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글 넘 귀여워 구룸메즈는 진짜 노부부 바이브다ㅋㅋㅋㅋㅋㅋㅋ 구룸메즈 플뷰 구룸메즈 또 시트콤이냐고ㅋㅋㅋㅋㅋ

힘드니까 막라 2호점은 구사즈 3호점은 널널해서 구룸메즈 ㅋㅋㅋㅋ 안한지 좀 됐는데 오늘 생각나서 접속했더니 얘네들은 열심히 일하고 있더라고ㅋㅋㅋㅋㅋ 지미니 피아노 뒤에서 저러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그냥 같이 차 타서 마음이 약간 아니 많이 좋을 수 있는거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되는거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같은 차 타는게 종종 보여서 마음이 약간 아니 많이 기뻐서 날뛰어도 되는거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벌써 12월이다ㅋ 본4야지 8화 구룸메즈 티키타카 마지막 모음 ㅠㅠㅠㅠ(ㅅㅇ) 200105 가대석 석진이/ 191227 작은시+소우주+엔딩 직캠 캠핑카 그렇게 멀미나는줄 몰랐다고 구룸메즈 미안해해ㅠㅠ 본보야지4 2화 구룸메즈의 티키타카를 100절까지 앓을 예정인 글(대스압) 탐라에서 구룸메즈 오랜만에 이거 봤는데 귀엽다 구룸메즈 약간 지친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구룸메즈 럭키드로우 ....🥺 천사덬에게 톤업크림 나눔 받은 후기💜 구룸메즈는 인터뷰 한사람이 한 거 같아 🐹왕귀염둥이 왕사랑해🐹 레모나 왔어 구경해줘!! 멜뮤 +오직샵 아름다운 갓석진 과질 구룸메즈 비하인드 앓는 글 석진이랑 윤기 대체 왤케 붙어서 밥먹은걸까ㅋㅋㅋㅋ 야이

https://img.theqoo.net/img/EYvPq.jpg



어떤 과로 졸업하셨죠, 그러면? 🐹 애니메이션 학과로 바뀌었어요ㅎㅎㅎㅎ 연극 하다 교육관련 직업으로 바꿨지만 탄이들 보니까 다시 연극 하고싶다는 사연을 읽고. 이 미친듯이 딱딱 맞는 티키타카 호흡 좀 보라구ㅋㅋㅋ 윤기가 아니지만 하니까 석진이가 바로 받아서 과 이름 말하고 또 하지만요? 하니까 눈치 빠르게 무슨 얘기 해야할 지 석진이가 정확히 파악하고 3년 뒤 사라진 얘기하니까 또 바로 받아서 바뀐 과 이름 말하는 신들린 호흡 좀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img/pvsjf.jpg

확인하고 올리지 못한 경우도 있어 심하게 댓망 된거나 우리 애들끼리 성적 줄세우기 한거, 애초에 어그로성으로 작성된 글이 아닌 이상 최대한 빼지 않고 올렸어 그런 글이 많지는 않은데 댓글에 대놓고 어그로 몇개 있고 그런 건 덬들이 스루하고 읽어주고 링크 오류나 기타 등등 읽다가 이상한 거 있음 댓글 부탁해 먼저 스압을 미리 예고하며... 사진과 영상과 움짤 있음, 데이터 주의! 우선 레카 기사사진들 부터-



미모에 울고 민트슙에 한번 더 울고 민윤기 사투리에 또 울고 구룸메즈 특유의 그 편하고 고요한 분위기까지ㅠㅠㅠㅠ 너무 완벽해서 구룸메즈 쳐돌이 쳐돌아ㅠㅠ 이 노래 아는 덬들 있어? ㅋㅋㅋ 둘다 흥나서 너무 잘할 거 같아 ㅋㅋㅋㅋ 윤기 석진이 넘 다르게 귀엽자나 ㅠ 까망이 부농이 ㅠㅠ 구룸메즈 둘이 피아노 위에





장난치는거 보고는 나도 질 수 없다!!! 모드로 형 독사진인지 본인 독사진인지 모를ㅋㅋㅋㅋㅋ # 조용히 좀 해줄래 아이돌아 아진쯔...... 나 아이돌 되게 좋아하는데 오늘처럼 얄밉긴 또 처음이네!!!!!!!!! 대화가 하낫뚜 안들리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한국사람이 한국말로 하는데 나 왜 영어듣기 하는거 같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만 2층 올라와서 조근조근 대화하는데 들리게 해주세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나마 윤기가 마지막에 - 이거 아냐? 학교 다닐때? (라고 추측.... 부들부들!) 하면서 풀쩍





방방에서 많이 했었잖아 나 그때마다 댓글 달았었는데 당연한듯이 당첨이 되지 않았고 역시 그렇지 하며 포기하고 있던중에 당첨이 되서 너무 기뻤어! 근데 내가 그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를 드디어 받았거든? 분명 휠라 담요랑 스픽콘 3일치 슬로건을 준다고 알고 있었거든? 햐ㅠㅠㅠ 나 개충격 받음 ㅠㅠ ㅋㅋㅋㅋㅋㅋ 나눔 원덬이랑 메일 주고 받으면서 최애가 있냐길래 올팬이지만



두개 다 들고 다닐거야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콩콩뛰고난리야 기엽게ㅠㅠ 오지쟈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진이 직캠인데 내가 좋아하는 구룸메즈 투샷이라고 왜 아무도 말안해죠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모합 미춌네미쵸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다른느낌으로 목에 리본한거도 너무 좋네ㅜㅜㅜㅜ 둘다 자기파트 아니라도 따라부르는거 너무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명이 다같이 부르는 이 무대도 되게 좋은데 석진이 보컬 미쳤는데 아련한데 처피뱅해서 자꾸 긔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근데 윤기 마이크 무슨일이죠........... 역대급



더 볼 거니까 또 보이면 다시 와야지. 맘껏 앓을 수있게 영상이며 짤 쪄주는 아미들 너무 고맙다 ㅠㅠ 나랑 같이 앓아줘 구룸메즈 처돌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엑수종들 ㅋㅋㅋㅋ 그때 그 준면이의 옷무덤에 체념하고 사는 세훈이와 거실로 탈주한 백현이 ㅋㅋ 지미니 피아노 뒤에서 저러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너무 귀여워 이거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레드에 석찌도 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존나 예뻐 원글은 여기! 겨울이라 모든 게 귀찮아진 무묭이 파데 대신 톤업크림 쓰려고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이었는데 방방에 톤업크림 나눔글이!





그리고 다시 매직샵으로 돌아와서. 요새 말로 '핸드폰' 속 16살때 쯤 사진 찾아 보고 별로 잘 생기지 않았음을 깨달은 석진이와, 대체 언제 어떻게 본 건지 또 이미 알고 진지하게 듣다가 뭔지 알죠 하고 씨익 웃는 윤기ㅋㅋㅋㅋㅋㅋ(지민이도 아는건가ㅋㅋㅋ) 🐹 근데 진짜