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가인 팬클럽 이름 진짜 잘지었다 감탄함 회사에서 만든거임?????? 송가인 팬클럽

성대결절(몸과 마음이 쓰러집니다), 고액행사비 논란,피처링 논란 등등 진정한 팬이라면 무조건(맹목적인) 눈 가리고 귀 막는 팬들보다는 과감하게 소속사에게 쓴소리도 할줄아는 팬심이 필요합니다. 소속사가 어떤 회사인지, 사장이 누군지, 그동안 법적문제 연애인이 누구였는지~ 팬이라면 확인좀 해보세요. 한국의 스팁유 발치몽 피처링까지 미를 쳤네 생각 했는데 사장이 광수 한단어로 단박에 이해가 되네요 언능 벗어나는 길 밖에는... 잘 이해가 안갑니다 매력있게 예뻐 이런 채널이래ㅋㅋ 들어가보니 송가인 하성운등이



13 42 이번 공격이 이렇게 거대한 이유가 있네요 12611 19 170 43 윤석열 총장임명.. 문정부 최대의 실책이겠죠? 3645 54 3 44 방이동 스쿨버스 사고 영상 4763 49 0 45 오늘 낮 동네 모든 차량에.. 11009 24 12 46 유시민님 마무리멘트 듣고 울컥했네요 ㅜㅜ 12627 17 118 47 식기 세척기.. 이거 어찌 생각하나요? 2461 56 0 48 북미판 새 기생충 포스터라네요.jpg 13370 12 5 49 '실망입니다'..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에 댓글 '싸늘' 5779 41 3





콘서트 예매률이 엄청높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꾸준하게 계속 이어져나가고 히트곡도 명곡도 만들어야 송가인이 홍진영 따라잡았니 마니 하는거지 현 상황에서 송가인이 홍진영 따라잡았다??이건 너무 멍멍이소리같네요 물론 현재 어르신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해도 행사는 전연령을 아우르는게 좋은데 과거 홍진영 장윤정은 중딩들도 따라부를 수 있는 명곡이 있었는데 송가인?? 글쎄요 지금 뭐 70~90대 얘기하고있는데 그런식으로 따지면 홍진영 장윤정은 10~90세까지 다 아는곡이 있죠 물론 송가인이 거품이라는것 절대



티켓 주는 이모가 'SNS 이벤트로 싸게 표를 샀으니 휴대폰을 보여주세요'라고 했는데 엄마가 당황하면서 갑자기 저를 뽀로로 그림 앞에 세워두고는 막 사진을 찍더니 휴대폰을 두드렸어요. 그리고 다시 이모한테 가서 휴대폰을 보여주고는 티켓을 받아와서 한장 저를 줬는데, 그때 저는 엄마가 곧바로 뭔가 지우는 걸 봤어요. 엄마는 제 사진이 싫었던 걸까요? ㅠㅠ 드디어 자리에 앉았어요! 다들 엄마아빠 손잡고 온 친구 형아 누나들이었는데 종종 엄마가 안고 온





거 같은데ㅠㅠ 스피커 벌써 찢었다 존잼각 송가인하고 발치하고 개인적 친분관계 연결고리 전혀 없을텐데 소속사가 연결해줬어도 송가인 어린나이도 아니고 인기도 좋은데 충분히 거절할수 있지 않았을까요... 굳이 악수를 둘 필요가 없는데 거기다 송가인하고 발치하고 장르도 전혀 다른데... 가수 송가인의 두 번째 리사이틀 공연이 MBC에서 설 특집으로 단독 중계를 앞두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11월 단독 콘서트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모습은 반전이자 매력이다. 애간장을 녹이는 절절한 보이스 컬러와 달리 ‘송가인이어라’ 흥 돋는 매력적인 팬서비스는 젊은 세대들도 ‘찐’(알짜를 표현하는 말)이라는 육성이 절로 터져 나오게 한다. 2000년대에 장윤정이 있었다면 다가올 2020년대에는 송가인 시대가 전망된다. -홍세영 기자 솔직하게 고백하건대 왜 그렇게 유명한지 몰랐다. 그런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와 만나는 에피소드에서 알겠더라. 듣다 보니 나도 모르게 눈물 날 것 같더라. 당신이 으뜸이어라. -정희연 기자 장윤정, 홍진영 이후로 다시 한 번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송가인’이 등장했다. ‘미스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그가, 이제는 전국적으로



너무 일만 하다 지쳐서 더이상 일을 안하고 휴가를 떠난다고 해요!!! 내가 좋아하는 산타 이모는 라스베가스에 간대요. 뽀로로 친구들도 놀랐는지 엉엉 울다가 산타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에 산타들을 위한 공연을 하기로 해요. 계단에 불이 켜지고, 뽀로로와 친구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비록 뒤뚱뒤뚱하는 춤이지만 열심히 춤을 추고 노래를 불러요. 그 모습에 감동받은 산타들은 친구들을 위해서 산타 마을을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한 관계자는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안무와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매너가 압도적"이라며 "'신인'이 아닌 올해의 가수라고 해도 지나침이 없다"라고 평했다. 다른 관계자는 "올해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줬다"라며 "이미 '완성형'인 그룹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귀띔했다. 중고 신인이자 요즘 대세인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3표로 있지의 뒤를 이었다. 관계자들은 송가인에 대해 "대중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장르 부흥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신인" "최고의 데뷔" "'미스트롯' 인기의 주인공이자 화제의 중심"이라 말했다. 보이그룹 중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9표를 얻으며 '2019년 최고 남자 신인'



뉴스1은 2019년 연말을 맞아 가요 기획사 관계자와 방송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19년 가요계 최고 남녀 신인'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에는 총 21명의 전문가가 참여했다. 28일 응답 집계 결과, 여자 신인 그룹 가운데는 있지가 총 16표를 얻으며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신인으로 뽑혔다. 지난 2월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를 발매하고 데뷔한 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로 음악방송 9관왕을 차지하며 '괴물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어 7월 발표한 EP '있지





드라마 감독 조현탁 등 8명이다. 그룹 마마무, 그룹 몬스타엑스, 그룹 엔시티( NCT ) 127, 가수 송가인(조은심), 배우 류준열, 배우 이하늬, 배우 정해인, 배우 진선규, 안무가 리아킴(김혜랑) 등 9명(팀)은 문체부 장관 표창 을 수상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선후배 대중문화예술인들이 다채로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송가인은 진짜 ㅎㄷㄷ 하네요 끝나고 MBN보이스퀸 본방보는데 무슨 학예회 같은느낌?? 나는가수다 '임재범 여러분' 이후로 노래듣다 울컥하긴 처음이네요 1년에 대한민국 크고작은지역축제가 만개가 넘는다는데 그 행사에 왜 송가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