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아론이야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엔 나의 첫 사회생활 보는데 애들 나이에 엄청 민감하닼ㅋㅋㅋㅋ 나의첫사회생활 하람이?누구닮은것같은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버려진 신전에서 하루치 식량을 바쳐 기도를 올리는 것뿐. 그런 레살의 앞에 신이 나타나지만 그 신조차 레살의 소원은 이뤄줄 수 없다며 거부하고 만다. 노예의 삶이란 그런 것이었다. 15년이 흐른 어느 날, 어미를 죽인 자가 술탄을 죽이려는 음모를 꾸미는 걸 우연히 엿듣게 된 레살은 자신의 목숨과 맞바꿔 어미의 원수를 갚는 데에 성공한다. 하지만 그렇게 죽는 줄로만 알았던 레살은 위대한 술탄의 품에서, 이전과 조금은 다른 몸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된다. 대륙 정벌이라는 위업을 마친 술탄에게 삶이란 그저 지루함의



싫은 걸 잘 못 한다. 좋은 말로는 정이 많고 나쁜 말로는 오지랖이 넓은 성격. 어릴 적부터 동성애자라는 정체성을 일찍 깨달았고 잘 즐기며 살아오던 중 윤건을 만나게 되어 처음으로 파트너라는 관계를 경험하게 된다. 그리고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안 붙잡던 그의 연애 전선에 이상이 생기는데…. *이럴 때 보세요: 아웅다웅하는



잡아먹기 위해서. 그런 괴물의 밑에서 살아남은 아이 페르닌. 훗날 성인이 된 아이는 다시 괴물의 앞에 서게 되는데……. 먹잇감이었던 아이를 사랑하게 된 괴물과 그런 괴물에게 정이 든 아이. 10여 년 만에 재회한 둘의 시간이 다시 흐르기 시작한다. 파트타임 파트너 *배경/분야: 현대물, 캠퍼스물 *작품 키워드: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친구>연인, 배틀연애, 집착공, 까칠공, 미인공, 적극수, 강수, 까칠수,





오해와 집착, 그리고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보고 싶으실 때. * 공감 글귀: 나는 손을 내려 승원의 뺨을 감쌌다. 나를 보게 했다. “……너밖에 없어.” 늑대와 석류 * 배경/분야: #가상현대물 #미스터리/오컬트 #정치/사회/재벌 #시리어스물 #사건물 #애절물 #차원이동/영혼바뀜 * 작품 키워드: #인외존재 #복수 #오해/착각 #첫사랑 #재회 #애증 #냉혈공 #능욕공 #집착공 #광공 #임신수 #상처수 #능력수 * 공: 이익현. 늑대영신. 원혜빈에 대한 애정 하나만이 전부. 원혜빈의 자살



전장을 떠돌아야 했고, 어미의 임종마저 지키지 못한 분한 마음에 버려진 신전을 찾았다가 레살을 만나게 된다. 레살: 노예인 어미가 비참하게 죽는 모습을 보고도 아무 것도 해주지 못한 것이 슬퍼 버려진 신전을 찾았다가 예니시아를 만난 남자 노예. 노예인 어미 솔랑의 죽음은 다섯 살 어린 나이의 노예에겐 막을 수 없는, 맞서서도 안 되는 운명이었다. 시신조차 맘대로 수습할 수 없는 노예의 죽음 앞에서 어린 레살이



자신이 아픈 것을 알아달라고 울부짖는 키스였다. 알리페르 *배경/분야 : #SF/미래물, #서양풍, #생물재해물 *작품 키워드 : #추리/스릴러, #애증, #금단의관계, #나이차이, #서브공있음, #다공일수, #인외공, #미인공, #울보공, #대형견공, #귀염공, #헌신공, #강공, #능욕공, #츤데레공, #집착공, #연하공, #황제공, #후회공, #순정공, #상처공, #짝사랑공, #상처공, #천재공, #존댓말공, #잔인공, #미인수, #다정수, #강수, #단정수, #연상수, #임신수, #순정수, #상처수, #굴림수, #능력수, #역키잡물, #인외존재, #오해/착각, #감금, #왕족/귀족, #시리어스물, #피폐물, #사건물, #성장물, #애절물 *공 : 멜즈





규호에게 묘한 관심이 생기면서 헤테로로 살아오던 그의 인생이 크게 흔들린다. 답지 않게 낭만적인 기질이 있으며, 본인 울타리 안에 넣은 사람에게만 마음을 여는 편. 대체로 까탈스럽다. *수 : 신규호(25). 아닌 건 곧 죽어도 아니다. 본인 주관 뚜렷한 기자 지망생. 솔직한 편이라 앞으로는 좋고 뒤로는





앞으로는 신선한 출연자 이색적인 소재로 많이 다룰 예정이다.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나의 첫 사회생활'이 내년 1월초 방송되고, 신동엽, 오정세 씨가 고양이 더빙을 하는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는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프로그램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좋은가요'라는, 예전에 동아리 활동했던 분들이 다시 모여서 음악하는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고, 배우 지성 씨가 출연하는 달리는 예능 '런'이라는 프로그램도 새로울 수 있을 것 같다. 앙상블 뮤지컬 소재의 '더블캐스팅'도 준비





한 도구가 없을 것이다. 그래도 그 방법만은 쓰지 않는 게, 그 무거움이, 벌거벗은 자신에게 더는 다치지 말라고 그가 입혀 준 갑옷의 무게 같았다. 로 블로(Low blow) * 배경/분야: 현대물 * 작품 키워드: 미인공, 복흑/계략공, 미남수, 강수, 순정수, 얼빠수, 시리어스물 * 공: 권도경 ― A미디어 회장의 둘째 아들. 실패 스스로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 강박, 특히 편집증이 심하다. 오랜 기간 사귀어온 소현의 죽음을 접하지만, 그 사실보다 그녀가 죽기 직전 도경 아닌 다른 남자와 사귀었단 사실을 더 견딜 수 없어



자꾸 도경을 충동에 지배당하는 족속으로 전락시킬까. 괴력난신(怪力亂神)―괴물이 꾸는 꿈 * 배경/분야 : 디스토피아 판타지, 배틀연애, 인외존재 * 키워드 : 미인공, 복흑공, 먼치킨공, 평범수, 까칠수, 얼빠수 * 주인공 (공) : 야오. 환인 중 가장 강력한 개체이자 환인 사냥꾼. 무슨 목적인지 도무지 예측할 수 없는 의뭉스러운 태도로 초이를 대한다. * 주인공 (수) : 최이현(초이). 야오의 아들. 어린 시절 온갖 불행을 다 겪으며 생으로의 집념을 끌어안고 필사적으로 살아왔다. * 이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