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르지요~~ 노래 아시는분 박재범 소주사업 박재범은 소주도 만드네요. 코멘 보는데 박재범 드라마

미챠ㅋㅋㅋ 박재범 또 놀림받네 박재범 라디오 마지막 인사도 없이 끝나네 ㅋㅋㅋㅋㅋㅋ 박재범은 무대도 잘하는데 너무웃김 근데 그냥...박재범 주변에 사람많고 계속 따르고 믿는 사람들 많은거보면 박재범 그땐 아쉬웠는데 지금 보면 탈퇴한게 더 나은 거 같아 현재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박재범 트위터.jpg 아 박재범 쌩얼에 머리 내린거 너무좋다 편성표



크루셜스타 데이데이 라비 비도승우 탑 제시 d :후니훈 원썬 용준형 허인창 mc몽 차메인 이하늘 라이머 취랩 타이미 제이홉 상추 지누 정상수 미료 피오 박경 le 전소연 mc그리 key 키디비 정일훈 데니안 제니 리사 im 버논 마크 에스쿱스 싸이 h유진 e :이상민 찬열 유빈 채영 동우 박준형 최유정 임나영 태용 은혁 택연 이재원 민호 정형돈 헤이즈 육지담 장우혁 캡 릴샴 하주연 정재용 효연 장문복 민규 앤디 f : 유노윤호 다현 강혜원 찬성 전진 소지섭 김성수 세훈 아이린



그 뒤로 공석에서 마주친적 있어? 박재범 34살인데 본인이 되게 늙었다고 생각하나봄ㅋㅋ SBS 연기대상, 김남길vs장나라vs지성vs이승기 사파전? 오늘 박재범 존잘ㅠㅠ 박재범꺼 이번에도 남주 원톱드일듯 박재범 단콘끝나고 박재범이 젤빨리 집 도착한거 웃겼음 박재범이랑 박지훈 말 안통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박재범이 본인에 대해 무슨 말하면 난





다들 가슴에 있고, 용식이처럼 마냥 선량한 가슴도 다 품고 있고요. 살인마도 있지만 대부분 다 선량해서 기분 좋아요. 그리고 술을 더더 마시며 지금 음악 들어요. 나 오늘 술 많이 마실 거니까 내일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 날 좀 깨워달라, 그래야 밥을 할 있을 것 같다고 부탁하고 음악 들어요. 방금 전에 박재범의 빈잔 끝나고 지금은 최성수의 해후를 들어요. 술 마시면서 음악이나 영화를 볼 때마다



내려놓고 안 걸던 전화를 걸었어 사실 난 외롭고 넌 멍청한 걸 수도 있지만 내 곁에 너는 누워있지 now 걔보다 내 곁이 더 편하다고 말을 해 그런 말 들으면 난 일어나 바질 입네 개새끼 개새끼 뭐 자랑스럽진 않네 하지만 가야 해 이제 와 왜 정색해 내가 니 몸 본 적 없는 것처럼 이제 와 날 잡니 내가 널 잡았던 적이 없는





호주 NSW주 소방방재청 후원 링크를 공유하며 "3만 달러를 기부했다. AOMG 식구들에게도 기부를 하라고 했다. 이 기부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호주를 위해 기도해달라. 곧 만나자"라는 글을 올렸다. 올아워너두 리본 엄청 들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ㅈㄱㄴ 나도 아직 그때 그 파장이 기억남 ㅅㅊㅅㅊ [뉴스엔 황혜진 기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홍진영, 이하 한음저협)가 홈페이지를 통해 25명의 정회원 승격 명단을 공개했다. 1월 22일 공개된 명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만나자"라는 글을 올렸다. 박재범이 월투를 끝내면서 올린글ㅋㅋㅋㅋㅋ 3개월간의 월드투어가 드디어 마지막 공연인 시애틀만 남기고 모두 끝났어 시애틀은 박재범이 태어난곳이고 이번이 두번째 공연인데 매진된건 처음이라고 함ㅇㅇ 두달동안 집에 못갔다는데 잘 끝내고 푹쉬기를 5천석 매진됐던 런던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했던 미네아폴리스도 매진 그



있나요? 네. 이길 자신 있습니다. 8. 맥그리거 이길 자신 있나요? 네. 이길 자신은 있는데 저에게 맥그리거랑 싸울 기회가 올 것 같지는 않아요. 9. 하빕 이길 자신 있나요? 아니요. 아직은 제가 질 거 같아요. 10. 진짜 줄리엔 강이랑 싸우면 지나요? 경기를 하면 제가 이길 거 같아요. 근데 싸움은 제가 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 형이 워낙 신체 능력이 좋아서. 11. 줄리엔 강의 격투기 실력은 어느 정도인가요? 솔직히 기술이 뛰어난 편은





- 콜마이베이비 11. Gain, “Bloom” (Talk About S, 2012) : 가인 - 피어나 10. Primary feat. ChoA & IRON, “Don’t Be Shy” (2, 2016) :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BIGBANG, “Bad Boy” (Alive, 2012) : 빅뱅 -





1:42:48 ~ 1:46:51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 잔나비 ...그리고 박재범이 탈퇴당할 정도로 잘 못한걸로 보이지도 않는데 거기에 리더까지.... 무엇.. 개좋아해서 내돌이 커버해줬으면 좋겠는데 제목만 봐도 아이돌 하는 동안 그럴일 없을것 같아서 시무룩 노래 존좋인데.. ㅈㄴ그걸로 탈퇴?? 싶긴 했는데 암튼 걍 첨 이유는 그거엿고 합류각 재다가 영구탈퇴된 이유를 안밝힌거엿지... 듣고 자면 딱이야 티비엔도 예정작 엄청 많네 ㅋㅋㅋ신선해 각각 1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