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대 많이 된다 장혁...ㄷㄷㄷ TJ 장혁아냐? 장혁이 또 홈런첬나봐ㄷㄷㄷㄷㄷ 이번 주 토요일

너무 잘생겨서 소리지름 앵커초대석와서 혐관 아가리 배틀하다가 일단 5선국회의원잡으려고 협조는하는데 혐관폭발하고 서로통수칠까의심하고 서로 보험으로갖고있는다고 비리캐고 그거땜에 앵커직 의원직걸고 한판 파이트뜨는데 이상하게 끌리는.... 여기 링크 가서 12월호 눌러서 들어가면 맨 밑에 PDF 다운로드도 가능~~ 뎡슼에 없어서 올림ㅋㅋㅋ 당신의 나라는 어디에 있나요? JTBC 채승대 작가 2016 년 겨울 ,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은 손에 “ 이게 나라냐 ” 라는 피켓을 들고 거리로 나갔다



, 이방원 과 이성계 , 그리고 남선호 와 남전 . 이성계는 방원을 좋아했지만 방원이 너무 뛰어나고 야망이 커서 언젠가는 자신을 위협할까 봐 불안해해요 . 이방원은 그런 아버지를 존경하며 아버지의 조력자로 성장을 해서 아버지의 암묵적인 지시를 받고 조선 건국의 걸림돌인 정몽주를 살해해요 . 그렇게 아버지의 인정을 받기 위해 내 손에 피를 묻혔는데 정작 아버지는 그의 마음을 알아주기는커녕 밀어내요 .





. 결국 그 해 대통령은 탄핵됐고 새로운 정권이 들어선 지 2 년 만에 거리엔 또 다시 “ 이게 나라냐 ” 라는 피켓이 등장했다 , 둘로 갈라진 전혀 다른 의미의 외침이었다 . 피켓이 넘실대는 거리를 볼 때마다 묻고 싶었었다 , 당신들이 그리고 있는 당신들의 ‘ 나라 ’ 는 어떤 것이냐고 ... 마치 그런 내 물음에 답이라도 하듯 드라마 나의 나라 > 조선건국과 왕자의 난이라는 가장



지능범죄 수뇌부,특수사건 전담반 등 경찰 내 요직을 두루 거친 광역수사대 반장 황팀장 역할을 연기한다. 황팀장은 경찰일을 천직으로 생각하면서도 권위주의적인 조직시스템에 반발하는 경향도 지닌 복잡한 인물이다. 장르물좋아해서 이런거 좋아 특히 우도환은 '나의 나라'에 임할 당시, 장혁에게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이야기에 대해 장혁은 "와닿지 않는다. 아직도 저는 현장형이라고 생각하는데"라고 쑥스러운 듯 웃었다. 씬들은 다 심각한데 그씬들이 다 텐션터지는것들이라 찍을때마다 엄청 티나게 드러냈을거같음 ㅋㅋㅋㅋ 말 되게 있는그대로 말하는거같던데ㅋㅋㅋ 좋으면좋고 막 감탄하면 감탄하는대로 보이면보이는대로 ex 내검이 쏘세지같아 선호도 인터뷰해주라ㅠㅠㅠㅠㅠ 장혁얘기





면모를 깊이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이번 인터뷰 .영화에서 이방원을 했지만, 아쉬움이 있어서 다시 한 번 해보고 싶었다. 그렇다고 꼭 이방원이라서 드라마를 선택했다기 보다는 여기에 포진돼 있는 이야기 안에 이방원의 운신의 폭이 넓었다. 역사에 남아 있는 이방원의 모습과 그의 야심, 야망에 대해 많이 알려져 있지만, 드라마에서는 그것과 다르게 '왜 이 사람이 걸어갈 수밖에 없었는지'를 다루고, 전반부와 후반부가 달라서 재밌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장혁은 2막 관전 포인트로 인물들이





인사드리게 돼 반가우면서도 긴장된다. 반전을 거듭하는 복잡한 사건들을 마주하는 황팀장 캐릭터의 열정과 고뇌에 매료됐다. 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캐릭터를 최대한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홀랑뽑아 호적파고 셀프이혼 조윤선을 박살내던 그의기는 어디가고 한때나마 있던총기 어디다가 팔아먹고 지몸영달 재선확보 고것이면 충분할세 안타까워 어찌할고 눈뜨고는 못보것네 지랄났다 삭발하고 광년소리 들어가며 나란년은 충성할년 다른털도 밀으리까 백날천날 지껄여도 터주대감 박힌돌이 너이쁘다 자리뜰까 정신차려 미친년아 김무성이 텃밭이다 꼬장대장 늙은여우 그영감이 치매걸려 벼라빡에 똥칠해도 니자리는 사요나라



액션 코믹 드라마 ▶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터치 후속작 3월 방송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최도훈 ㅣ 극본 김경수, 정유리 ㅣ 연출 에릭, 고원희, 차정원, 장재호 등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가 스타 셰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최고네 방원이가 선호한테 많이 변했다고 말하는 장면 왤케 좋지 좋아하는 연기자 계신가요 장혁 가수버전? 강은경 작가 인터뷰.txt 동백꽃.. 과 고맙습니다 ... ㅇ) 장혁 아냐? 저 힌트ㅋㅋㅋ 장혁은 45살이 맞냐 장혁 "래퍼 TJ로 '슈가맨 '섭외받아…출연 어렵다" 장혁 이방원 개좋아.. 공효진이 본인 작품 중 가장 만족도 높은 작품이라고 언급했던 드라마 명소성 뮤비 지금 보니까 장혁 장나라 둘 다 되게 어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슼에 나의 나라



치열하고 잔혹한 암투 속에서 죽음으로 자신들의 나라를 지켜내는 수많은 민초들의 이야기를 통해 , 이 시대 ‘ 나의 나라 ’ 에 대한 깊은 고민을 던져주었다 . ◎ 긴 작업 마치신 것 축하드려요 . 작품 끝내고 하고 싶은 게 많았을 것 같은데 뭐하셨어요 ? 술 마시고 싶었어요 . 제가 술을 굉장히 좋아해요 . 많이도 마시지만 아주 좋아하는데 같이 작업했던 작가님들이 신기하다고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