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정대로 방송”[공식입장] 미우새 시작하네여ㄷㄷㄷ 엄마가 미우새보더니 강다니엘은 좀 까불까불하는애는 아닌거같아 하시는데

생겼더만요. 그런데 왜 김건모 엄마 얼굴이 보이죠? 아들들은 엄마 닮은 사람하고 결혼한다더니 딸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김건모 늦게 라도 참한 색시 만나 너무 축하해요. 정말 그집 경사예요. 리액션도 잘보여주고ㅋㅋ 행복한데 ㅋㅋㅋㅋㅋㅋㅋ 걍 나이 좀 있고 미혼인 사람들 나오는 거 아닌가? 친ㄱ가 보내줘서 호다닥 여러방 들어왔어 헐??? 내눈을 의심했다ㅠㅠㅠ 전 이게 맞다고 봅니다. 진실이 어느쪽이든 극적인 결과로 귀결되겠네요. 헐!!! 미우새 보고 눈물났는데 공카에 편지쓰면서 좀 진정됐다 우리 다니엘 행복하자 ㅠㅠ 개인으로 나온거 포함하면 주말사용설명서 이불밖 댄싱하이 등등 더많을텐데 내



Korea] 지방시 뷰티 홀리데이 화보 비하인드 영상 화보 [Cosmopolitan Korea] 지방시 뷰티 홀리데이 화보 ETC STARPLAY 셀카 KD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생일축하해] KD 인스타그램 [수 많은 사람들이] KD 인스타그램 [다니엘을 응원하고 있어] KD 인스타그램 [우리 발 맞춰 함께 걷자] KD 인스타그램 [다시 너의 색으로 물들일 그 날을 기대해] KD 인스타그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4위는 SBS ‘미운 우리 새끼’로 김건모의 성폭행 논란이 발생하여 전주 대비 화제성 142.28% 증가했다. 김건모는 출연자 화제성 부문 4위를 기록했다. 5위와 6위는 EXO가 출연한 프로그램이 석권했다. 5위는 MBC ‘라디오스타’로 전주 대비 화제성 125.53% 상승하며 비드라마 TOP 10 진입에 성공했다. 6위는 JTBC ‘아는 형님’으로 전주 대비 화제성은 소폭 상승(+1.56%) 했으나 순위가 2계단 하락했다. EXO는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3위와 6위에



이래 사는 인간인 건 알았을건데.... 순진해서 넘어갔다기엔 나이도 어리지 않고... 대체 왜 결혼하고싶은 걸까요? 왜 이런 인간에게 사랑을 느끼는 걸까요? 얼굴 보니 요양원에 있어야 할 할배같던데.... 무슨 버스를 사서 목욕봉사 다니겠다느니... 그 인간성에 이게 믿어질거라고 지껄이는지... 어제 나온 여자 폭행 기사보니 , 이건 뭐 개차반도 이런 개차반이 없드만... 미우새 안봐서 몰라 미우새 재방보는데 시험관 7번 해도 나이 먹어서 얘기가 안생긴다고 우리때 여신이었는데 세월이



미우새] 녜리 나온다 ㅠㅠㅠㅠ 담주 일요일 야구 결승가면 미우새도 결방각이던데 강다니엘 미우새나와? 김건모가 미우새에서 순수한 이미지로 나왔어? Sbs연예대상에 미우새 할매들은 안왔네요 전 솔직히 김건모 혼자 살았음해요 [미우새] 짠했던 슬리피의 축의금 이야기.....ㅠㅠㅠㅠ 갑자기 멈무 끝나써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일 아마도 김희철이 설리가 키우던 냥이 입양 했나



본방사수 메모... 인성이 별로라는 건 만천하에 확실히 알려지겠네요. 저도 사실 미우새나 잠깐잠깐 보면서 좀 특이한 놈이네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야기 나오는 거 들어보니 뭐 콘서트도 개판이고 원래 좀 술 좋아하고 어쩌고 저쩌고 안 좋은 이야기가 참 많네요. 이제야 말하지만 댓글요정이 글 쫙 돌아주는거 너무 따숩고 귀엽고 좋아 ㅎㅎㅎㅎ 강다니엘만큼 다니티도 사랑한다!!!!



(약 7분) 4. MMA Full live performance (약 11분) ★그런데 멜뮤 공계 영상은 해외에서는 볼 수가 없게 막아뒀더라구. 혹시 해외덬들도 같이 보고 싶을 수도 있으니까 팬(?)이 올린 영상 (예 : 으로 보는 건 어떨까 싶기도 하고. 이 것도 의견 받을게 5. 뮤직뱅크 (약 4분) 6. 뮤직뱅크 K-fancam(세로캠) (약 4분) 7. 뮤직뱅크 Choreography (가로캠) (약 4분) 8. 인기가요 (약 4분) 9. 인기가요 안방1열 직캠 (세로캠)





한심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남자친구의 일이 너무 풀리지 않아 거기에라도 의지해볼려고 방송 보고 목포에서 서울까지 찾아갔습니다. 굿해야 된다고 해서 570만원 주고 굿을했습니다. 거기까진 좋았어요. 굿 하고나니 갑자기 삼일치성을 드려야 한다며 100일초는 70만원이고 금10돈을 하면 자기가 기도후 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당연히 후자를 선택하지 않겠습니까? 100일 초값은 그냥 버리는건데 금은 다시 돌려받을수 있잖아요. 자기가 거래하는 곳은 금을 조금 더 싸게 할 수 있다고 해서 180만원을 보냈습니다. 제 작명 신청값 30만원도 같은날에 보냈죠.



술을 마시러 오기 전 들렀던 장소의 CCTV도 확보해 증거로 냈는데 A 씨가 성폭행 당시 김 씨가 입고 있었다고 주장했던 '배트맨 티셔츠'가 아닌 다른 옷을 입고 있는 장면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증거로 제출한 cctv가 주점 가기전 영상이 맞다면 정황상 김건모가 억울할수 있겟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중간에 김건모가 배트맨 티셔츠로 갈아 입고 주점에 갈 확률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반박한다면 그건 거의 억지에 가깝다고





‘이진호 기자싱카’의 이진호 기자와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 마담 P씨는 김건모가 단골 손님이었냐는 질문에 “손님을 떠나서 지인같이 친했다. 친하지만 단골처럼 많이 오진 않았다”라고 말했다. 마담 P씨는 업소를 찾은 김건모에 대해 묻는 이기자의 질문에 “성격이 안좋고 그런건 없었고 ‘미우새’와 똑같다고 생각했다. 술버릇으로 논란이 있던 적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김건모가 최근에도 왔었냐는 질문에는 2017년에 업소를 옮겼고 새로 옮긴 업소에 김건모가 의리로 한번 왔었다고 밝혔다. 그는 당시 김건모의 성폭행이 없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