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면허 못딴다던데 요즘 도로연수가격 얼마인가요..? 난 면허따고 도로연수 받는데 강사님이 한번

상황설명 하고 제 차번호랑 전화번호 남겨뒀어요 혹시 나중에라도 신고하시는분 있으면 의도적으로 도망치진 않았다고 저의 노력을 알아주기를 바라는 맘과 더불어 일부러 모르는척 도망친게 아니고 아직 왕초보라 대처능력이 부족했던것임을 알아줬음 해서요ㅠ.ㅠ따흑 혹시나 피해입으신 분이 이글을 보신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관할 파출소에는 두번 전화. 경찰서에는 직접찾아갔다 왔는데 아직 신고들어오거나 한건 없다고하시고 혹시 신고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2/28/16/cash1577520167_35389118.jpg

도로연수하러가기 귀찮네요 ㅠㅠ 도로연수 자차 vs 연수용 차 나 도로연수받을때 유턴하다가 한바퀴돌렸자너.... 요즘 운전연수 비용이 어느정도 하나요? 도로연수 며칠 신청해야 할까요? 요즘 운전연수 비용이 어느정도 하나요? 그 운전면허 따기 최고 쉬울 때 따서......n년째 장롱면허인 1인 초보운전자ㅠㅠ 민폐끼치지않고 운전 잘하고싶어요 밑글보고 궁금해진건데 도로연수하다 사고나면 어케됨? 첫 차는 욕심 안부리는게 좋을까요? DN8은 택시 대신 자동차학원으로 엄청 풀린 듯 초보 운전 도로연수에 관하여 중고차를 곧 사는디

https://file1.bobaedream.co.kr/national/2019/11/03/09/leon1572741502.jpg

임시도로주행면허? 가 발급되어서 이게 있으면 면허보유자와 동승시 운전 가능한게 맞나요? 와이프 밀착교육 들어갈건데 선배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차량이 정지해있다가 다시 출발할려하면 급출발 하는 몸이 뒤로 쏠리는 느낌이 드는데요. 전에 도로연수 받을때 강사분께 여쭤보니까 엑셀을 세게 밟아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RPM올라가는거 느끼면서 살살 밟게되면 신호받고 정차후 나갈려 하니까 앞차랑 거리가 많이 벌어지게 되구요 ㅠㅠ 제가 엑셀을 줘까치 밟는건가요? 그렇다면 어케 해야 잘

상황에서 더더욱 겁만 나네요. -영업직 일을 하게 되어 운전은 필수입니다. (시내주행 99.9%) 그래서 차량을 알아보고 있는데 믿을 만한 중고 사이트좀 부탁드립니다. 직거래도 알아보고자 카페에 가입하여 현재 눈팅 중입니다. (직거래시 주의사항, 필히 체크 하여야 할 사항 부탁드립니다) 차량은 모닝 or 스파크 경차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금액은 300~500만원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로연수주행을 알아 봤는데

그냥 몰고 나가서 몇 번 긁으면 된다는데 전 그건 좀 아닌것 같아서... 딸아이가 기능은 붙었고 도로주행시험 앞두고 있는대요 면허따고 바로 도로연수까지 받았음 하는데... 뭐 당장에 차끌고 다닐것도 아닌데 그냥 나중에 받겠다 하네요 당장에 도로연수까지 받을 필요 없을까요? 와이프도로연수시켜줄려고하는데 얼마나 하려나요 제가가르치면 싸움날거같아서ㅡㅡ 검색해보니 사설학원하고 기존학원에서 하는게 있더라구요

저 뺑소니범으로 고소당하는건 아니겠죠?ㅠ.ㅠ 원래 야간운전은 더 어려워? 장롱면허 운전학원 도로연수 어떻게 하나요? ㅇㅋㅌ 면허따고 연수 어느정도 받아야 도로 나갈만하냐ㅠㅠ 아내 운전 연습을 위한 도로연수업체 요즘 도로연수가격 얼마인가요..? 그 운전면허 따기 최고 쉬울 때 따서......n년째 장롱면허인 1인 곧 방학이라 와이프 운전면허 각 잡고 도전합니다.. 제가 띵박이형 정권때 면허취득자라

반갑습니다. 수년 전 우연히 알게되어 가입 후 자게에서 놀다가 개인적인 문제로 탈퇴하고 새로 가입한 99.9% 눈팅유저입니다. 예전에도 질문을 드렸지만 동일한 질문과 다른 질문을 드려 조언을 얻을까합니다. - 장룡면허 10년이 넘었습니다. (면허를 따고 운전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어릴적부터 운전을 정말 좋아하여 운전하는 꿈을 많이 꿨는데 성인이 된 지금도 꿈을 꾸면 99.9% 브레이크 문제로 사고나는 꿈이었습니다. 그래서 운전에 대한 두려움만 쌓이고... 여유가 없는

하니 감은 좀 많이 생긴듯 합니다. 애초에 면허 딸 생각이 없었는데, 운전해야할 일이 종종 생겨서 딴것이라 중고차를 알아보고있네요.... 그런데 차를 보고 있으면서도 ‘이왕이면 병’이 와바려서요... 에이 이왕이면...이왕이면 하다가 신차를 사야하나 싶다가도, 벽에도 긁고 할텐데 저렴한 중고차 하나 사야하나 싶기도하고... 고민만 늘어가네요ㅠㅠ 요즘 도로연수용 머스타드색 사진 자주 올라옴 안녕하세요. 굴당여러분 집에 어머니가 렌트해놓은차가 놀고 있어서, 끌고 다니려고 합니다. 예전에 아버지차 트럭 몇번 몰고

제 앞차간격이랑 네비안내만 보고 일방통행도로 진입해서 도로를 역주행 으로 지나왔어요. 백번천번 다른 운전자분들께 피해를 드리는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였습니다ㅠㅠ 좀더 긴장하면서 생각하면서 운전 했어야 하는데 잘못한거 반성중입니다 핑계아닌 핑계를 대보자면 제 차 말고도 저랑 같은방형으로 역주행하는 차들이 있었고, 도로 양옆으로 주정차가 많이 그것도 방향이 제가 역주행하는 방향으로 차가 줄줄이 있어서 맞게가고있는줄 알았어요 그리고 제가 왕왕초보인지라 표지판도 놓치고 진입전에 역주행이라는걸 깨닫지 못했던거 같아요... 다 제가 멍청해서 흑 도로폭도 굉장히

부탁드립니다. (__) 안녕하세요. 그동안 굴러간당 눈팅만 몇 년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첫 차가 생겼는데... 문제는 이 차가 그랜저HG 14년식입니다. 아버지가 타시던걸 물려받아서... 보험가입도 다 끝마쳤는데 운전 시작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면허는 딴지 12년 넘었는데 사실상 장롱입니다. 사설 연수할까 했는데 불법이라는 얘기가 너무 많네요; 국가 공인 자동차학원은 도로연수만 따로 하는데가 없네요.. 제가 사는 곳 주변으로 3곳 정도 검색해봤습니다. 친구들은 쫄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