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쌍개리 작사곡 레전드 리쌍 혹시 해체햇나요..? 리쌍 광대 vs 발레리노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돌아보지 마 너는 다시 할 수 있어) 나는 죽기 전까진 꼭 날아야 되는 새 (높게 높게) 고통을 겪고 나면 나는 더 개운해 (돌아보지 마 너는 다시 날 수 있잖아) 꿈을 위해서 목숨을 거는 멍든 젊음 서른 넘은 나이에 더 이상 숨을 곳 없는 그런 인생이라도 인생이다 그런 것 숨이 차도 마지막 숨까지 불어넣어 흰 도화지에





I LOVE IT 21:29 리쌍 - TV를 껐네 (Feat. 윤미래 권정열 of 10cm) 25:04 박재범 - Turn Off Your Phone (feat. Elo) (Remix) 29:06 다이나믹듀오 - 먹고하고자고 자세히 보기 우리나라 선수 초대해서 한국 vs 중국 리그?이벤트전? 하네요. 우리나라 선수로 이영호, 송병구, 김택용, 김영운



MC를 맡고 있는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눈맞춤'이라는 첫 경험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침묵'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때문에 그동안의 소회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리쌍으로 함께 활동했던 개리(본명 강희건) 역시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개리는 '슈돌'에서 잠정 휴식기를 갖는 박주호를 바톤터치를 할 예정이다. 개리도 2017년 극비리에 결혼과 출산 후 연예계를 떠났었다. 공교롭게도 같은 시기에 방송 활동을 재개하게 된 것. 개리는 자신의 집과 가족 특히 26개월 아들 하오까지 공개할





좀 쉬고 싶다네 ------- 일하다가 일이 안 되서 잠깐 노래 듣습니다. 오랜만에 들으니 울컥하고 좋네요. 제가 아무리 쌍용빠라지만 우리쌍용이를 보고있자면 눈물이 앞을가립니다. 티볼리 렉스턴스포츠에서 재미봤으면 뭐합니까? 다른것들은 죄다 망인데... 흑흑...ㅠ.ㅠ 음악가 겸 방송인 길(본명 길성준)이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길은 설





그다음엔 남자 랩?노래? 하고 그다음 싸비인가에선 처음 여자가 노래부름 뭐지? 리쌍노랜가? 아닌것같은데 지금 헤어지지못하는못하는여자 그거 나오길래 듣고있는데 ㅋㅋㅋ 갑자기 궁금해서... 최근에 티비에선 못본거같아요?? 해체인가 0:00 Omarion - You like it 0 4:21 Trey Songz - Slow Motion 0 7:38 Kiana Led? - EX 11:19 Jeremih - Oui 15:15 PnB Rock - Lovin' ft. A BOOGIE WIT DA



회색 꿈이라도 그려 넣어 뭐가 부러워 뭐가 두려워 어차피 내일은 오고 멈추지 않는 이상 너와 내 인생은 아직 뜨거워 스쳐 가네 내 어깨 위로 내 젊음이 이제는 떠나네 소리쳐 잡으려 해도 날 놔두라 하네 스쳐 가네 내 어깨 위로 내 젊음이 이제는 떠나네 소리쳐 잡으려 해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길는 개리와 듀오 리쌍으로 활동하며 '러시' '발레리노' '내가 웃는게 아니야'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2009년부터 MBC '무한도전' 멤버로 발탁된 길은 '조정 특집' 등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고 Mnet '보이스 코리아' 시리즈, '쇼미더 머니', '슈퍼스타K' 등의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전성기를 맞았다. 2004년에 음주운전 혐의로 약식기소돼 벌금혐을 받은 바 있는 길은 2014년 4월 서울 합정역 인근에서 만취한 상태로 다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 이로 인해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고 8개월의





HOODIE 18:44 Bazzi - I.F.L.Y. 21:30 Kid Ink - F With U ft. TY DOLLA $IGN 24:29 21 Savage - Facetime 00:00:00 Maxwell - Fortunate 00:05:02 Robin Thicke - Sex Therapy 00:09:38 the weeknd - earned it 00:13:49 Moses Summey - Plastic





함께 듀오 리쌍으로 활동하다 2009년부터 MBC '무한도전' 멤버로 발탁돼 활약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Mnet '보이스 코리아' 시리즈, '쇼미더 머니', '슈퍼스타K' 등의 심사위원으로 나서며 전성기를 맞았다. 하지만 2004년과 2014년 그리고 2017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대중의 비난을 받았고, 방송에서도 자취를 감췄다. 2004년에 음주운전 혐의로 약식기소돼 벌금형을 받은 길은 2014년 4월 서울 합정역 인근에서 만취한 상태로 다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 이로





같은데...(아니면 죄송)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나란 놈은 답은 너다/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TV를 껐네/ 기리와 개리/ 광대/ 발레리노/ 겸손은 힘들어 모르는 노래가 없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음악가 겸 방송인 길(본명 길성준)이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다. 길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길은 일반인 지인을 찾아 눈맞춤을 하고 그동안의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방송 중단 후의 근황은 물론 음주운전에 따른 참회의 시간도 갖는다.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