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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대표에 '무례하고 이기적' 타다 금지법 만드는군요 이재웅 타다 대표 타타 금지법

6772 25 39 94 인내심 길러주는 미국 고속도로 8124 20 1 95 북유게주최 서초집회 현재상황을 알아봅시다 3156 38 23 96 뉴스공장 징계 먹었네요. 8926 17 20 97 여수는 뭐가 유명하죠? 장범준인가. 2226 41 0 98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소유자들은 보통... 4113 34 0 99 온수매트 사용하시는분들 만족하시나요? 1896 42 0 100 이승환님께 무슨일이 있나요? 9558 14 12 이재웅 대표가 예전의 간잽이와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와 이재웅 대표의 간잽이에 대한 발언을 종합해보면 곧 복귀한다는 간잽이씨한테 붙을꺼 같습니다.



"내가 사실 이 말을 하고 싶었다. 최근에 타다 대표자라는 분이 하시는 언행이 참... 피해를 보는 계층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문제를 다루는 데 사회적 합의가 필요한데, 그 합의를 아직 이뤄내지 못했다고 해서 경제정책의 책임자를 향해서 '혁신의지 부족' 운운하는 비난을 멈추지 않고 있다.





Q : 탄력근로제라도 확대해야 할 텐데. A : “스타트업에 일하는 사람들은 그것조차도 싫어한다. 총 52시간을 맞추는 법안 자체가 현실과 맞지 않는다. 우리를 외국과 자꾸 비교하는 것도 적절하지 않다. 한국은 자원도 없고 대외 개방성이 굉장히 높다. 일본은 사실상 기축통화국이고, 독일은 통일된 국가로 유럽의 중심에 있다. 이런 나라들과 비교해 거시경제가 튼튼하다고 말하는 것은





수도 있지만, 보다 근본적으로는 무슨 말을 하든 "너는 자본가니까 그런 이야기한다"고 치부해버리는 문화 때문이다. 자기 꿈과 비전을 말하면 손가락질하고 비난받는데 나서고 싶겠나. 저는 그분들이 너무 이해된다. 소수의 혁신가는 파괴적인 속성이 있을 수밖에 없다. 높은 도덕성과 인간성을 요구하되, 다른 면은 포용하는 사회가 되어야 한다. ―획일적인 주52시간제를 비판해 화제가 됐다. ▷주52시간에 예외 규정을 두어야 한다는 것은 제가 주장한 게 아니라 올 초부터 많은 분들이 한 이야기다. 저는





것 같아서 두렵다”라고 하는 게 좀 더 사실에 가깝다. 다르게 표현하면, 택시 업계의 타다 반대는 지금 당장의 생존권 위협보다는 향후 위협이 될 것으로 보이니까 아예 지금 나서서 싹을 자르겠다는 것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 정도 주장은 충분히 이해가 간다. 실제로 타다가 정말 잘돼서 한 30,000대 운행하면 이들의 공포가 현실이 될 가능성도





18일 경영통합 기본 합의서를 전격 체결했다. 이날 와베 켄타로우 Z홀딩스 사장, 데자와 츠요시 라인 사장은 일본 도쿄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아시아에서 세계 최고의 AI (인공지능) 테크 컴퍼니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공개된 경영통합 방안에 따르면, 기존 네이버가 74%의 지분을 보유한 일본 라인(주)을 네이버와



과정에서 카카오모빌리티가 기존에 알려진 진화택시, 중일산업, 경서운수 외에도 추가로 재우교통과 명덕운수를 추가로 인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6번째 택시회사 인수…연내 면허 600개 확보=카카오는 인수한 택시회사의 이름을 카카오모빌리티의 초성을 딴 'KM'에 순번을 붙인 형태로 바꿨다. 단 진화택시는 그대로 남겨뒀다. 각 회사별 출자 금액은 ▲진화 32억원 ▲KM1 19억원 ▲KM3 45억원 ▲KM4 36억원 ▲KM5 61억원 ▲KM6 59억원이다. 이중 KM6는 현재 인수 진행 중인 택시회사의 이름이다. 일단 출자 금액만 정해뒀다. 현재까지 카카오모빌리티가 확보한 택시면허는 468개다. 택시회사





두 번이나 창업 실패 경험이 있더라. 스타트업은 망해도 경험은 남는다. 정부도 그걸 잘 알아서 적극 지원하고 있는 것이고. 제가 2기 출범하면서 위원회 위원들 평균 연령을 많이 낮췄다. 안 그랬으면 권고안이 이렇게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국회의원 물갈이론, 세대교체론도 그래서 나오는 것 아닌가. 젊은이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것은 '자기다움'을 찾으라는 것이다.





부가가치를 만들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수많은 서비스가 널리고 널렸는데… 택시 업계는 개인택시뿐만이 아니라 법인 택시 기사들까지도 ‘개인’이 수익 극대화의 책임을 질 뿐만 아니라, 손해 발생 시의 리스크까지 떠안는다. 법인 택시 기사들은 사납금의 존재로 인해 마이너스 수익 가능성까지 있다. 수입과 리스크가 택시 기사 개인의 수익 최적화 능력에





산업혁명 시대의 인재는 왜 다른가. A : “생산 수단을 본인이 갖고 있다는 게 큰 차이다. 자동차 공장 근로자는 컨베이어 벨트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4차 산업혁명에서는 생산 수단이 중요한 게 아니라 머리에 들어있는 지식과 역량·경험·스킬이 중요하다. 출퇴근 같은 시간으로 평가받지 않고 성과로 평가받는다. 실리콘밸리에서 출퇴근 시간을 확인한다는 이야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