 니네는 라디오 컬투쇼 김태균이랑 정찬우 둘중 어떤 dj 가 취향이였음? 컬투쇼 가면 볼 수 있어? 컬투쇼 듣는데 흰 노래 엄청 잘하네 세정이 노래 진짜 좋다 컬투쇼 컴으로 어떻게 봐? 컬투쇼



가사가 좀 슬프다고 하네요!? 그리고 낮에는 SM TOWN 도쿄 콘서트 리허설이 있었어요....! [ 오늘 종현이의 시간 2015] 2015년 오늘은 종현이가 어제에 이어서 계속해서 '아지트'에서 소규모 단독 공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종현이는 이런식으로 소규모로 소통하는 자리를 정말 좋아했는데 ... 그래도 정말 고마운 샤이니월드 팬분들이 종현이의 음성을 그대로 남겨주셔서 지금도 이렇게나마 들을 수 있고



수 슨스 #Thank you #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영상 BTS: Al Rocco X Jackson Wang - Bruce Lee 영상 "Behind the Album" - TITANIC (with Kinjaz) 18:00 영상 GOT7 TOURLOG EP.15 ETC Stephaniepoetri 인스타 #ily300 0 BTS 영상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Cheer Guide Video 방송 [GOT7의 하드캐리2.5] Ep.1 Teaser 07 / 목 영상 "Behind the Album" - BULLET TO THE HEART





안돼두 녹음하는 방 밖에 사람들 많이 서있오 ㅋㅋㅋ 창문이 좀 크게 있는데 거기 서서 볼수 있더라고 소리는 못들어도 얼굴 구경 가능함ㅋㅋ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오늘 컬투쇼나오던데 교체됨 대기중 찐개...그자체... 그 원글 원래 어디에 올렸던 글이야?? 아는덬? ㅈㄱㄴ [뉴스엔 지연주 기자] 김하영은 1월 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하영은 "'서프라이즈'에 16년째





입고가야징 힛 ㅈㄱㄴ ?!! 그랬는데‼️‼️‼️‼️‼️ 고화질 영상에 얼빡도 종종 나오고 무엇보다 미친듯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출근길만 해도 전혀 예상 못했던 떡밥이 쏟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컬투쇼 보라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겡 겡 겡겡 게레게레 게레게레 겡게레 겡게레 겡~ 긴급사연 119는~ 전국민을 긴장시킨다싸빳싸 아싸라비야 콩나물 대가리를 오동잎으로 돌려놓아라~ 돌리고 차고 후드려 패고, 아스파라긴산 함유 콩나물 오동잎으로 돌려놓아라~돌리고 차고 후드려 패고~ 컬투쇼를 들어라 안들으면 쳐들어간다 쿵짜라쿵짝 엽전~ 열닷냥~ 음무구 분무구 분짠 짜부리 고노리 씨야 빠 난쪼리 도리 짜~ 그래요 그래요 그래요 그래요~ 아빠가 사다주신 치킨이



활동하면서 간간히 보여준 김동완의 록보컬 영상을 몇 개 모아봄 1. Creep 라디오헤드의 명곡인 creep을 신화 첫 번째 콘서트(2001) 개인 무대로 선보였던 김동완. 보컬은 지금보다 불안정하지만 감정 이입해서 울먹거리며 부른 크립을 팬들은 매우 좋아함 (왜 울었는진 알 수 없음ㅋ) 그리고 16년이 흐른 뒤 2017년



컬투쇼 웃긴사연자 냉장고받은거 인증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 컬투쇼 강먐미 고화질 메인에 컬투쇼 기사도 있으셔요 유빈 갓세븐 덬 행복해요ㅠ 오늘 컬투쇼 스페셜dj다!! [공트] 잠시 후 오후 2시 SBS 파워FM 에 강다니엘이 출연합니다 컬투쇼 퇴근 프리뷰 나 박지훈 목소리 첨듣는데 뭘 보는데 그렇게 즐겁녜 컬투쇼 보고 기억에 남는거ㅋㅋㅋ 컬투쇼 재미있냐 오늘 컬투쇼에 출연한 박지훈 얼굴과 목소리 컬투쇼 소식 듣고 서수 이용권 결제하고 와써❤❤ 아직 박지훈 컬투쇼 떡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