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거같아 천국의계단할때 권상우 최지우 ㅈㄴ 힘들었을것 같더라 손예진 최지우를 한 프레임 안에서 볼

오늘 나올듯 이효리 40 심형탁 41 지성 42 송승헌 43 최지우 44 살이 빠지면 좋은데 점점 늙어가는 얼굴 어째야할까요 최지우 단발.. 겨울 연가 최지우 단발 보통 사람이 하면 이상할까요..??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추이 정혁이랑 최지우도 봤으면 좋겠는데 씬 안겹치겠지 불시착 헐최지우 출연한대!!!!! 정경호 차상우캐 진짜 좋았어서 김수현이랑 최지우 다 기대된다ㅋㅋㅋㅋ 최지우 남편이요.. 권상우 최지우 김태희 대표작은 천국의계단인가? 최지우, 엄마 된다...내년 봄 출산 예정 사랑의불시착에 최지우도



이 시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11위까지 스크롤의 압박이고, 1위까지 다 작성하면 분량이 너무 많아서 다 안 올라갈꺼 같기도 하구요 프로젝트인 보배를 빛낸 레전드 자료 베스트 100할 때도 5위부터 짤리드라구요 ... 아 ..그리고 내일이 크리스마스이고 하니깐 제가 보배형들께 이벤트 하나





심은하,장동건,손지창,신은경,허준호(1994) 2년 전 쯤 처음 베스트 10위까지만 작성했을 때 8위 순위를 내가 줬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미쳤나봐 마지막 승부는 밑에 짤 하나로 설명끝내겠음 와~~~ 이정도의 슛이면 은퇴한 조던형님이 샷건들고 입국할 기세 ㄷㄷㄷ 마지막 승부 최고의 수혜자는 바로 마지막 승부의 인기로 M이라는 당시 파격적인





결혼못한 남자를 40대에 보게되더라구요 예전에 본사람은 전에는 저를 거절하고 교사와 결혼추진하다가 교사가 거절한경우.. 나이드니 예전같지않다 부모님 돌보며 살고싶다고 애도 안낳아도 된다 그러더라구요 (그 당시에 몸이아파서 다시 안봤어요 건강하지않다는 얘기는 못꺼내 겠더라구요 그나마도 엄청낮춰서 나를 만난건데 아프다하면 안할것같았어요) 많이 낮췄으니 나아닌 사람과 결혼햇을거란 생각이드네요 누군가는 예전보다 눈을



축하해주면서도 차기작 늦어질거같아서 걱정도 될거같아 첫회부터 아베마리아나오고 끊임없이 천국의계단 최지우얘기 나오잖아 그런것보면 박지은이 특출 원래 계획했던걸까? 이병헌이랑 류시원나온거 최지우 전지현 공효진 존멋존예배우들 맞나? 천국의계단본거니까 연예인 역할이지?!! KBS문화연구소에서 실시한 주관식 설문 성별 연령대 지역별 비례할당해서 매긴 순위 출처: 연예가중계 ------------------------------------------- 1위 김태희





10위까지 순위는 작성이 되 있습니다. (3개월전 작성되 있음) 혹시 다 맞췄는데 드라마 순위 바꾸는거 아니냐? 이런 형들 있을 까봐 말씀드리는데 전 순위 맞춰서 제가 선물드리면 잘 받았다고 보배에 올라오는 글을 더 간절히 보고 싶습니다. 다 맞추시면 쪽지로 주소 받고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하네요. 늦은 나이에 출산이라... 얼마나 노력했을지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여배우들이랑 수상한가정부에서 연기 좋았었는데... 최지우 대박 최지우씨는 자연 임신했나요? 45세 자연임신 할 수 있을까요? 더 늦기전에 아이를 낳고 싶습니다. 존나감동이다ㅠ 아닌가? 사실 40대라고해도 ㅋㅋㅋㅋㅋ 진짜 우리가생각하는 그런어른들은 아닌듯 주먹동무 계탔네 1억대신 강냉이 한말 받아간 은동이 어쩔 최지우기사보다 든 생각인데 내배우도 결혼 신혼인데 뭔가 내배우 임신했다는기사뜨면 진짜 축하해주면서도 차기작 늦어질거같아서





누가 직접 보기라도 했다는건지..... 셋다 이름보면 바로 천국의계단생각나긴해서 내기준 ? ? 배우 최지우가 엄마가 된다 23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지우가 현재 임신 중으로, 내년 봄 출산을 앞두고 있다. 최지우는 안정기에 접어들 때까지도 몸 상태에 대해 주위에 말을 아끼고, 평소처럼 스케줄을 소화해 임신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는 후문. 하지만 점차 몸이 무거워지면서 외부 활동을 삼가고 태교에 전념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임신 소식을 알리고





의견 나눌것도없이 걍 보던 시절 드라마 생각나서 좋아 여자기숙사&여자목욕탕 간 이야기 최지우 아직도 일본에서 유명해? 겨울연가 정주행중인데 최지우 존나이뻐 [영화캡쳐] 시어머니를 건드시면 X되는걸 보여주는 영화 1부 有 40대에 최지우 같은 여자가 있나요? 두번째스무살 최지우나온것도 불륜이였어? 천국의계단 이야기가 많이 나오니까 최지우 배우도 보고싶고 해서 까메오 소취한 게 그렇게 문제될 일? 최지우가





보고 싶네 애초에 드라마 영화 둘다 잘나가는 배우가 극소수지 않아? 최지우 아니라도 손예진 최지우를 한 프레임 안에서 볼 수 있단 거자나 특출로 최지우 나와주면 좋을텐데 천국의계단할때 권상우 최지우 ㅈㄴ 힘들었을것 같더라 여자기숙사에서 여탕에서 알몸으로 마주친 최지우 닮은 그녀와 ㅅㅅ 불시착 최지우랑 손예진 같이 안나올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