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구석1열에 전도연 나온드아!!! 방구석1열에 전도연 나온드아!!! 내년에 이영애 전도연도 후보 가능성

전에 항상 수현이 느끼는 감정을 10가지 정리하라고 했었다"며 쉽지 않았던 현장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전도연은 "90년대에는 짝사랑을 흔히 다뤘는데, 나도 짝사랑을 해봤다. 수동적인 모습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인정한 고난도 감정 연기! [칸의 여왕 전도연 배우 특집 2탄]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 <방구석1열> 본.방.사.수.! 1. 전도연 2. 장도연 3. 김도연 4. 최도연 5. 박도연 ㅈㄱㄴ 자식 잃은 엄마의 기나긴 방황 <밀양> 처참히 무너져 내린 한 인간의 삶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자식 잃은 슬픔, 겪어본 적 없는 최악의 상황 바닥에 내동댕이쳐진 기분으로



멜로 영화는 '접속'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임필성 감독은 "90년대 중후반에 '접속'이 나오면서 새로운 멜로였다. 전 국민이 아는 단어가 아닐수도 있는 한자 제목이었고, 전도연의 데뷔작에 신생 제작사였다.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있다. 정우성씨와 제가 동갑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알았는데 한 번도 작품을 해본 적이 없었다. 현장에서 보니 어색했다"라고 말했다. 꼭 보러 가야겠네요 ㄷㄷㄷㄷㄷㄷㄷ [OSEN=하수정 기자] 전도연이 '방구석1열'에서 자신의 영화 데뷔작 '접속'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27일 오전 방송된 JTBC '방구석1열'은 한국 영화 100주년 특집으로 꾸며졌고, 한국 영화사에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있냐?'고 했다더라. 반대를 무릅 쓰고 출연시킨 거다"고 했다. 이어 "한석규 씨가 영화계 원톱이었다.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있냐?'고 했다더라. 반대를 무릅 쓰고 출연시킨 거다"고 했다.





이에 전도연은 “실제로 굉장히 어렵게 촬영한 장면이다. 박신양 배우는 그 장면을 연기한 뒤 탈진했다”라며 촬영 현장의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필성 감독은 ‘접속’ 개봉 당시 반응에 대해 “지금으로 따지면 그 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다. 실험적인 요소들과 신선한 매력 덕에 ‘한국 영화 같지



최불암 최진실 조정래(작가) 3표 강제규 송해 신중현 방시혁 2표 김석윤(PD) 김혜수 송지나(작가) 신상옥 유재하 이경규 이미자 전지현 차승재 1표 강수연(배우) 강우석(감독) 강호동(방송인) 김기영(감독) 김민기(공연연출가) 김승옥(작가) 김영하(작가) 김청기(애니메이션감독) 김희선(배우) 배철수(가수) 보아(가수) 송창의(PD) 싸이(가수) 신영복(작가) 심재명(제작자) 아이유(가수) 앙드레김(디자이너) 유동근(배우) 유현목(감독) 윤석호(PD) 윤여정(배우) 이준익(감독) 이효리(가수) 전도연(배우) 주철환(PD) 최동훈(감독) 고 최인호(작가) EXO(가수) H.O.T.(가수) 출처 (중앙일보) ▲ 최우수작품상 - '극한직업' '기생충'





꺄ㅠㅠ전도연! 탔음 좋겠다 상 반짝이네 기생충은 딴 쪽 휩쓸거 같아서.. 감독님이랑 안맞앗다는것도 깍두기 의도한거 아니엇다는 것도 ㅋㅋㅋㅋ ㅋㅋㅋㅋ진심 으른 로맨스 넘나 사랑한다 잊지 모태...이태준 ㅎㅎㅎㅎㅎ 방구석1열 재방 보는데, 시술도 안하고 자연스러운 주름진 얼굴이 당당하고 멋져보이네요. 자신감 있고 당당한 사람이 멋진거 같아요. 너무 예쁘셔 물론 영화가 잘 나왔다는





후보 설경구('생일') - 부일영화상 후보 송강호('기생충') - 춘사영화상 후보 정우성('증인') - 백상예술대상(수상), 황금촬영상(수상) 조정석('엑시트') ▲ 여우주연상 고아성('항거:유관순 이야기') - 백상예술대상 후보 김혜수('국가부도의 날') - 백상예술대상 후보 임윤아('엑시트') 전도연('생일') - 부일영화상(수상) 조여정('기생충') - 춘사영화상(수상), 부일영화상 후보 ▲ 남우조연상 강기영('가장 보통의 연애') 박명훈('기생충') - 춘사영화상 후보, 부일영화상(수상) 이광수('나의 특별한 형제') 조우진('국가부도의 날') 진선규('극한직업') - 백상예술대상 후보, 춘사영화상 후보, 부일영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