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의당 입당 ㅡ,.ㅡ 정의당 이자스민 입당 기념 촬영.JP9 정의당 비례

후원하고 정의당을 위해 선거운동에 동참한 이유는 분명합니다. 위에 나열한 대로 정의당이 해야할 몫이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오로지 그 가치만을 위해서, 다른 사회적 가치를 던져버리는 당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벌써 조국장관을 내던져 버렸죠. 이 부분은 정의당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도 아니었고, 인간의 도리에도 맞지 않는, 오로지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월급 주는 아버지를 생각해보자 그게 한국이다 외국인에게 잘 해주면 내가 복 받을 거 같냐? 속으론 저 호구쇄뀌 뭘 더 빼먹나 이 생각밖에 없다 이자스민 인터뷰 기사에서 25000명 이주민을 자기가 도와줘야고 하던데 이런 뻔뻔한 기사가 나와도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게 한국 사람의 심성이다 일전에 이자스민이 국회의원할 때 필리핀에 한국 사람들 무슨 문제 생겻을 때가



당시에 나름대로 새로운 어떤 개혁의 면모를 비춰졌던 건 사실이다"고 했다. 그는 "이자스민 의원이 새누리당에 들어간 것은 이 사회에서 이주민 운동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권력이 필요했고 그래서 선택 한 것이었다"면서 "(이 전 의원이) 민주당에도 입당신청을 했는데 안 받아줘 새누리당으로 가게 된 것이다"고 말했다. 11월6일(수) 김어준의 뉴스공장 & '더룸'골방라이브 LIVE ※오전



할텐데 말이죠... 우리나라는 교포들이나 입양아들이 성공하거나 의원이나 장관이 된거 방송에서 많이 다루잖아요 입지전적 인물로요 이자스민이 국회의원까지 했다는건 그 과정보면 굉장히 드라마틱하고 필리핀정부쪽에서도 자랑스러울텐데 이자스민을 다룬 방송이 나왔었나요? 역시 극과 극(?)은 통한다입니다 ㅋㅋ 영원히 정의당은 정치동아리수준을 못벗어날겁니다 ㅋㅋ /Vollago 살다살다 이런꼴도 보는구나 건보료





연재하고 있습니다. 랭킹7 추천합니다. 시원하네요ㅋㅋ 어제(11월2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요즘 취업상황 점점 심각해지네요. 30345 115 23 2 오늘 결혼합니다. 축하해주세요. 12245 133 110 3 1973년의 28세 사진 34275 62 8 4 펌) 일본의 놀라운(?) 기술력 33896 54 27 5 '알릴레오 증거 제시' 가짜뉴스 최초 발설자는 뉴데일리 박아름과 연합뉴스 이보배 32645 57 386 6 일본 포경을 막는 극독.jpg 32824 53 178 7 강기정 사이다네요 ㅋㅋ 28449 65 88 8 미세먼지 피폭의



의원은 "우리 사회가 앞으로 해답을 찾아야 할 가장 중요한 이슈가 이주민 문제라고 생각한다"며 "이자스민 전 의원은 임기 내내 이주민이라는 이유로 지독한 혐오와 차별의 말을 들어야 했고 이 문제에 관해서는 진보나 보수 모두 자유롭지 않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자스민 전 의원의 의정활동이 다른 어떤 국회의원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았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정말 부끄럽다고 하지 않을





있었다 그때 이자스민 걍 입 닥치고 있었다 저딴 게 한국 국회의원이라고? 누구 맘대로? 자한당 출신을 받아주는 정의당 심상정은 바로 그 나약한 한국인의 단점이 깔려있는 거다 내가 너희를 구하리~~라는 선민사상 한 두 세대만 지나면 우리는 차례를 지내는 게 아니라 메카를 향해 절할지도 금태섭 이사람 민주당이아니라 자한당같은데요? 학력



부분에 대해선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 다. 이자스민 의원이 속한 시민단체가 모든 원내정당을 향해 정치활동에 참여하겠다는 제안서를 냈고 그중에 당시 새누리당만 응답한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확인해드립니다. 이상입니다. 2019년 11월 4일 정의당 수석대변인 김 종 대 이자스민도 이에 대해 거짓말을 한적은 없습니다. 오히려 너무 솔직했죠. 15년 4월 미디어오늘과 인터뷰하며. `나 좀 모셔가라고 했는데. 데려간게 한나라당 밖에 없었다`라고 했거든요. - 왜 하필 새누리당이었나"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얼마전 짱깨(좃선족)대화 내용 적어봅니다. 이자스민은 필리핀방송에 국회의원 된거 나왔나요? 이자스민(구새누리당)의 정의당 입당을 보며 ㅋ 개 같은 정의당은 인재(?) 영입 때 조사 제대로 안 하나봐요. 본격적 다문화 잡종국가 만드는건가? 대깨문은 이자스민 까면 안됩니다 금태섭의원 이자스민 영입하고 싶다 이자스민 사진 즈엉이행 이자스민에 대한 팩폭글.txt 아래에서 이자스민 전 의원에 글을 올렸었는데...... [단독]이자스민, 한국당 나와





활동하는 인간이란 거죠. (대표적으로 다문화 계열 인간..... --> 다문화 계열이 페미니즘을 옹호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얘가 말 잘한다고 하는데, 저는 아니라 보는게 말 잘하는 사람들은 논리적 방어가 좋아서 자기논리에 자기가 당하지 않습니다. 유시민 논리로 유시민 까기가 쉽지가 않아요. 근데 진중권은 생각할 필요도 없이 바로 나옵니다. 그건 논리가 부실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